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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문화연예

'공생의 법칙2', 김병만X배정남X박군 메인 포스터 공개! 블록버스터급 토종 생태계 수호기 ‘기대UP’

 

(굿모닝베트남미디어) SBS '공생의 법칙2'가 22일 첫 방송을 앞둔 가운데 기대감을 고조시키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시즌2로 돌아온 '공생의 법칙'은 생태계 교란종이 생겨난 원인과 현황을 파악하고, 조화로운 공생을 위한 인간의 역할과 책임에 대해서 생각해보는 친환경 예능 프로그램이다.

앞서 글로벌 교란종과 'ESG 특공대' 김병만X배정남X박군의 육탄전이 담긴 선공개 영상을 통해 토종 생태계 수호기의 포문을 연 가운데, 제작진이 공개한 메인 포스터는 블록버스터 영화를 방불케 하는 3인방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먼저, 'ESG 특공대'의 대장 김병만이 조선시대 수군 복장을 한 채 가운데 위치해있다. 그 양 옆으로는 장군 복장을 한 배정남과 수군 복장을 한 박군이 전쟁을 준비하는 듯 결의에 찬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뭇 진지한 표정을 한 'ESG 특공대'의 모습은 포스터 카피 문구인 '생태계를 바꿀 압도적 액션'과 어우러져 토종 생태계를 지키기 위한 3인방의 비장한 각오를 고스란히 느껴지게 한다.

한편, 먼저 공개된 선공개 영상에서는 글로벌 교란종을 상대하기 위해 미국을 찾은 3인방의 치열한 격전 현장이 공개돼 화제를 모았다. 미시시피강을 점령한 괴물고기떼를 상대하기 위해 육탄전도 불사하는 열정 넘치는 3인방의 모습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또한, 영상에서는 '웃는 돌고래'로 알려진 멸종위기종 '상괭이'의 모습도 포착돼 토종 생태계를 지키기 위한 3인방의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조화로운 생태계를 위한 친환경 예능 프로그램으로 주목받는 SBS '공생의 법칙2'는 9월 22일 목요일 밤 9시에 첫 방송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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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한국, 미국은 베트남의 가공 과일과 채소 수입을 늘이다.
많은 국가들이 베트남에서 가공 과일과 채소 구매를 늘렸는 데 특히 중국, 한국, 미국은 베트남의 가공 과일과 채소의 올 첫해 수입을 늘렸다. 수년 동안 "풍작으로 가격이 하락한다"는 상황은 줄어들었다. GC 푸드의 응우옌반투 회장은 가공 과일과 채소에 대한 국내 소비자들의 구매력이 연초에 둔화되었지만 세계적으로 여전히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고품질의 건강한 제품은 점점 더 많은 국가의 소비자들에 의해 우선시되고 있다. "연초 회사의 수출 수익은 전년 동기 대비 10% 증가했다. 우리는 높은 생산량과 금액으로 일년 내내 주문을 받고 있다. 한국과 일본은 알로에 베라와 베트남 코코넛 젤리가 가장 인기 있는 시장이다."라고 투 회장은 말했다. 웨스트푸드가공수출회사의 CEO인 응우옌티탄하도 올해 첫 2개월 동안의 판매량이 2023년 같은 기간에 비해 거의 50% 증가했다고 말했다. 특히 유럽, 미국, 호주 및 뉴질랜드 시장이 모두 급격히 증가했는데 이는 가공 과일 및 채소의 잠재력과 인기가 증가하고 있음을 보여준다. 하 CEO에 따르면, 전세계 사람들의 식생활 요구는 가공품에 의존하고 있다. 미국 시장에서 그녀의 사업의 통조림 제품은 2023년 같은 기간보다 거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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