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35년까지 시는 355km의 도시 철도를 추가로 완공하여 대중교통이 사람들의 여행 수요의 40~50%를 충족하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 정보는 12월 10일 오후 회의에서 호치민시 인민위원회가 시 인민위원회에 보낸 정치국 결론 제49호를 이행하기 위한 호치민시 도시철도 시스템 개발 프로젝트 제출서에 명시되어 있다. 이전 연구에 비해 이 프로젝트는 호치민시의 지하철 시스템 투자 시간을 단축하는 더 큰 목표로 업데이트했다. 도시는 2035년까지 총 길이 약 355km의 7개 도시 철도 노선(1호선부터 7호선까지)을 완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향후 10년 동안 이 네트워크에는 155km가 추가로 투자되어 총 지하철 길이는 510km가 될 것이다. 이 목표를 바탕으로 향후 20년 동안 호치민시의 도시 철도 네트워크는 지하철 1호선(벤탄 - 수오이 티엔) 길이의 25배로 늘어날 것이다. 다가오는 지하철 노선은 보상 비용을 줄이고, 공사를 가속화하고, 지하 공간을 효과적으로 활용하기 위해 지하 길이를 늘리는 데 중점을 두고 있으며, 도시 미화와 결합된다. 각 단계에 대한 총 자본 수요는 각각 약 400억 달러와 약 270억 달러이다. 위의 목표를
장기간 공사 중단 후, 총 투자액이 8,360억 동인 호치민시 전시 센터 건물의 외벽 공사 계약이 재개되었으며 내년에 완료될 예정이다. 프로젝트는 투덕시의 투티엠 신도시 지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계약자는 인력과 장비를 동원하여 여러 건설 팀으로 나눠 공사를 하고 있다. 호치민시의 토목 및 산업 공사 투자 및 건설 관리 위원회(투자자)는 새로운 계약자를 선정한 후, 공사를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5층 건물은 현재 강화 유리 벽, 정전 알루미늄 패널, 다양한 칸막이를 설치하는 중이다. 이들은 패키지 6(유리 벽, 외벽, 지지 프레임, 칸막이, 난간, 천장, 금속 장식 패널의 생산 및 설치)의 항목이다. 이 패키지는 1,100억 동 이상의 금액으로, 202그룹 주식회사가 8월 19일부터 시작하여 175일 동안 공사한다. 투자자에 따르면, 이 패키지가 완료되면 건설 부서는 건물 내부 공사를 완료하고 장비를 설치하여 내년 9월에 사용할 예정이다. 투자자 대표는 "프로젝트의 나머지 항목은 패키지 번호 6에 따라 달라지므로, 저희와 계약자는 진행 속도를 높이기 위해 협력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2013년에 시작된 호치민시 계획 전시장 프로젝트는 투티엠 신도시 지역의 사
최근 프로젝트 보고서에 따르면 미에 본사를 둔 미국 반도체 대기업 앰코 테크놀로지 베트남의 16억 달러 규모의 프로젝트는 안정적인 운영 기간 동안 2,800명의 노동력 수요가 발생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는 2023년 10월 공장 개소식에서 언급된 10,000명보다 낮은 수치다. 현재 베트남 북부 박닌성에 위치한 엠코의 베트남 공장 인력은 1,190명이다. 프로젝트의 초기 투자 자본은 5억 2,960만 달러이다. 앰코는 7월에 10억 7,000만 달러의 추가 투자 증서를 받았다. 