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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유차량] Be, 탄손녓 공항 전용 차선에서 승객을 태우는 최초의 기술 자동차회사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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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선 픽업 구역은 B차선(7열부터 11열까지)에 위치해 있으며 국제선 도착 터미널과 시험은 5월 4일부터 시작된다.

4월 2일, 베(Be)그룹과 국제 탄손녓 공항(TIA)와 여객 운송 사업을 위한 인정 계약 체결을 완료했다고 발표했다.

 

따라서, B로 예약된 승객 픽업 구역은 B 레인(7열부터 11열까지)으로 구성된 국내선 항공편에 적용된다. 국제선 도착 터미널 및 테스트 시작은 5월 4일부터이다. 특정 시간은 비앱을 통해 고객 및 운전자에게 공지된다.

 

베(Be)의 합의는 탄손녓 공항의 승객들이 TCP 주차장 3-5층에 도착하기 위해 엘리베이터를 기다려야 하는 등  기술 승차 서비스를 이용하는데 어려움을 겪는 상황에서 이루어졌다.

 

 Be에 따르면, Be 차량 픽업 장소는 B차선에 위치해 이동에 편리하다. 더 많은 것들이 기술 자동차 제조업체에게 적용된다.

 

TIA는 국내선 도착역 바로 앞 승하차로에 대한 번잡을 줄이기 위해 별도 기술차량용 차로를 설치한다.

*라인 B의 국제선 도착 터미널의 승객을 태우기 위한 차량의 파일럿 위치

 

*국제선 도착 터미널인 B차로에 있는 Be차량의 픽업 장소로 노란색으로 칠해진다.

 

현재, 베그룹만이 차선을 운영할 수 있다고 발표했다. 그랩과  고젝은 아직 확인할 수 없다.

 

예약시 베 앱에 표시 요금은 탄손녓 공항의 픽업 지점에 대한 15,000동이 포함된다. 고객은 신청서에 표시된 요금 외에 추가 입장료인 10000동을 운전자에게 지불해야한다.

 

응우옌호앙푸엉 베그룹 최고경영자(CEO)는 "앞으로 베그룹이 탄손녓 입국장 운영을 더욱 개선하기 위해 기술 솔루션에 지속적으로 투자할 것"이라고 말했다. "프랜차이즈에 참여하기 위해 다른 공항들과 계속 협력하고 있다."

 

베그룹은 오는 2021년까지 20개 성에 베 택시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택시 예약 서비스를 확대한다는 목표를 달성해 모두 27개 성에 택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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