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 최초로 포괄적인 음성-음성 변환 AI 플랫폼으로, BFSI 고객 여정을 혁신하기 위해 설계돼 40개 이상의 인도 및 글로벌 언어를 지원하는 완전 확장형 솔루션으로, 전 세계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고객 참여를 강화할 준비 완료 뭄바이, 인도, 2025년 10월 10일 -- 선도적인 글로벌 통신 기술 기업인 타타 커뮤니케이션즈(Tata Communications)가 8일 업계 최초 음성-음성 고객 참여 솔루션인 '보이스 AI(Voice AI)' 플랫폼을 출시했다. 이는 즉각적인 의사 결정, 유창한 다국어 처리, 500밀리초 미만 지연 속도를 자랑하는 '에이전틱 AI(Agentic AI)' 기반 솔루션으로, 개인화, 상황 인식, 채널 간 원활하게 통합된 상호작용을 지원하여 고객 참여 기술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 또한 금융 기관의 고객 소통 방식을 재정의한다. 타타 커뮤니케이션즈의 보이스 AI는 기업 차원의 핀테크 도입을 지원하며, 광범위한 글로벌 음성 네트워크와 에이전틱 AI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다. 동시에 보안과 확장성을 강화하기 위해 타타 커뮤니케이션즈 AI 클라우드로 구동된다. 기업의 전략에 부
시카고, 2025년 10월 10일 -- 마스(Mars)의 계열사 엠엔엠즈(M&M'S)®가 브랜드 최초로 글로벌 신발 유력 기업 크록스(Crocs)와 콜라보하여 만든 결과물을 오늘 공개했다. 이번 한정판 컬렉션은 엠엔엠즈 특유의 세계관과 크록스의 편안함, 스타일이 결합된 제품으로 10월 9일부터 매장과 온라인에서 판매된다. 벌써부터 전 세계 소비자들의 관심과 기대가 쏠리고 있다. 재미와 자기 표현의 동행 엠앤엠즈는 사람들을 이어주는 재미의 힘을 믿기에 이번 파트너십을 계기로 장난기, 창의성, 재미를 모두 사랑하는 팬들을 통해 두 세계가 하나가 될 수 있다고 판단하였다. 팬들은 이번 콜라보를 통해 누구나 인정하는 엠엔엠즈의 세계와 크록스의 독보적 편안함이 결합된 컬렉션을 통해 자신만의 독특한 스타일을 뽐낼 수 있다. 알리요나 페도르첸코(Alyona Fedorchenko) 글로벌 엠엔엠즈 에코시스템 총괄 매니저는 "브랜드가 생명력을 얻으려면 첫째도 팬이고 둘째도 팬인 시대가 되었다"라며 엠앤엠즈는 이번 콜라보션을 통해 매 순간 재미를 추구한다는 독특한 패션으로 팬들
싱가포르, 2025년 10월 9일 -- 스위스 럭셔리 워치메이킹의 선구자 위블로가 미국의 저명한 아티스트이자 위블로 앰버서더인 다니엘 아샴과의 지속적인 파트너십을 통해 또 한 번 도약합니다. 바로 MP-17 MECA-10 아샴 스플래시 티타늄 사파이어입니다. 변형 가능한 포켓 워치 MP-16 아샴 드로플릿의 성공에 이어, 이번 신작 역시 다시 한번 워치 디자인의 공식을 새롭게 써 내려갑니다. 물의 역동적인 본질, 유기적인 형태, 그리고 투명성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습니다. MP-17 MECA-10 아샴 스플래시 티타늄 사파이어는 위블로의 The Art of Fusion 철학과 다니엘 아샴만의 독창적인 '상상의 고고학' 비전을 완벽하게 결합한 작품입니다. 아샴은 현대의 오브제를 고대 유물로 재해석하며 과거, 현재, 미래의 경계를 허물고 새로운 시각을 제시합니다. 이번 워치는 아샴이 위블로와 함께 선보이는 첫 번째 손목워치 디자인으로, 손목 위에 올리는 하나의 조각 작품과도 같습니다. 유려한 곡선마다 아샴의 창의적인 디렉션이 스며 있으며, 42mm의 콤팩트한 케이스는 위블로가 자체 제작한 소형화
재능을 발휘하고 사회를 변화시키다 파리 , 2025년 10월 9일 -- 2025년 가을, 스케마 비즈니스스쿨(SKEMA Business School)이 새로운 전환점을 맞이했다. 전 세계 7개국 10개 캠퍼스에서 1만 1000명의 학생과 6만 3000명의 동문을 보유한 스케마는 'UNVEIL'이라는 이름의 2025-2030 전략 계획을 발표했다. 이 이름 뒤에는 '인재를 발굴하고 새로운 세대의 잠재력을 발휘해 지속 가능한 조직을 만들며, 스케마를 통해 전 세계를 잇는 교육 플랫폼을 구축한다'라는 명확한 비전이 담겨 있다. 멀티미디어 보도 자료를 보려면 다음을 클릭: https://www.multivu.com/skema/9359751-en-presents-unveil-2025-2030-strategic-plan-reveal-talents-transform-societies 학교를 재정립하는 네 가지 핵심 축 이번 네 번째 전략 계획 수립을 위해 스케마는 학생, 교수진, 동문, 교직원, 기업 파트너 등 모든 이해관계자와의 광범위한 협의를 거쳤다. 그 결과, 'UNVEIL'은 상호 연결된 네 가지
