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5.20 (화)

  • 구름많음동두천 17.6℃
  • 맑음강릉 20.3℃
  • 구름많음서울 18.2℃
  • 맑음대전 18.5℃
  • 맑음대구 19.0℃
  • 맑음울산 20.0℃
  • 맑음광주 18.4℃
  • 맑음부산 19.1℃
  • 맑음고창 18.4℃
  • 맑음제주 21.3℃
  • 구름많음강화 15.3℃
  • 구름조금보은 17.3℃
  • 맑음금산 18.1℃
  • 맑음강진군 18.7℃
  • 구름조금경주시 20.7℃
  • 맑음거제 19.7℃
기상청 제공

문화연예

스타들에게 사랑받는 한국 브랜드 4 개

1. Nieeh: 유명한 패션 하우스의 고급 디자인 외에도, 한국의 미녀들은 많은 국내 패션 브랜드들을 홍보한다. 그것들은 부드럽고 유행에 뒤떨어지지 않으며 가격도 그리 비싸지 않다. 사진 속 로제(블랙핑크)는 168달러짜리 니에의 달콤한 핑크 펠트 정장을 골랐다.

이 브랜드는 최근에 설립되었지만 한국 아이돌, 특히 블랙 핑크에게 큰 인기를 얻고있다. 일부 팬들에 따르면 Nieeh는 가장 친한 친구 인 Chahee와 공동 설립 한 Jennie (BlackPink) 브랜드 일 수 있다. 회사 이름은 두 개의 이름으로 이루어진 것 같다.

 

2. MIXXMIX: MIXXMIX는 더 이상 한국 패션 팔로워에게 이상한 이름이 아니다. 이 회사는 여성스럽고 귀엽고 화려한디자인으로 유명하다. 좋은 가격과 더불어 남녀 모두에게 아주 친숙한 브랜드가 되었다.

예리 (레드 벨벳) 나 태연 (소녀 시대)은 MIXXMIX의 친근한 고객이다. 또한 아이돌, 배우, MC가 공연이나 TV에서 자주 입는 의상이다.

 

3. Lucky Chouette: 럭키슈에트의 CEO가 "제니의 선택"이라는 캡션과 함께 고급 블레이저 사진을 올린 후, 이 아이템은 빠르게 품절되었다. 그렇긴 하지만, 약 445달러로 그렇게 싸지는 않다.

 

4. Avouavou: 우아하고 성숙한 패션 스타일을 좋아한다면 Avouavou는 나쁜 선택이 아니다. 아이유는 호텔 델 루나를 촬영할 때 우아하고 정중 한 디자인의 드레스를 많이 입었다. 송혜교 나 조여정도 이벤트에 참석할 브랜드로 선택을 한다.


베트남

더보기

경제

더보기
비즈플레이, B2E 솔루션 ‘bzp비플식권 서비스’ 편의성·효율성·만족도 제고 효과로 기업 시장 파고든다
Expense 비용관리 Total 서비스 기업 비즈플레이(대표 김홍기)가 ‘bzp비플식권 서비스’를 통해 기업 식대 운영의 편의성과 효율성을 높이며 시장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bzp비플식권 서비스는 지정식당 장부 작성, 종이식권 발급 및 관리, 제한된 구내식당 이용 등 기존 식대 운영 방식의 비효율을 해소한 모바일 기반 전자식권 솔루션이다. 전국 80만 개 제로페이 가맹점과 편의점, 대형 프랜차이즈 등 비즈플레이 제휴가맹점에서 사용 가능하며, 배달앱 ‘요기요’와 연계한 배달·포장 주문도 지원해 임직원의 식사 선택권을 획기적으로 확대했다. 임직원들은 별도의 종이식권이나 법인카드 발급 없이 전용 앱 설치만으로 식권 포인트를 자동 연동해 QR코드로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다. 사무실은 물론 재택근무, 외근, 파견, 지사 근무 등 다양한 근무 형태에서도 유연한 식대 지원이 가능해져 직원 만족도가 크게 향상됐다. 기업 관리자는 △일/회/월 한도 설정 △업종 및 지역별 가맹점 조건 설정 △사용 내역 실시간 확인 △부서별 사용 내역 자동 집계 △정산 및 회계 연동 처리 등 다양한 관리 자동화 기능으로 식대 관리 업무 부담을 줄이고 예산 집행의 투

문화연예

더보기

미디어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