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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과학

국내 당뇨 예방 및 관리 위한 협력 지속 한국허벌라이프, 한국당뇨협회 10년 연속 공식 후원

2016년부터 10년째 한국당뇨협회 공식 후원 통해 국내 당뇨 예방 및 관리 등 국민 건강 증진 위한 협력 지속
“당뇨 인구를 비롯해 더욱 많은 사람들이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영위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노력할 것”

 

건강 및 웰니스 뉴트리션 전문 글로벌 기업 한국허벌라이프가 (사)한국당뇨협회와 10년째 인연을 이어간다.

 

한국허벌라이프는 지난 3월, 한국당뇨협회와 10년 연속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한국허벌라이프는 2016년 보건복지부 산하의 비영리 법인인 한국당뇨협회와 최초로 공식 후원 협약을 맺은 기업으로, 이후 국내 당뇨 예방과 인식 제고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과 캠페인을 통해 국민 건강 증진 활동에 함께해 왔다.

 

올해로 10년을 맞은 해당 파트너십을 통해 한국허벌라이프는 대국민 당뇨 강좌, 혈당 측정 캠페인, 당뇨 교육 프로그램 등 한국당뇨협회의 주요 활동을 적극 지원해 왔다. 작년 1월에는 한국당뇨협회와 함께 간담회를 열고, 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CDC) 인증 당뇨병 예방 프로그램인 허벌라이프 라이프스타일 개선 프로그램의 국내 도입을 위한 초석을 마련하기도 했다.

 

올해 협약을 통해 한국허벌라이프는 당뇨교육캠프, 걷기대회 등 한국당뇨협회 진행 프로젝트에 자사의 과학 기반 뉴트리션 제품을 지원하며 당뇨 예방과 관리를 위한 노력을 이어갈 예정이다. 또한, 한국당뇨협회는 웰니스 코치로 활동하고 있는 한국허벌라이프 디스트리뷰터들을 대상으로 당뇨 관련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한국허벌라이프의 정승욱 대표이사는 “한국당뇨협회와 어느덧 10년이라는 인연을 이어오게 되어 매우 뜻깊다”며, “혈당 관리와 당뇨 예방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한국허벌라이프는 국내 당뇨 인구뿐만 아니라 더 많은 사람들이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실현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국당뇨협회 김광원 회장은 “최근 ‘젊은 당뇨’ 등 국내 당뇨 및 전(前) 당뇨 인구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으며, 당뇨는 만성질환 및 합병증으로 이어질 수 있어 생활 습관 개선과 지속적인 관리가 필수적”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국민 건강 증진을 위한 당뇨 예방 및 인식 제고 활동에 10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함께해 주신 정승욱 대표이사님과 한국허벌라이프 임직원분들께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밝혔다

 

허벌라이프(Herbalife) 및 한국허벌라이프㈜(Herbalife Korea Co., Ltd.)

 

허벌라이프는 건강 및 웰니스 뉴트리션 전문 글로벌 기업으로, 1980년부터 뛰어난 품질의 뉴트리션 제품과 프로그램으로 사람들의 삶을 변화시킨다는 사명감을 가져왔다. 허벌라이프는 과학에 기반한 균형 잡힌 영양의 제품과 허벌라이프 독립 디스트리뷰터들의 1:1 코칭, 커뮤니티 지원 등을 통해 소비자들이 보다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도록 장려하고 있다.

 

허벌라이프의 타겟별 뉴트리션, 체중관리, 에너지, 퍼스널 케어 제품들은 전 세계 90여 개국에서 디스트리뷰터 직접판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허벌라이프는 비영리 단체인 ‘허벌라이프 가족 재단(Herbalife Family Foundation, HFF)’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지역사회에 균형 잡힌 뉴트리션을 제공하고 있다. 허벌라이프는 또한 전 세계 190여 개 이상의 세계 정상급 스포츠 선수들과 팀, 스포츠 경기를 후원하고 있다.

 

1996년에 설립된 한국허벌라이프㈜는 디스트리뷰터 직접판매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체중 관리와 건강 증진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글로벌 네트워크 유통 기업 그리고 웰니스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회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한국허벌라이프㈜ 웹사이트 www.herbalife.com/ko-kr에서 얻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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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블스캔디, AI 기반 캐릭터 IP ‘힙핍Heeppeep’ 론칭… 캐릭터 엔터테크 기업으로 도약
크리에이티브 콘텐츠 기업 데블스캔디(Devil’s Candy)가 자체 개발한 AI 기반 캐릭터 IP ‘힙핍(Heepeep)’을 공식 론칭하며 ‘캐릭터 엔터테크(Entertainment-Tech)’ 기업으로의 도약을 선언했다. ‘힙핍’은 사막에서 살아남는 작고 엉뚱한 개구리 캐릭터로, 잘하는 건 없지만 생존력 하나만큼은 강한 자연계의 최약체라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이 캐릭터는 대사 없이 표정과 상황만으로 감정을 전달하는 넌버벌(non-verbal) 3D애니메이션 시리즈로 전개되며, 유튜브 및 글로벌 숏폼 플랫폼을 중심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데블스캔디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AI 기술 기반의 콘텐츠 자동화 시스템을 활용, 캐릭터의 행동·표정·스토리 생성 과정 전반에 생성형 AI를 접목했다. 이를 통해 짧은 기간 안에 다수의 에피소드와 캐릭터 변형 콘텐츠를 효율적으로 생산할 수 있는 ‘AI-IP 프로덕션 시스템’을 구축했다는 점에서 주목받고 있다. 데블스캔디 이동석 대표는 “AI는 단순한 도구가 아니라 상상력을 현실로 확장시키는 엔진”이라며 “‘힙핍’을 시작으로 기술과 감성이 결합된 IP 비즈니스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력 있는 K-엔터테크 스튜디오로 성장하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