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9.02 (화)

  • 구름많음동두천 29.3℃
  • 맑음강릉 33.1℃
  • 구름많음서울 29.7℃
  • 구름조금대전 30.6℃
  • 구름조금대구 30.8℃
  • 맑음울산 31.3℃
  • 구름조금광주 30.5℃
  • 맑음부산 31.2℃
  • 맑음고창 31.0℃
  • 맑음제주 31.5℃
  • 구름많음강화 28.8℃
  • 구름조금보은 27.9℃
  • 맑음금산 29.4℃
  • 구름조금강진군 30.8℃
  • 맑음경주시 31.7℃
  • 구름조금거제 30.6℃
기상청 제공

굿모닝베트남미디어

[기업:다해인터내셔널] 호찌민시에 [K-POP 아이돌 굿즈 파라다오] 전시회 오픈

다해인터내셔널의 안효선대표(좌측)

 

한국 SBS 미디어넷과 엠디코리아(김정임 회장) 그리고 다해인터내셔널 회사(대표: 안효선)가 협력하여 10월 10일(월) 호찌민시 다해전시관에서 대표 K-POP의 아이돌 상품을 전시, 홍보, 판매할 목적으로 'PARADAO 전시회'를 개최하게 되었다. 전시회는 30일간 열릴 것이다.

 

전시방식식은 B투B 판매이며, K-POP 아이돌이 30개 중소기업 우수 제품을 대표하여 발표한다. 이번 프로젝트의 주제는 'SBS 미디어넷과 KOFCA(대·중소기업, 농수산협력기금)의 한류 연결' 프로젝트이다.
 
참여 K-POP 아이돌로는 '더 K-POP' 프로그램을 통해 유튜브에서 유명한 보이그룹 웨이, 걸그룹 프로미스_나인등이 있다. 이번 전시회를 통해 선발된 30개 업체의 우수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을 선보인다.

 

 

또한 사업을 기획하고 시행하는 다해인터내셔널 안효선 대표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K-POP을 사랑하는 베트남 사람들에게 한국 우수기업 30개사의 제품을 소개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전시장에 오면 다양한 영화 주제, 포스터, 전단지, K-POP 아이돌들의 포토카드 등을 통해 흥미를 느낄 수 있다.

 

10월 10일(월)부터 30일 간 진행되는 한국과 베트남의 공동 제작 프로젝트이다.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K-POP 아이돌 굿즈 파라다오(K-POP Idol Goods PARADAO) 전시회에서 여러분을 맞이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

 

  • 전시명: K-POP Idol Goods PARADAO
  • 참가 K-POP 그룹: Wei, Fromis_9
  • 전시관: 호찌민시 다해 전시관(Dahae Exhibition Hall) 
  • 전시관 주소: Floor 11, K&M Tower, 33 Ung Van Khiem, Ward 25, Binh Thanh District, HCMC
  • 주최자: Tutankhamen E&T/ MD KOREA/ Dahae International
  •  


베트남

더보기

경제

더보기

문화연예

더보기
[게임] 스타일라잇, 정식 출시일 공개와 더불어 서울 지하철 역사 OOH 눈길
AAA급 3D 스타일링 게임 스타일라잇이 오는 9월 10일 정식 출시를 확정했다. 이번 발표와 함께 사전 예약자 수가 50만 명을 돌파하며, 정식 론칭 전부터 흥행 가능성을 입증했다. 또한 정식 출시와 동시에 홍대입구역, 강남역을 비롯한 서울 주요 거점에서 대규모 옥외 광고 캠페인을 전개하며 본격적인 마케팅 행보에 나선다. 대형 래핑과 디지털 사이니지를 통해 공개되는 비주얼은 스타일라잇 특유의 세련된 그래픽과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강조하며, 지나가는 이들에게 스타일라잇만의 고유한 세계관과 스타일 아이덴티티를 도심 속에서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출시를 기념해 공개된 메인 키 비주얼(KV)은 걸그룹 콘셉트로 제작됐으며, 신규 싱글 뮤직비디오 ‘나답게, 빛나게’가 함께 공개됐다. K-POP 문화의 본고장인 한국 시장을 겨냥해 유저들의 기대감이 확산되고 있다. 체험판 성과로 확인된 경쟁력 8월 28일 종료된 사전체험판은 설치 다음 날 재접속률(D1 리텐션) 약 80%를 기록했다. 이는 신규 이용자 10명 중 8명이 체험판을 설치한 다음 날 다시 접속한 것으로, 모바일 게임 업계 평균(30~40%)을 크게 웃도는 수치다. 이를 통해 게임의 높은 완성도와 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