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는 공식적으로 케빈 리를 삼성 비나 전자(https://www.samsung.com/vn/business/contactus/)의 총괄 이사로 임명했다.
그는 3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베테랑 삼성 직원으로, 전 세계 많은 시장에서 삼성의 고위 경영직을 많이 맡아왔다. 삼성전자 아메리카 베리존을 총괄하는 부사장, 삼성전자 베네룩스, 그리스 총괄부장을 거쳐 삼성전자 비나전자 총괄부장을 역임했다.
베트남은 2021년 세계 주요 시장이 될 것이다. 저는 경제회복과 IoT 기술의 보편성, 오픈 비즈니스 환경 등 성장기회를 수용하여 베트남의 성공신화의 한 부분이 되고 싶습니다. 새로운 소비자는 더 젊고 역동적입니다,"라고 케빈 리는 말했다.
케빈 리가 이끄는 삼성의 개발 전략은 여러 가지 초점에 자원을 집중시킬 것이다. 특히, 사람들에게 더 초점이 맞춰질 것이다. 이에 따라 소비자 입장에선 소비자가 쉽게 브랜드를 이해하고 식별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그는 "또한 사용자의 요구를 포착하고 사용자와의 대화를 강화하며 강력하고 이해할 수 있는 핵심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시장조사를 늘릴 것"이라며 "삼성 비나는 '윈윈' 정신으로 협력사 및 인플루언서와 지속 가능한 전략적 관계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우리는 그들을 단순한 상업거래가 아닌 동등한 파트너이자 가치 창출로 보고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다.
이와 함께 삼성비나는 청년 인재유치를 위한 프로그램 외에 현직 직원 대상 지속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내부 자원을 개발하고, 사업성과를 보장하기 위한 인력의 질적 향상을 위한 좋은 혜택도 제공하기로 했다.
"삼성 비나가 사업을 하는 지방에서는 지역 사람의 이익도 삼성 비나의 이익이라고 판단합니다. 케빈 리는 "따라서 우리는 많은 사회적 책임 활동, 특히 베트남의 디지털 개발 중심의 발전을 촉진하고 사람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한 청소년 훈련과 교육 프로그램을 유지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삼성비나는 새로운 리더의 리더십으로 베트남에서의 사업성과를 계속 유지하며 지속 가능한 사업활동을 강화하고, 강력하고 전략적인 관계 구축, 창의력 증진, 베트남인들의 마음속에 선도적인 고급 전자제품 브랜드로 거듭나기를 희망하고 있다.
-GMK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