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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 베트남 소조 호텔, 월드 트래블 어워드에서 경쟁

소조호텔은 베트남 대표로 월드 트래블 어워드가 주관하는 '아시아에서 가장 멋스러운 호텔 브랜드' 부문에 참여할 예정이다.

 

소조호텔(Sojo Hotel)은 월드트래블어워즈가 주관하는 '아시아에서 가장 세련된 호텔 브랜드' 부문에 베트남을 대표해 참가한다. 여기에서 "아시아에서 가장 세련된 호텔 브랜드" 카테고리에 참여할 베트남 대표에게 투표하면된다.  이 프로그램은 9월 1일에 종료된다.

 

코로나19의 발생은 전 세계적으로 질병의 확산을 억제하기 위한 강화 조치를 동반했다. 이는 관광 활동을 제한하여 지난 2년 동안 관광 산업인 호텔 산업에 심각한 영향을 미쳤다. 편리한 호텔 체인인 소조호텔을 포함하여 많은 관광 호텔 비즈니스는 시장 변화에 적응하기 위해 새로운 방향을 찾고 변화해야 한다.

 

전염병의 영향에도 불구하고 소조호텔은 "게스트 브랜드" 범주에서 힐튼, 인터콘티넨탈...과 같은 유명 브랜드와 경쟁하여 베트남 호텔 브랜드를 세계에 알리기 위해 여전히 노력하고 있다. 아시아에서 가장 스타일리시한 호텔", 월드 트래블 어워드(World Travel Awards)의 틀 내에서. "완전히 새로운 스타일의 베트남 호텔 브랜드가 당당히 이미지를 세계에 알릴 때 밝은 곳으로 여겨진다"라고 소조호텔 관계자는 전했다.

 

소조 호텔 - 베트남의 편리한 호텔 체인점

소조호텔은 고객 중심을 목표로 시장의 실제 요구사항과 뉴노멀 시대의 숙박 수요로부터된 도출된 새로운 모델에 따라 개발되어 접촉을 최소화하고 방문객의 안전을 보장한다.

호텔 관계자에 따르면 소조호텔은 투숙객은 소조앱시스템(스마트폰앱)을 통해 호텔 객실 내 장비 시스템을 완전 자동화해 체크인, 체크아웃, 락인-룸 오픈, 호텔 객실 내 장비 시스템 가동 등의 경험을 통해 '터치리스 호텔'을 경험할 것이다.

 

특히 체험 여정의 모든 활동을 통제하는 소조 앱으로 얼굴 인식을 통해 키오스크에서 자동으로 체크인/체크아웃이 가능하며, 사용자의 취향, 분위기에 따라 조명과 실내 온도를 손쉽게 조절할 수 있다. 이렇게 하면 직접 대면할 뿐만 아니라 물리적 접촉(버튼, 스위치, 도어락, 커튼 등)을 최소화할 수 있다.

호텔 체인의 한 관계자는 "소조호텔은 기술을 최대한 활용, 고객들을 위한 안전하고 편리한 거주 모델을 만들었다"고 말했다.

소조호텔은 새롭고 흥미로운 서비스 경험을 가져오면서도 이용자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게스트 행동을 기록하고 분석하는 기술도 적용하고 있다.

 

호텔 체인의 최적화는 비용이 발생하지만 사용할 필요가 거의 없는 기존 서비스를 생략하여 완전한 휴식 경험을 제공하는 설비에 집중했다. 여기에는 신중하게 연구된 2층 침대 및 매트리스 시스템이 포함되며, 각 객실에는 탁 트인 창문이 있으며 각 객실에는 색상이 변하는 샤워 캐빈이 있다.

 

호텔 관계자는 "접촉이 제한된 모델이지만 소조호텔의 각 서비스 접점은 절대적인 이해로 많은 고객들에게 만족감을 주고 있다"고 말했다.

소조호텔은 TNG홀딩스 베트남의 멤버인 TNH 호텔 & 리조트가 신세대, 젊고 역동적인 글로벌 시민 등 고객에게만 적합한 호텔이라는 모토를 내걸고 개발했으며 항상 신나는 것을 찾고 있다.

 

호텔은 룸시스템의 핵심 서비스 개발에 주력할 뿐만 아니라 JO247 공동 로비지역에 투자할 때 창의적인 연결공간으로 평가받아 바, 코워킹 공간, 카페-푸드 코너 등 모든 기능을 갖춘 완전 개방형 엔터테인먼트 및 휴식공간으로 탈바꿈하고 있다.

소조호텔은 전국 100개 편의호텔 체인을 개발한다는 전략으로 베트남 호텔시장의 새로운 미래를 형성하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아시아에서 가장 멋스러운 호텔 브랜드"라는 카테고리인 소조호텔에 투표한 독자들에게 감사를 표하기 위해 소조호텔과 함께하는 무료 숙박 및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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