댈러스, 2025년 10월 9일 -- 킴벌리클라크 코퍼레이션(Kimberly-Clark Corporation)(나스닥: KMB)이 여성과 소녀를 위한 필수 돌봄을 발전시키기 위한 노력을 강화하기 위해 네 가지 강화된 전략적 자선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킴벌리클라크는 베이비투베이비(Baby2Baby), 플랜 인터내셔널(Plan International), 프로젝트 HOPE(Project HOPE), 유니세프(UNICEF)와의 이 새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브라질, 페루, 중국, 인도, 인도네시아, 베트남, 미국에서 삶의 변화를 가져올 수 있는 돌봄에 대한 접근성을 확대할 계획이다. 이번 파트너십은 향후 3년간 약 2400만 명의 여성과 소녀들의 삶을 개선하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전체 인터랙티브 멀티채널 뉴스 보도는 여기서 확인할 수 있다. https://www.multivu.com/kimberly-clark/9238951-en-kimberly-clark-global-partnerships-women-and-girls 이번 발표는 킴벌리클라크 재단(Kimberly-Clark Foundation)이 최근 전략적 초점을
2025년 10월 9일, VN-Index가 약 19포인트 상승하며 1,716포인트를 돌파, 베트남 증시 25년 역사상 최고 기록을 세웠다. 베트남 증시는 이날 개장과 함께 1,700포인트를 가볍게 넘어섰다. 그러나 개장가 주문 체결 후 VN-지수는 기준선 근처로 급락했다. VHM 주식의 강력한 지지 덕분에 하락세는 막혔고, 곧이어 VN30 바스켓에서 매수세가 강하게 분출되며 시장의 절반 가까이로 확산, VN-지수를 1,718포인트까지 끌어올리며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다. 하지만 고가에서 매도 압력이 강하게 나타나며 특히 중소형주 중심으로 하락세가 두드러졌다. 점심시간 무렵, HoSE 거래소의 약 절반에 해당하는 주식이 하락하며 시장은 “겉은 녹색, 속은 붉은” 상태로 접어들었다. 오후 들어 이 상태는 지속됐으며, VN-지수는 주로 대형주에 힘입어 상승세를 유지했다. ATC 세션에서는 큰 변동 없이 중소형주에서 매수세가 다시 우세했다. VN-Index, 1,716포인트로 마감 VN-지수는 전일 대비 약 19포인트 상승한 1,716포인트로 마감, 25년 만에 최고치를 경신했다. 세션 종료 시 157개 종목이 상승, 146개 종목이 하락하며 양측 간 차이는 크지 않
한국소비자협의회가 주관하는 2025 올해의 브랜드 어워드는 소비자 투표를 기반으로 한 해 동안 가장 뛰어난 브랜드를 선정하여 시상한다. 윤활유 부문에서는 SK ZIC가 가장 많은 표를 얻으며 베트남에서 가장 선호하는 한국 윤활유 브랜드로 선정되었다. 2025 올해의 브랜드 어워드 - 한국과 베트남에서 권위 있는 브랜드 올해의 브랜드는 지난 23년간 한국에서 개최되어 온 대규모 시상식이다. 베트남에서는 VTV 타임스의 후원으로 이 프로그램이 시행되고 있다. 2025년에는 2,800만 명이 넘는 소비자가 투표에 참여하여 역대 최다 기록을 세웠다. 이번 시상식에서 SK ZIC 김동현 대표는 "이번 수상은 소비자들의 신뢰를 확인시켜 주는 동시에 베트남 시장에서 SK ZIC가 걸어온 길을 보여주는 것이다. 앞으로도 고객의 일상과 라이프스타일에 가장 믿음직한 동반자가 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SK ZIC, 베트남의 지속 가능한 발전과 함께 1995년 설립된 ZIC은 국내 3대 기업 중 하나인 SK그룹의 윤활유 브랜드이다. SK ZIC의 차별점은 바로 전 세계 60여 개국에 공급되고 있는 최첨단 그룹 III 기유 기술인 YUBASE이다.
