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3.27 (금)

  • 구름조금동두천 7.5℃
  • 흐림강릉 6.5℃
  • 구름조금서울 8.1℃
  • 맑음대전 6.6℃
  • 흐림대구 12.4℃
  • 울산 9.2℃
  • 구름많음광주 5.9℃
  • 부산 10.4℃
  • 흐림고창 4.8℃
  • 흐림제주 8.8℃
  • 맑음강화 7.7℃
  • 구름조금보은 5.1℃
  • 맑음금산 5.2℃
  • 구름많음강진군 5.7℃
  • 흐림경주시 8.6℃
  • 구름많음거제 11.7℃
기상청 제공

한국생활

투썸플레이스, 면역 강화 트렌드에 봄 먹거리 활용한 음료 제안

”몸에 좋은 음식이 맛까지 좋다? 제철 식재료로 맛·영양 모두 잡아”

(굿모닝베트남미디어)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면역 강화 트렌드에 봄 먹거리를 활용한 음료를 제안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춘분이 지나고 봄기운이 완연하다. 3월은 무언가를 새롭게 시작하기 좋은 계절이기도 해 매년 이맘때쯤 많은 이들은 설레는 마음으로 봄을 맞이한다. 하지만 올봄은 전 세계를 강타한 코로나19 영향으로 ‘건강’이 전국민적인 관심사로 떠오르고 있다.

제철에 나는 식재료는 여러 영양소가 골고루 들어 있어 면역력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된다. 특히 신진대사가 활발해지는 봄에는 비타민과 무기질 등 영양소가 듬뿍 들어간 봄나물이나, 과일, 곡물 등이 에너지를 보충해주는 데 좋다. 투썸플레이스는 제철 식재료인 국내산 쑥을 활용한 ‘쑥 라떼’를 봄 시즌 음료로 새롭게 출시했다. 투썸 ‘쑥 라떼’는 쌉쌀하고 향긋한 쑥의 풍미와 고소한 우유가 조화를 이룬 논커피 음료다. 대표적인 봄나물 쑥은 해독작용이 있어 면역력을 높여줄뿐더러, 미네랄이 풍부하고 다량의 섬유질도 함유하고 있다. 쑥 라떼와 함께 선보인 투썸 ‘흑임자 카페라떼’는 아미노산, 비타민E가 풍부한 흑임자에 에스프레소와 우유를 함께 곁들인 고소한 풍미의 카페라떼이다.

투썸플레이스의 봄 시즌 음료 2종은 밀레니얼 세대를 중심으로 각광받고 있는 옛 감성과 트렌디한 로컬 식재료의 만남으로 기획됐다. 새로운 봄의 감성을 담은 ‘레트로 스프링’이라는 콘셉트로 5월까지 시즌 한정으로 판매한다.

베트남

더보기

경제

더보기
맥세스컨설팅, ‘제21기 프랜차이즈 본부 구축 성공 CEO 과정’ 개최
(굿모닝베트남미디어) 프랜차이즈 컨설팅 전문 기업인 맥세스컨설팅이 주관하는 ‘제21기 프랜차이즈 본부 구축 성공 CEO 과정’이 오는 4월 21일 개강한다. 2020 프랜차이즈 산업통계보고서에 따르면 국내 프랜차이즈 브랜드는 6087개이다. 이중 평균 존속 연수는 단 4.8년밖에 되지 않는다. 심지어 3년 미만으로 사라질 브랜드는 44.4%에 달한다. 무분별한 프랜차이즈 확장이나 각종 사회 환경 변화로 프랜차이즈 업계 종사자는 다양한 문제에 직면하게 된다. 그뿐만 아니라 강화된 가맹사업법으로 인해 프랜차이즈가 더욱 어렵게 느껴지는 경우도 많다. 바로 이 때문에 제대로 된 프랜차이즈 본부 경영을 위해서는 CEO의 프랜차이즈 시스템 이해와 교육이 필요하다. 맥세스 CEO과정을 통해 프랜차이즈 경영시스템을 이해 및 구축하고 가맹사업법에 대한 본부 운영 및 대응을 마련한 뒤, 프랜차이즈 본부와 가맹점 간의 상생 방법을 익힘으로써 8년 이상 영속하는 기업으로서 제대로 된 가맹사업을 확장할 수 있는 능력을 기르게 된다. 특히 이번 제21기 프랜차이즈 본부 구축 성공 CEO과정에서는 구축의 과정뿐만 아니라 이번에 새로 시행되는 정부과제에 부응하고 가맹점주와 함께

문화연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