베트남 항공의 이사는 베트남을 오가는 여행 수요가 급감했다고 말했다. 중국으로의 여행 노선은 월 7만 명 정도의 승객으로 그들 시장의 10%를 차지했고, 그래서 그들은 중국을 오가는 여행 금지 때문에 많은 어려움에 직면했다. 중국을 경유하는 항공편도 영향을 받고 있다. 만약 그 발병이 7월까지 지속된다면, 그들은 1억9600만 달러이상의 손실을 보게 될 것이다. 그들은 좋은 재정적 결과를 위해 운영비 절감하고 손실을 줄이는 해결책을 찾고 있다.
사람과 당국이 붐비는 곳을 방문하지 말 것을 권고함으로 다른 교통수단도 같은 상황에 있다. 퀴논 항만회사의 팜 뚜언 린이사는 지난 달 손실이 수백만 달러에 이르렀다고 말했다. 퀴논 항구의 물량은 10-15%로 줄었다.
중국으로 가는 모든 배들은 멈추었고 중국에서 하역하는 목재 칩 배들도 그곳에서 오랜 기간을 보내고 있다. TS라인은 매달 12~13척의 선박이 중국에 자주 갔지만 코로나 발생 후 중국으로 가는 선박은 7척으로 줄었다고 밝혔다. 이들의 상품 수량도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30%대로 줄었다. 운영을 위해 손실을 감수해야 한다.
하노이 철도 교통 JSC의 대표는 구정 연휴 이후 6000명의 승객을 태울 수 있는 열차를 줄여야 했다고 말했다. 하노이-라오카이 노선을 운행하는 열차는 승객의 부족으로 더 이상 운행되지 않는다.
학교와 대학 폐쇄는 하노이와 호치민시를 오가는 티켓이 반환된 것을 의미한다. 사이공 철도 JSC는 130만 달러의 손실을 입었고 하노이 철도 JSC는 65만 달러의 손실을 입었다.
닷 깡 운송 무역 서비스 회사의 회장은 이번 사태로 심각한 피해를 입었다고 말했다. 최악의 경우, 그들은 손실을 줄이기 위해 직원을 감축하고 운영을 중단할 것이다. 민 탄 팟 회사의 도반방 이사는 많은 관광과 축제가 취소되어 승객수가 70% 감소했다고 말했다.
하노이 철도 교통 JSC에 따르면, 남부 지역의 열차는 종종 77%로 가득 찼지만, 현재는 39%로 감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