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2월 1일 아웃박스 회사(Outbox Company)는 베트남 관광객이 투표한 브랜드 순위인 '2023년 가장 사랑받는 순위'를 발표했다. 회사가 개발하고 구현하는 베트남 여행 시장 추적기(Vietnam Travel Market Tracker) 분기마다 업데이트되는 베트남 관광객의 여행 행동을 조사하고 추적한다. 이 순위는 관광 산업 브랜드에 대한 베트남 관광객의 인지도, 사용 빈도 및 선호도를 기준으로 2023년 4분기부터 집계되었다.
주요 항목별 순위
국내선 부문에서는 베트남항공과 비엣젯항공이 2023년 베트남 관광객의 여행 선택 부문에서 선두를 달리는 국내 항공사이다. 4분기 동안 이 두 회사의 선택은 항상 선두를 차지했다. 베트남 관광객의 총 득표율은 60%가 넘는다. 나머지 두 개의 인기 국내 항공사는 비엣트래벌(Vietravel Airlines)과 밤부항공이다. 국제 항공사는 젯스타, 에어 아시아, 저팬에어, 싱가포르항공, 대한항공, 타이 스마일 항공이 포함된다.
국제 호텔 브랜드 카테고리와 관련하여 베트남 관광객은 여전히 국제 기업을 선호한다. 최고의 선택은 아코호텔(AccorHotels) 그룹의 노보텔, 블랙스톤(Blackstone) 그룹의 힐튼, 메리어트 그룹의 두 브랜드인 세라톤과과 JW 매리어트이다.
최고의 여행사(TA/TO) 카테고리에서 비엣트래벌과 사이공투어리스트는 2023년 베트남 관광객의 가장 높은 투표율로 연중 최고의 브랜드로서의 위치를 차지했다. 인기 브랜드에는 베트남투어리스트, 베트남부킹, 하노이투어리스트, 닷비엣(Dat Viet)투어, 벤탄투어리스트, 비에투어리스트 등이 있다.
온라인 여행사(OTA) 카테고리에서는 해외 브랜드가 여전히 지배적이다. 분기 동안 80% 이상을 차지하여 베트남 관광객의 거의 모든 표를 차지하는 3개의 주요 국제 브랜드는 각각 트래벌로카(Traveloka), 부킹닷컴(Booking.com) 및 아고다이다. 목록에 있는 베트남 브랜드에는 마이투어(Mytour), iVIVU 및 Vntrip.vn이 포함된다.
아웃박스(Outbox Company)는 베트남의 선구적인 시장 조사 및 방문자 데이터 분석 회사이며 아시아 전역의 호텔 및 관광 부문에서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지역 여행자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아웃박스는 아시아 시장 데이터 추적(The Asia Travel Market Tracker), 아시아 호텔 브랜드 설문조사 또는 고급 솔루션을 포함한 포괄적인 시장 데이터 솔루션을 통해 파트너와 고객이 대상 고객과 효과적으로 연결될 수 있도록 돕고 각 특정 요구 사항에 따라 설계되었다.
수년에 걸쳐 기록된 성공과 최고 기준에 따른 품질에 대한 헌신을 통해 아웃박스는 아시아 관광 산업의 새로운 미래를 향한 디지털 전환 여정에서 해당 지역의 목적지 및 관광 기업의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이다.
아웃박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https://the-outbox.com/을 방문하면 된다.
미디어 문의 사항이 있는 경우 다음 연락처로 문의가 가능하다. 연락처: Ms. Pham Hong Nhung 이메일: Velvet.pham@the-outbox.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