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17 (일)

  • 맑음동두천 10.9℃
  • 구름많음강릉 16.0℃
  • 맑음서울 14.0℃
  • 맑음대전 13.2℃
  • 맑음대구 13.6℃
  • 구름많음울산 17.4℃
  • 맑음광주 14.1℃
  • 맑음부산 19.2℃
  • 맑음고창 11.3℃
  • 맑음제주 19.9℃
  • 맑음강화 12.4℃
  • 맑음보은 11.3℃
  • 구름조금금산 7.5℃
  • 맑음강진군 15.9℃
  • 구름조금경주시 14.7℃
  • 맑음거제 17.0℃
기상청 제공

한국경제

LG전자 ‘Life’s Good’ 캠페인의 선한 영향력 확산 속도 낸다

SNS 알고리즘 활용한 긍정 콘텐츠 확산 캠페인, 공개 3주만에 조회수 12억뷰 돌파
17일부터 국내 임직원 대상 ‘당신의 하루를 미소로 채우다’ 행사도 나서
조주완 CEO “여러분 모두가 LG전자의 브랜드 앰버서더”라며 “우리 구성원부터 내 주변을 조금씩 환하게 밝히면 더 나은 삶, 더 나은 세상 만드는 선한 영향력 확산하는 기업이 되어 있을 것” 강조

 

 

(굿모닝베트남미디어) LG전자(대표이사 조주완)가 낙관적인 태도로 더 나은 삶을 경험하자는 메시지를 담은 'Life's Good(라이프스 굿)' 글로벌 캠페인을 통해 선한 영향력 확산에 속도를 낸다. 

 

LG전자가 온라인 상에서 알고리즘을 통해 긍정 콘텐츠를 확산하는 '소셜 미디어, 미소로 채우다(Optimism your feed)' 캠페인 영상이 지난달 29일 유튜브, 틱톡 등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 이후 3주 만에 조회수 12억뷰를 돌파했다. 해당 영상은 '어떻게 알고리즘이 작용하는지 나도 시험해보겠다', '영상을 보고 마음이 행복해졌다' 등 전 세계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어 내며 호응을 얻고 있다. 

 

LG전자는 글로벌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삶에 대한 낙관적인 태도와 도전, 희망 등을 담아 제작한 영상을 통해 사용자의 콘텐츠 시청 패턴에 따라 변화하는 소셜 미디어의 알고리즘을 활용, MZ세대들의 주요 소통 공간인 소셜 미디어에서 선한 영향력을 확대하고 있다. 

 

이와 함께 LG전자는 'Life's Good' 브랜드 슬로건을 적용한 손 하트 필터를 활용해 나만의 긍정적인 순간을 담은 사진을 올리는 SNS 챌린지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챌린지에는 ▲지난 2024 LCK(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스프링과 MSI(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에서 우승을 한 젠지e스포츠 선수단을 비롯, ▲8백만 팔로워의 프랑스 틱톡커 레나 비바스 (Lenna Vivas), ▲6.4백만 팔로워의 호주 틱톡커 사뮤엘 웨이든호퍼 (Samuel Weidenhofer) 등 글로벌 10개 국가의 다양한 인플루언서들을 필두로, 런칭 4일만에 글로벌 전역에서 2만 1천명이 참여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LG전자는 다음달 초까지 국내 11개 사업장에서 '당신의 하루를 미소로 채우다 (Optimism your day)'브랜드 캠페인 활동을 함께 한다.  

 

지난 해에 이어 브랜드 슬로건을 랩핑한 '라이프스 굿' 트럭이 각 사업장을 순회하며, 차량의 대형 LED 디스플레이를 통해 'Life's Good' 캠페인 영상, 사내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전 세계 구성원들이 직접 공유한 '나만의 긍정 슬로건' 등을 상영하고 회사 구성원들부터 긍정의 힘을 전파한다는 취지다. 또, 이벤트에 참여한 구성원들에게는 다양한 굿즈도 증정한다. 

 

20일 여의도 LG트윈타워에서 열린 행사에는 조주완 CEO가 참여해 임직원들에게 '긍정 슬로건' 관련 경험을 공유하는 한편, 함께 인증샷을 찍는 등 소통에도 나섰다. 각 사업장에서는 사업본부장 등이 브랜드 캠페인 알리기에 나선다.  

 

조주완 CEO은 '어떤 상황에서도 더 나은 삶을 믿으며 담대하게 도전하는 여러분들 모두가 LG전자의 브랜드 앰버서더'라며, '우리 구성원들부터 시작해 내 주변을 조금씩 환하게 밝히다 보면 더 나은 삶, 더 나은 세상을 만드는 선한 영향력을 확산하는 기업이 되어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출처=LG전자]


베트남

더보기
과학 연구: 얼굴은 장수와 관련이 있으며, 이 세 가지 뛰어난 특징을 가진 사람은 종종 장수한다
1. 장수자의 얼굴 특징 3가지 노화는 모든 사람이 겪어야 하는 단계이다. 나이가 들수록 이 단계에 대한 두려움이 커진다. 많은 사람들이 젊음을 '보류'하기 위해 기능성 식품에 기꺼이 많은 돈을 지출하여 많은 돈을 낭비한다. 장수를 결정하는 요인에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장수하는 사람에게는 몇 가지 독특한 특성이 있다. 한 연구에 따르면 장수하는 사람들은 종종 다음과 같은 세 가지 특성을 가지고 있다: 강한 씹기(바이트) 나이가 들면서 우리가 흡수하는 음식의 양은 젊었을 때보다 감소한다. 일부 장기가 노화되어 더 이상 제대로 기능하지 않기 때문이다. 한 연구에 따르면 70세가 넘어서도 씹기가 여전히 강하면 더 오래 살 수 있다고 한다. 이는 음식을 씹고 소화와 흡수 과정을 돕는 기능을 한다. 거기에서 신체에 필요한 영양을 공급한다. 너무 많은 이가 빠지면 ​​영양소를 흡수하는 능력에 영향을 미치고 소화계에도 어려움을 겪는다. 점차적으로 신체에 문제가 생기고 건강이 악화된다. 밝은 눈 오래 살기 위해서는 시력을 보호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오늘날 많은 중년과 노년층이 근시, 백내장 등의 문제를 겪고 있다. 이는 일상 활동뿐만 아니라 그들의 삶에도 영향을 미친

경제

더보기

문화연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