이는 2035년까지 16억 달러를 투자한다는 원래 계획보다 11년 앞당겨진 것이다. 공장은 연간 생산량이 6억 개 품목과 12억 개 품목으로, 각각 210톤과 420톤에 해당한다. 1단계는 현재 연간 용량의 70%로 가동 중이다. 2단계는 기계를 설치하고 있으며, 2025년 9월부터 완전 가동을 목표로 한다. 앰코는 현재 월간 전기 수요가 451만 kWh이고, 안정적인 운영 중에는 1,500만 kWh까지 올라갈 수 있다고 추정한다. 해당 회사는 1단계 생산량의 100%, 2단계 생산량의 25%, 즉 9억 개 품목 또는 315톤에 해당하는 생산량을 업그레이드하기 위한 허가를 요청하고 있
이전에 대만 합성고무 회사로 알려진 TSRC는 올해 말까지 베트남 남부 빈즈엉성에 위치한 복합재료 공장의 모든 생산 활동을 중단할 예정이다. 금요일 발표에서 TSRC는 자회사인 TSRC 베트남에 대한 TSRC의 일련의 시장 평가 및 사업 개선 조치에 따른 결정이라고 밝혔다. 성명에 따르면 TSRC는 다른 기존 복합화 공장의 고품질 제품과 서비스를 고객에게 계속 제공할 것이다. TSRC는 현지 규칙과 규정에 따라 공장 생산 중단에 필요한 조치를 취할 것이다. 이 조치로 인해 2억 4천만 달러(741만 달러)의 감손 손실이 발생할 것으로 예상된다. 대만에 본사를 둔 TSRC는 타이어, 신발, 플라스틱 개조, 접착제 및 기타 분야의 고객에게 합성 고무(SR) 및 스티렌 블록 공중합체(SBC) 소재 솔루션을 제공한다. 신발 소재 분야에서 다른 자회사인 어드밴스드 슈 머티리얼즈를 지원하기 위해 2018년 10월 TSRC 베트남을 설립했다. 1~11월 베트남의 수출은 전년 동기 대비 14.4% 증가한 3,699억 3,000만 달러, 수입 지출은 16.4% 증가한 3,456억 2,000만 달러를 기록했다. 신발은 전년 동기 대비 12.9% 증가한 207억 6,000만 달
터퍼웨어(Tupperware) 베트남은 올해 말까지 공식적으로 영업을 중단하겠다고 발표했으며, 이미 딜러에 대한 상품 공급을 중단했다. (주)터퍼웨어 베트남의 전 총괄 이사 도 린 짱은 금요일 자신의 개인 페이지에 "터퍼웨어 베트남으로부터의 작별 인사"라는 제목으로 작별 인사를 전했다. 그녀는 게시물에서 고객들에게 감사를 표하며 11년간의 베트남 여정을 마무리했다. 이전에는 여러 딜러가 금요일까지 영업을 중단하기로 한 회사의 결정을 확인하는 이메일을 받았다고 보고했다. 딜러에 대한 상품 공급은 이미 중단되었다. 9월 말, 터퍼웨어는 2020년 이후 운영 유지 능력에 대한 여러 차례 경고를 받은 후 미국에 파산 보호를 신청했다. 6월 초, 터퍼웨어는 미국 내 유일한 공장을 폐쇄하고 약 150명의 직원을 해고할 계획이라고 발표했다. 파산 신청은 7억 달러 이상의 부채에 대해 채권자들과 수개월에 걸친 협상 끝에 이루어졌다. 채권자들은 회사에 대출 문제를 해결할 시간을 추가로 부여했지만, 터퍼웨어의 비즈니스는 계속 감소했다. 전문가들은 회사의 문제를 재정적 부실 관리, 이커머스 시대의 직판 모델 관련성 약화, 저가 경쟁업체의 부상 때문으로 보고 있다. "지난 몇 년
