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11월 21일) 틱톡은 베트남 시장에 공식 탁톡샵몰(TikTok Shop Mall) 판매 채널을 개설하여 사용자와 브랜드의 전자상거래 경험을 완벽하게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틱톡 베트남 대표는 틱톡샵몰이 사용자와 비즈니스 커뮤니티를 위한 엔터테인먼트를 결합한 전자상거래 경험을 최적화하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브랜드 소유자의 자체 판매 채널이나 공식 대리점에서 정품을 접할 수 있으며, 판매자로부터의 100% 정품 보장, 무료 배송 등의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따라서 기업은 주문 전환율을 높이고 수익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기타 매력적인 특권 외에도 브랜드 이미지를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되도록 만들어졌다. 틱톡샵몰은 뷰티, 패션, 전자 등 다양한 산업 분야의 국내외 브랜드, 유명 판매자 및 공인 대리점을 모으기 위해 공식적으로 출시되었다.
"몰"이라고 표시된 정품 부스는 브랜드 신뢰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되며, 이는 고객의 마음에 대한 신뢰를 높여 더욱 눈에 띄고 주문 전환 가능성을 높일 수 있다.
동시에 사용자는 진품을 신속하게 찾을 수 있으므로 구매 프로세스를 원활하게 만들고 시간과 노력을 절약할 수 있다.
틱톡에 따르면 틱톡샵몰의 탄생은 베트남 사용자들의 다양하게 증가하는 온라인 쇼핑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한 것이다. 틱톡샵몰 공식 매장에서 쇼핑할 때 사용자들은 전국 무료 배송과 15일 이내 무료 간편 반품으로 100% 정품 및 품질의 제품을 보장받을 수 있다.
이 기능은 또한 사용자로부터 자연스럽게 제품을 검색하고 연구하는 과정을 가속화하여 주문 전환율을 높이고 정품에 대한 소비자 수요를 창출하는 데 기여할 것을 약속한다.
공급자 측면에서는 틱톡샵몰에 등록한 브랜드에게 전용 디스플레이 패키지 참여를 권유해 플랫폼 내 트래픽 증가와 판매자 성과를 지원하는 것은 물론 관리 시스템과 전용 운영을 특별 면제 혜택으로 체험할 수 있다. 그 덕분에 상품 홍보부터 주문 관리, 배송까지 브랜드의 전체 이커머스 경험이 최적화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