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M의 전기 택시(사진: GSM).
GSM 전기 택시 회사를 위해 하노이와 호찌민 시에서 운전자를 모집한 후 팜낫부엉 씨의 회사는 이 두 지역에서 고급 서비스를 제공할 그린타 럭셔리 운전자를 계속 모집하고 있다. GSM이 사용하는 고급 택시 서비스의 모델은 빈패스트 VF8 버전이다.
GSM의 첫 번째 요구 사항은 운전자가 영어를 할 수 있어야 하며, 월급에 수당이 있을 것이다. 또한 운전자는 22세에서 45세 이상의 B2 운전면허증을 소지하고 키가 1m70 이상이며 눈에 보이는 문신이 없고 하노이와 호찌민시의 지리를 숙지하고 있어야 한다.
GSM 택시 회사는 채용 시 운전자에게 월 900만동의 고임금, 작업 품질에 따른 보너스 200만동, 최초로 200만동의 추가 지원.(최대 6개월)과 같은 혜택을 제공할 것이다:
또한, 운전자는 수입에 따라 20%~25%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으며, 영어 교육 기간이 지나 요구조건을 충족하면 50만동수당을 받을 수 있다. GSM은 또한 초기 운영 기간 동안 영업만 강요하지 않는다. 사회보험 참여, 기초영어소통교육, 빈멕 정기건강검진, 교통서비스 교육 등의 기타 이점이 제공된다.
과밀화를 피하기 위해 호찌민 지역은 하노이보다 일찍 애플리케이션을 오픈할 예정이다.
최근, GSM은 또한 GSM의 첫 1km 개통 가격이 2만동의 택시 서비스의 요금을 발표했다. 다음 km부터 25 km까지는 1만5500동/km이고, 26 km부터는 1만2500동/km 요금이다. 또한, 해당되는 경우 승객들은 통행료, 페리 및 공항 통행료를 지불해야 한다.
GSM은 BE 공유차량 애플리케이션에 통합될 뿐만 아니라, SM 그린 택시는 자체적인 차량 예약 애플리케이션도 가질 것이라고 말했다. "응용 프로그램은 경로 요금을 계산한다. 따라서 장거리 운전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고 추가 요금이 발생하지 않는다."라고 GSM은 말했다.
GSM은 3월 초에 빈그룹의 회장인 팜낫부엉 씨에 의해 설립된 회사이며 거의 3조동의 자본 기부금을 가지고 있다. 회사는 전기 오토바이와 전기 택시라는 두 가지 렌터카 분야를 운영한다. 전기 택시 서비스는 4월에 시작될 것으로 예상되는데, 처음에는 하노이에서 시작된 후에 다른 5개의 성과 도시로 확장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