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지표는 빈펄 주식회사가 4월 말 연례 회의를 위해 준비한 문서에서 언급했다.
올해 빈그룹은 한국, 중국, 러시아어권 국가 등 전통 시장 외에도 몽골, 인도, 중동 등에서 해외 고객층을 확대하는 등 시장 다변화를 계획하고 있다.

동시에 MICE 부문(회의, 세미나, 이벤트, 전시회)을 개발할 계획이다. 특히 빈펄은 결혼식 행사의 선두주자가 되는 것도 목표이다. 2024년에는 푸꾸옥과 하롱에 위치한 회사의 리조트에서 전 세계 백만장자와 억만장자의 결혼식을 거행했다.
올해 빈펄은 더 많은 호텔, 골프장, 놀이공원을 오픈하여 인프라 시스템을 확장할 계획이다. 이를 바탕으로 빈펄(억만장자 팜낫부엉의 회사)은 2025년 한 해 동안 2024년에 비해 소폭 감소한 14조동의 매출을 올릴 계획이며, 하루 평균 385억동 이상의 매출에 해당한다. 세후 이익은 1조 7000억동이 될 것으로 예상했다.
빈펄은 현재 국내 시장에서 선도적인 서비스 및 리조트 브랜드 중 하나로, 18개 성과 도시에 48개의 시설을 갖추고 있다. 여기에는 1만 6천개 이상의 객실과 테마파크, 엔터테인먼트 구역, 골프장, 요리 등을 수용할 수 있는 31개의 호텔과 리조트가 포함된다.
2024년 말까지 빈펄의 총 자산은 76조 4830억동으로 전년 대비 73.5% 증가했다. 자본면에서는 부채가 약 45조동, 자기자본은 약 31조 4830억동에 달한다.
지난 3월, 호치민시 증권거래소(HoSE)는 빈펄로부터 17억 9000만주, 이는 전세 자본금 17조 9330억동에 해당하는 상장 등록 서류를 받았다고 발표했다. 이전에 빈펄은 2008년 초부터 VPL 코드로 HoSE에 상장되었다. 그러나 2011년 말까지 빈펄은 빈콤과 합병하여 빈그룹을 설립했고, VPL 주식은 VIC 주식으로 전환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