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옹 민 푹 도시교통건설투자관리원장은 4일 시 인민위원회 회의를 주재하며 이런 사업들이 도심 교통혼잡을 줄이는 데 기여할 중요하고 시급한 사업이라고 말했다.
여기에는 50km의 호치민-목바이 고속도로(13.6조 동이상), 뚜팀 N2 및 N4 거리에 있는 두 개의 다리 (1980억 동), 2번 벨트 로드의 2개 구간(13.3조 동초과), 안푸 교차로(1조 동이상), 국도 50호선 확장(약 1.5조 동), 국도 22호선 개보수(935억 동), 1, 4, 7구역(2.5조 동이상)을 연결하는 응웬 코아이 교량이다.
응웬 티 레 호치민 인민위원회 여성 위원장은 도시교통 관리위원회에 도시교통의 건설과 투자를 요청해 도시교통 사업이 환경 및 민생에 미치는 영향과 그 효율성을 종합적으로 평가한 뒤 협의회에 제출했다.
그녀에 따르면 신중하고 종합적인 평가가 지연을 피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며 이는 국민의 삶과 생계에 심각한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한다. 도시 내 많은 교통 인프라 사업들이 수 년 동안 지연되어 왔는데, 이는 시작된 지 20년이 지난 지금까지 미완성인 나베 지구의 롱기엥 다리, 탄푸 지구의 붕 다리 등이 지난 3년 동안 거의 진전을 보지 못하고 있다고 말했다.
응웬 탄 투옌 대표는 초기 투자금액이 838억 달러에서 거의 2조 달러로 세 번 조정된 후 미 뚜이 교차로를 예로 들며 경영진이 나중에 자본조정을 피하기 위해 각 프로젝트의 투자를 신중하게 추정할 것을 제안했다.
-사이공타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