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0.04 (금)

  • 구름많음동두천 22.4℃
  • 구름많음강릉 23.7℃
  • 맑음서울 24.0℃
  • 구름많음대전 24.7℃
  • 구름많음대구 23.5℃
  • 구름조금울산 24.7℃
  • 구름많음광주 25.8℃
  • 구름조금부산 27.9℃
  • 구름조금고창 26.8℃
  • 구름조금제주 27.7℃
  • 구름조금강화 23.1℃
  • 구름많음보은 23.4℃
  • 구름많음금산 24.8℃
  • 구름많음강진군 25.9℃
  • 구름많음경주시 24.7℃
  • 맑음거제 25.1℃
기상청 제공

한국문화연예

뚜레쥬르, 김수현이 전하는 ‘기본 좋은 빵’…신규 광고 온에어

 

 

(굿모닝베트남미디어)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배우 김수현과 함께한 브랜드 캠페인 광고를 26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뚜레쥬르는 광고를 통해 캠페인 슬로건 '좋아하는 걸 더 기분 좋게, 좋아하는 걸 더 기본 좋게'를 중심으로, 베이커리의 기본을 지키며 끊임없이 변화해 나가는 뚜레쥬르의 브랜드 핵심 가치를 전한다. 국내산 가루쌀 등 건강한 재료를 사용하는 것은 물론, 맛과 제품력을 높여 기본의 기준을 끌어올린 뚜레쥬르의 '기본 좋은' 신제품 특징도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광고는 뚜레쥬르의 '기본좋은 쌀 베이글', '기본좋은 소금버터식빵' 제품을 기분 좋게 즐기는 김수현의 자연스러운 일상을 담아냈다. 베이글과 식빵을 한 입 베어 물며 즐기는 모습을 통해 제품의 쫄깃하고 담백한 맛을 완벽하게 보여준다. 김수현의 진중하고 담백한 목소리로 전하는 '좋아하는 걸 더 기본 좋게, 뚜레쥬르' 슬로건 멘트와 함께 광고는 마무리된다. 

 

김수현과 함께한 뚜레쥬르 광고는 TV뿐 아니라 뚜레쥬르 공식 유튜브, SNS, 쇼핑몰, 영화관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뚜레쥬르는 광고 온에어를 시작으로 다양한 이벤트, 프로모션 등을 통해 브랜드 캠페인을 본격적으로 이어나간다는 계획이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보는 이로 하여금 기분 좋게 만드는 김수현의 매력을 통해 뚜레쥬르의 진정성 있는 브랜드 가치를 강조하고자 했다'며 '30년 가까이 베이커리의 기본인 '건강하고 맛있는' 빵을 선보이고자 하는 뚜레쥬르의 노력을 소비자들에게 더 널리 전달할 수 있도록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출처=CJ푸드빌]


베트남

더보기
[투자] YNC 코리아, 꽝닌성에 1억 4,500만 달러 투자 계획
자동화 회사이자 LG, 현대 등 한국 대기업의 파트너인 YNC 코리아는 베트남 북부 해안 꽝닌성에 1억4500만 달러를 투자할 계획이다. 회사의 대표단은 수요일 꽝닌성의 까오뚜옹후이 회장과의 회의에서 이 같은 성명을 발표했다. 회사는 꽝닌성 농업-산림 부문의 부산물을 활용하여 40MW 바이오매스 발전 프로젝트에 6천500만달러를 투자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회사는 자동차용 배기가스 저감 장비를 제조하기 위해 공장에 8천만 달러를 추가로 투자할 예정이며, 연간 1천만 개의 품목을 생산할 수 있으며 베트남 및 기타 동남아시아 국가에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YNC 코리아는 또한 현지 공장의 투입 자재를 생산하기 위한 임업 투자로 대나무를 심을 계획이라고 대표단은 밝혔다. 이 프로젝트는 많은 지역 일자리를 창출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까오뚜옹후이 회장은 이 제안을 뒷받침하며 성 당국이 행정 절차, 토지, 부지 정리, 공공 서비스 등 투자에 가장 적합한 조건을 제공할 것이라고 확인했다. 대나무 심기는 야기 태풍 이후의 성 나무 심기 계획에도 부합한다고 후이는 강조했다. 기획투자부에 따르면 올해 첫 8개월 동안 베트남에 대한 외국인 직접투자(FDI)는 전년 동

경제

더보기

문화연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