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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생활

모나리자, 흡수력·통기성 강화한 성인용 기저귀 ‘액티브 그린케어’ 라인 7종 출시

성장하는 실버 시장 공략 위해 시니어 제품 브랜드 ‘액티브’ 라인업 강화
강력한 흡수력과 통기성 커버로 편안한 착용감 제공
다양한 기능과 사이즈로 체형별 맞춤 선택 가능한 다양한 라인업

(굿모닝베트남미디어) 위생용품 전문기업 모나리자가 뛰어난 흡수력과 통기성이 강화된 성인용 기저귀 '액티브 그린케어' 라인 7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엠에스에스 그룹 산하의 모나리자는 2013년 '액티브한 삶의 추구' 가치 실현을 목표로 성인용 기저귀 브랜드 '액티브'를 출시했다. 이번 액티브 그린케어 제품 라인업 강화를 통해 꾸준히 성장하는 실버 시장 공략에 나선다는 전략이다.

새로운 액티브 그린케어 성인용 기저귀는 강력한 흡수력과 뛰어난 통기성으로 오랫동안 사용해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설계됐다. 또 사용자 체형과 상황에 맞게 골라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과 사이즈로 출시됐다.

접착력이 좋아 여러 번 재부착이 가능한 매직벨트형과 입고 벗기 쉬운 팬티형, 일자형 및 라운드형 그리고 침대 위에 깔아 사용할 수 있는 클린매트 타입이 있다. 액티브 그린케어 매직벨트와 액티브 그린케어 언더웨어는 허리둘레에 따라 중형이나 대형 가운데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모나리자는 초고령화 시대에 접어들면서 성인용 기저귀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어 소비자의 요구사항도 다양해지고 있다며 다양한 수요를 맞출 수 있는 폭넓은 제품 라인업을 제공해 소비자에게 더욱 편안한 일상이 가능하도록 이번 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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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비디아, 장비 생산의 일부를 베트남에 투자 및 이전, 3개 지역을 대상으로 설문 조사 실시
엔비디아(NVIDIA)는 관련 중앙 및 현지 기관과 협력하여 인공지능(AI) 연구 개발 및 훈련 센터 설립, 슈퍼컴퓨터 시스템 설치, 슈퍼컴퓨터용 이미지 처리 장치(GPU) 생산 일부를 베트남으로 이전하기를 원한다. 4월 26일 호치민시 판반마이(Pan Van Mai) 인민위원회 위원장은 부사장인 키스 스트리어가 이끄는 엔비디아의 고위급 대표단과 회의를 가졌다. 키스 스트리어 씨는 현재 엔비디아 그룹 대표단과 함께 베트남의 3개 주요 도시인 하노이와 시, 호치민과 다낭을 방문하여 첨단 기술 투자 지역을 선정하고 있다. 구체적으로 NVIDIA는 관련 중앙 및 현지 기관과 협력하여 인공지능 연구, 개발 및 훈련 센터(AI) 설립 준비, 슈퍼컴퓨터 시스템 설치, 슈퍼컴퓨터용 이미지 처리 장치(GPU) 생산 일부를 베트남으로 이전하기를 원한다. 이 자리에서 키스 스트리어는 하노이, 다낭, 호치민 시를 방문한 것이 자신과 대표단이 가까운 장래에 베트남과 협력할 수 있을 것으로 낙관하게 만들었다고 말했다. 엔비디아 부사장은 "지난번 베트남에 왔을 때 그룹 회장이 흥분한 것에 전적으로 공감한다"며 "베트남은 AI 기술을 마스터할 뿐만 아니라 AI를 강력하게 발전시킬 모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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