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SC VivoCity는 2020 봄/여름 컬렉션과 함께 최신 라이프웨어 라인업을 제공하며, 오프닝 주간 동안 이용 가능한 한정된 독점 상품을 제공하며, 호치민시 지역 및 특히 7군의 국외 거주 지역 커뮤니티를 위한 매력적인 스토어 체험을 제공한다.
"다음 달 호치민시에 2호점을 오픈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 우리 주변의 사회와 조화를 이루며 모든 사람의 일상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라이프 웨어를 선보이며 세계적인 매장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유니클로 베트남 총감독 겸 최고운영책임자는 "베트남 3호점 개점을 통해 지역사회에 기여하고 베트남의 성장과 미래에 없어서는 안 될 중요한 부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유니클로 SC VivoCity는 베트남에 세 번째 매장이다. 매장 면적이 2000 제곱미터이며 남성, 여성, 어린이, 아기 등을 위한 라이프 웨어 제품군을 고객에게 전면적으로 제공한다. 창의적인 비주얼 머천다이징과 매장 운영을 통해 세계적 수준의 소매 경험과 서비스 수준을 약속한다.
라이프 웨어는 모든 이들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잘 디자인된 의류를 만들겠다는 다짐이다. 고품질, 기능적이며 저렴하고 혁신적인 라이프 웨어는 모든 연령대의 사람에게 다양한 색상과 디자인을 제공한다.
최신 시즌 의류 라인업
2020년 봄/여름 컬렉션의 전체 라인업과 함께 마리메꼬 특별 신간 컬렉션 및 기타 특별 UT 컬렉션도 만날수 있다. 특별 UT 컬렉션에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보스턴 미술관 소장품 중 우키요에를 원작으로 한 컬렉션인 UKIYO-E그리고 미키 스탠드 베트남 – 여러 독특한 베트남 모티브를 포함하여 베트남에 한정된 특별한 UT 아이템의 라인도 포함될 것이다.
게다가, 이 컬렉션은 모든 연령대의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포켓몬의 특징을 가질 것이다. 이 컬렉션은 모험, 발견, 우정이라는 포켓몬의 주요 철학을 나타낸다. 특히 이번 컬렉션에는 포켓몬의 일본 아기 브랜드인 몬포케가 선보일 예정이다.
마리메꼬 컬레션은 단순함과 창의성을 결합한 새로운 한정판 컬렉션으로, 대담하고 활기찬 마리메꼬 디자인에 시대를 초월한 실루엣이 특징이다. 마리메꼬는 1951년부터 오리지널 프린트와 색상으로 유명한 핀란드의 디자인 하우스다.
독점 한정 상품
개장 주간 고객은 여름 시즌에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필수 아이템의 한정된 제품도 만날수 있다.
독자적인 신선함
149만9000 동(65달러)의 구매고객은 특별한 텀블러 한 개을 받을수 있다. 유니클로는 고객 및 직원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한 정부 지침에 따라 매장 운영시간 중 마스크, 손 세정제 제공, 입장 전 체온 측정 등 위생관리 지침을 엄격히 준수하기로 했다.
-출처:V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