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화)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기업

캘리포니아 피트니스, 베트남 진출 확대 위해 2500만 달러 투입

 

캘리포니아 피트니스는 5월 26일 베트남에서 사업을 확장하기 위해 2500만 달러의 상당한 투자를 발표했는데, 이는 이 지역에서 더 큰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겠다는 의지를 강조하는 조치다.

 

2007년에 설립된 이 피트니스 대기업은 운영을 확장하고, 시설을 업그레이드하고, 외관을 개선하고, 선정된 클럽들에 걸쳐 서비스를 강화할 예정다.또한 향후 15년간 전략적으로 수요가 높은 지역에 위치한 4개 프리미엄 피트니스 센터의 임대 계약을 연장할 계획이다.

 

특히 중요한 것은 8월에 새로운 쇼핑몰 컨셉인 반한 몰을 공개할 예정인 팍슨에서 KIDO에 의해 최근에 개선된 유명한 상업 단지인 흥븡 플라자에 캘리포니아 피트니스가 임박했다는 것이다.

 

또한, 캘리포니아 피트니스는 호치민시의 피코 플라자와 하노이 캐피털 빌딩, 하노이 스카이 시티 타워의 임대 계약을 성공적으로 갱신하여 이들 주요 도시에서 브랜드의 발판을 굳혔다.

 

16년에 걸친 뛰어난 유산을 가진 캘리포니아 피트니스 앤 요가는 피트니스 업계의 선구자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베트남에서 이러한 종류의 첫 번째 체인이었다. 현재 이 체인은 37개의 최첨단 피트니스 스튜디오로 구성된 인상적인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으며, 연간 1100만번 이상의 훈련 세션에 참여하는 50만명 이상의 회원 기반을 충족시키고 있다.

 

그러나 캘리포니아 피트니스, 특히 하노이와 호치민 시에서 급격한 확장을 경험한 가운데, 회사는 소비자의 눈에 점차로 자신의 입지를 약화시키는 수많은 도전에 직면했다. 과도한 권유, 투명하지 않은 가격 구조 및 서비스 품질의 상당한 차이로 특징지어지는 판매 전략은 지난 5년간 소비자 신뢰도 하락의 원인이 되었다.

 

캘리포니아 피트니스 데인 포트 CEO는 지난해 말 발표한 성명에서 이러한 장애물을 솔직하게 인정하면서 자신의 입장을 분명히 밝혔다. 그는 "우리의 급속한 성장이 특정한 어려움을 제시했다는 것을 인식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따라 최근 몇 년간 헬스클럽 신규 개설을 자제하고 회원 경험 향상과 기존 시설 업그레이드에 투자를 집중하고 있다."

 

이러한 전략적 비전의 일환으로 캘리포니아 피트니스는 최신 장비, 혁신적인 서비스, 새로운 유니폼, 업그레이드된 조명 시스템을 도입하여 현재 클럽에 2백만달러를 투입할 계획이다.

 

잃어버린 시장 점유율을 되찾고 City Gym, Elite Fitness 및 S Life Gym과 같은 신흥 경쟁업체의 부상에 대응하기 위해 캘리포니아 피트니스는 피트니스 스튜디오 네트워크 및 직원 교육 프로그램을 포함하는 포괄적인 구조 조정 캠페인을 시작했다.

 

회사는 Technogym, Matrix 및 True Fitness와 같은 선도적인 브랜드를 통합하여 상당한 장비 업그레이드를 수행했다. 신중한 분석에 따르면 새 회원을 얻는 데 기존 회원을 유지하는 것보다 10배 이상의 비용이 든다는 것을 알 수 있으며, 이는 고객 충성도를 높이는 것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게다가, 대유행의 여파로, 건강과 전반적인 복지에 대한 대중의 태도에 눈에 띄는 변화가 있었다. 개인들이 신체 건강에 더 큰 중점을 두면서, 베트남의 피트니스 산업은 놀라운 수요 급증을 목격했다. 이에 대응하여 캘리포니아 피트니스를 비롯한 피트니스 체인은 치열한 경쟁 시장 환경에 대비하고 있다.

 

향후 5년 안에 4500만명에 이를 것으로 예상되는 베트남의 중산층 인구 증가는 설득력 있는 사업 기회를 제공한다. 약 1500만 명의 개인이 노동자 계층에서 중산층으로 전환될 것으로 예상되며, 상당 부분이 피트니스 클럽 회원 자격을 고려하고 자신의 복지에 투자하기 위해 개인화된 피트니스 체제를 우선시한다.

 

"따라서 캘리포니아 피트니스는 잠재적인 회원의 새로운 물결에 부응하기 위해 150개의 피트니스 클럽을 추가로 설립해야 한다. 우리의 주요 과제는 급속한 인구 증가에 맞춰 확장 속도를 조정하는 것이다"라고 포트는 강조했다. 그는 또한 대유행 이전에 대부분의 사람들이 훈련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지 않고 단지 피트니스에 대한 관심을 표현했을 뿐이라고 언급했다. 그러나, 유행병 이후의 환경은 많은 사람들에게 적합성이 가장 중요한 우선 순위가 되면서 변화하는 변화를 목격했다.

 

때때로 침체된 시기와 강력한 경쟁자의 출현에도 불구하고, 포트트는 시장 점유율이 70%를 넘고 연간 매출이 수천억동에 달하는 캘리포니아 피트니스의 탁월한 시장 지위를 강조했다.


베트남

더보기

경제

더보기

문화연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