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패스트의 작년 전 세계 판매량은 97,399대였으며, 이중 약 10%에 해당하는 10,000대가 해외 시장에서 판매되었다.
회사 판매 보고서에 따르면, 2024년 4분기에 전체적으로 53,129대의 차량을 판매했으며, 2024년 누적 차량 수는 97,399대 이 수치는 회사 설립 이래 기록으로, 연초에 설정한 목표치인 8만대를 초과한 수치다.
전체 97,000대 이상의 차량 중 약 8만,000대는 국내에 판매되었고 나머지 10,000대는 해외에서 판매되었다. 글로벌 자동차 제조업체들에게는 해외 시장에서 발생하는 판매의 10%가 큰 숫자는 아니지만, 빈패스트와 같은 스타트업에게는 해외 시장으로의 확장이 가능하다는 신호이다.

회사는 시장 또는 제품별 구체적인 판매량을 발표하지 않았다. 현재 북미, 중동, 인도, 동남아시아에서 판매되는 차량은 모두 베트남에서 생산되고 있다. 가장 큰 판매량은 소형차 모델인 VF 3으로 보인다. VF 3는 2024년 9월 필리핀에서 판매되었고 2월 13일 인도네시아에서 출시되었다.
국내 시장에서 강력하게 발전한 후 해외로 확장하는 기존 자동차 제조업체의 전통적인 길을 따르지 않고 국내외로 진출하기로 결정했다. 전문가들에 따르면 이러한 접근 방식은 특히 전기화 시대에 급변하는 현재 자동차 산업에서 빠르고 널리 인정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그러나 이 전략의 과제는 투자자들이 시스템을 오랫동안 유지하기 위해 막대한 자본이 필요하며, 각 시장에서 다른 많은 브랜드와 경쟁할 때 많은 도전에 직면한다는 점이다.
회사는 2025년 목표가 거의 20만대의 차량으로 성장을 두 배로 늘리는 것이라고 밝혔다. 이 수치가 달성되면 하이퐁 공장의 1단계에서 연간 25만대의 차량 생산 능력에 근접하게 된다.
빈패스트는 자동차 부문 외에도 2024년 마지막 분기에 전 분기 대비 65%, 2023년 같은 기간 대비 41% 성장한 31,170대의 전기 오토바이와 전기 자전거를 전 세계에 인도한다고 발표했다. 따라서 회사가 2024년 한 해 동안 판매한 오토바이와 전기 자전거의 수는 70,977대로 1%의 성장률을 기록했다.
또한, 2025년 첫 달에 회사는 베트남 고객들에게 10,000대 이상의 전기차를 인도했으며, 그중 VF 3가 4,000대 이상 판매되어 가장 많이 팔린 모델이었으며, VF 5가 3,300대로 그 뒤를 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