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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

사이공 꿉은 3개의 새로운 Co.opmart 오픈

사이공 꿉은 안장, HCM 시, Đắk Lắk에 3개의 새로운 Co.opmart 슈퍼마켓을 열었고, 전체 점포 수를 126개로 늘렸다.

그들은 각각 An Giang의 Núi Sập town , Thủ Đức District 그리고 Quảng Phú town이다.

 

이들은 각각 식품, 화장품, 의류, 생활용품, 액세서리 등 3만 개 이상의 품목을 판매하는데 이 중 90%가 베트남산 고급품이다.

 

개장을 기념하기 위해,  1월 11일까지 수천 개의 필수 품목에 대해 최고 50%의 할인을 포함한 프로모션을 발표했다.

 

게다가, 30만 동 이상의 물건을 구매하면 혼다 에어 블레이드 스쿠터, LG 냉장고, 삼성 43인치 TV, 삼성 세탁기, SJC 골드, 그리고 Co.opmart 바우처와 같은 상품들로 행운의 추첨도 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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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플레이, B2E 솔루션 ‘bzp비플식권 서비스’ 편의성·효율성·만족도 제고 효과로 기업 시장 파고든다
Expense 비용관리 Total 서비스 기업 비즈플레이(대표 김홍기)가 ‘bzp비플식권 서비스’를 통해 기업 식대 운영의 편의성과 효율성을 높이며 시장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bzp비플식권 서비스는 지정식당 장부 작성, 종이식권 발급 및 관리, 제한된 구내식당 이용 등 기존 식대 운영 방식의 비효율을 해소한 모바일 기반 전자식권 솔루션이다. 전국 80만 개 제로페이 가맹점과 편의점, 대형 프랜차이즈 등 비즈플레이 제휴가맹점에서 사용 가능하며, 배달앱 ‘요기요’와 연계한 배달·포장 주문도 지원해 임직원의 식사 선택권을 획기적으로 확대했다. 임직원들은 별도의 종이식권이나 법인카드 발급 없이 전용 앱 설치만으로 식권 포인트를 자동 연동해 QR코드로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다. 사무실은 물론 재택근무, 외근, 파견, 지사 근무 등 다양한 근무 형태에서도 유연한 식대 지원이 가능해져 직원 만족도가 크게 향상됐다. 기업 관리자는 △일/회/월 한도 설정 △업종 및 지역별 가맹점 조건 설정 △사용 내역 실시간 확인 △부서별 사용 내역 자동 집계 △정산 및 회계 연동 처리 등 다양한 관리 자동화 기능으로 식대 관리 업무 부담을 줄이고 예산 집행의 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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