2025년 10월 9일, 신한투자증권 베트남(SSV)이 인공지능(AI)을 활용한 증권 어시스턴트 'S-Era'를 공식 출시했다. 이 서비스는 투자자들을 위해 빅데이터를 직관적이고 이해하기 쉬운 분석으로 변환, 더 빠르고 정확한 의사결정을 지원한다. S-Era 출시는 SSV의 디지털 전환 여정에서 중요한 이정표로, 스마트하고 안전하며 효과적인 투자 경험을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디지털 투자 시대에 데이터가 '전략 자산'으로 부상하고 처리 속도가 경쟁 우위를 좌우하는 가운데, S-Era는 베트남 주식 시장과 투자자 행동을 깊이 이해하는 스마트 투자 도우미로 탄생했다. 기존 AI 모델과 달리 S-Era는 즉각적인 응답뿐만 아니라 거시적 전망부터 개별 종목 코드까지 포괄적이고 심층적인 분석을 제공한다. 빅데이터 처리 능력과 고급 머신러닝 모델을 통해 정확하고 직관적이며 예측력이 높은 정보를 공급, 투자자들이 기회를 포착하고 전략을 최적화할 수 있도록 돕는다. S-Era의 세 가지 핵심 기능 S-Era는 시장 경쟁력을 강화하는 세 가지 핵심 기능 그룹으로 차별화된다: 시장 및 트렌드 분석: 단기·중기·장기 전략 수립 지원 종목 심층 리뷰: 재무, 산업, 펀더멘
2025년 10월 9일, 베트남 모바일 앱 시장이 7년 만의 폭발적 성장 후 정체기를 맞이한 가운데, 사용자들은 하루 평균 7시간 이상을 TikTok, 쇼피, 잘로 같은 앱에 쏟고 있다. 글로벌 모바일 측정·마케팅 분석 기업 앱스플라이어(AppsFlyer)가 최근 발표한 '베트남 앱 마케팅 현황 2025 에디션' 보고서는 베트남 앱 생태계가 설치 수량 중심에서 사용자 참여와 수익화 중심으로 전환하는 성숙 단계를 밟고 있다고 밝혔다. 이는 2017~2025년 136억 건의 설치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분석 결과다. 설치 성장 정체, 품질·참여 우선 전략 부상 보고서에 따르면, 베트남 앱 설치량은 2018년 대비 136% 증가해 2024년 21억 7천만 건을 기록했으나, 2025년에는 2% 하락하며 주요 카테고리에서 첫 연속 둔화를 보일 전망이다. 베트남의 지역 시장 점유율도 2018년 23%에서 2025년 17%로 줄어들며, 필리핀·인도네시아 등 급성장 시장에 밀리고 있다. 이는 디지털 광고 지출이 2025년 9.1%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마케팅 예산이 신규 설치 유치에서 유지·수익화 전략으로 이동한 결과로 분석된다. 앱스플라이어 아시아태평양 사장 겸
2025년 10월 9일, 산업통상자원부와 재무부의 조정에 따라 오후 3시부터 휘발유 및 유류 가격이 리터당 또는 킬로그램당 430~570 동 인하되었다. 이에 따라 RON 95-III 휘발유(시장에서 흔히 사용되는 유형)는 480 동 하락해 리터당 19,720 동, E5 RON 92는 490 동 하락해 19,130 동을 기록했다. 디젤유와 등유도 7일 전 대비 각각 18,600 동과 18,430 동으로 하락했으며, 연료유는 킬로그램당 570 동 감소한 14,800 동으로 조정되었다. 유류 가격 변동 내역 품목 신규 가격 (VND) 변동폭 (VND) RON 95-III 휘발유 19,720 -480 E5 RON 92 휘발유 19,130 -490 디젤유 18,600 -430 등유 18,430 -570 연료유 14,800 -570 단위: VND/리터 또는 kg (유형에 따라 다름) E10 휘발유, 내년부터 전면 도입 제안 E10 휘발유(10% 에탄올 혼합 바이오 연료)는 지난 8월 1일부터 페트롤리멕스(Petrolimex)와 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