'2024 현대 체험의 날' (Hyundai Experience Day 2024)이벤트에는 2024년 12월 7일부터 8일까지 호치민 투득시 사이공 리버 파크에서 많은 사용자와 고객이 모여 다양한 활동에 참여한다. 2024 현대 익스피리언스 데이 이벤트 기간 동안 참가자들은 일련의 인상적인 활동에 몰입할 수 있다. 특히 아이오닉 5 N 드핏펙 익스피리언스와 엘란트라 짐카나 현대 탄콩 컵 2024는 현재 현대에서 가장 강력한 고성능 전기차인 아이오닉 5 N 모델에 초점을 맞춘 이 프로그램의 두 가지 특별 활동이다. 이 고성능 전기차는 현대 N 부문인 아이오닉 5 N에 속하며, 2023년 7월에 출시될 예정이며, 많은 신기술과 레이스트랙에서의 강력한 성능을 갖추고 있다. 이 차량은 84kWh의 대용량 배터리 팩과 222마력의 전면 전기 모터, 378마력의 후면 모터를 탑재하고 있다. 아이오닉 N은 합쳐서 601마력이지만 부스트 모드에서는 641마력에 도달할 수 있다. Elantra Gymkhana Hyundai Thanh Cong Cup 2024 레이스와 함께 토너먼트에 참가하는 고객은 204마력과 7단 듀얼 클러치 변속기를 제공하는 강력한 변속 시스템을 갖춘
이러한 첨단 기술 추세는 농업을 재편하고 농부의 노동력, 시간 및 비용을 절감하고 있다. 그러나 드론의 부상으로 인해 안전에 대한 우려도 급격히 커지고 있다. 최근 끼엔장성 혼닷 지구에서 드론에 치여 한 남성이 목숨을 잃은 비극이 발생해 경각심을 불러일으켰다. 당국은 현재 이 사건을 조사하고 있으며, 빠르게 진화하는 이 산업에서 더 엄격한 안전 조치의 시급한 필요성을 제기하고 있다. 비용 절감에 도움이 되는 드론 드론을 이용해 살충제를 뿌리는 데, 특히 농작물은 일반적으로 기상 조건이 좋을 때 계절당 3~4번의 살충제를 뿌려야 한다. 기후가 나쁘면 살충제를 뿌리는 횟수는 증가한다. "드론을 사용하면 유해한 살충제에 대한 노출을 최소화할 수 있으며, 이는 효율적인 작업 일정을 유지하면서 건강 문제를 피하는 데 필수적이다."라고 속장성이 한 농부는 말한다. 그는 저렴한 임대료와 최소한의 준비(농부들은 살충제만 공급하면 된다)로 드론을 사용하는 것은 효과적이며 드론이 더 빠르고 효율적으로 작용하여 쌀 수확량이 향상된다고 얘기한다. 속장성의 드론 소유자인 탕은 드론에 5억동(약 1만9670달러)를 투자했으며 4년 동안 살충제 살포 서비스를 제공했다고 밝혔다. 초기에
2025년부터 전자담배가 금지되면 이러한 제품의 제조업체, 거래자 및 사용자는 행정 처벌 또는 형사 기소를 받을 수 있다. 12월 2일, 보건부 법무부 부국장 딘티투투이는 이틀 전 국회가 공중 보건을 보장하기 위해 2025년부터 전자담배와 가열담배 제품의 생산, 거래, 수입, 보관, 운송 및 사용을 금지하기로 합의했다고 밝혔다. 따라서 내년부터 이 새로운 담배는 금지 물품 목록에 포함될 예정이다. 개인이나 단체가 위반할 경우 현행 규정에 따라 처벌받게 된다. 현재 금지 물품 제조 및 거래 범죄에 대한 처벌은 2017년에 수정 보완된 2015년 형법 190조에 근거하고 있다. 이에 따라 위반자는 1억동에서 10억동까지 벌금을 부과받거나 1년에서 5년까지 징역형에 처할 수 있다. 법령 98/2020에는 상업 활동, 위조품 생산, 거래, 금지 물품 및 담배 제품을 포함한 소비자 권리 보호 위반에 대한 행정 제재도 규정되어 있다. "우리는 계획을 개발하고, 법적 문서를 검토하고, 법적 공백이 있는지 고려하고, 그로부터 적절하고 동기화되며, 일관되게 제재를 조정하고 추가할 것을 제안하고 있다."라고 투이는 말했다. 또한, 기관은 특히 젊은 층 사이에서 새로운 담배의
꼰똠성 꼰플롱 지역에서 규모 4.0의 지진이 발생한 후 꽝남성 남짜미 지역 짜돈 코뮌 뚜혼 마을 주민들은 산 정상에서 많은 바위가 굴러 떨어지면서 대피해야 했다. 지진은 11월 30일 오후 4시 42분에 발생했으며 초점 깊이는 약 8.1km였다. 뚜혼 마을은 진원지에서 약 50km 떨어져 있지만 69명을 포함한 17가구의 주택이 강하게 흔들렸다. 사람들은 집을 떠나 마을에서 100미터 이상 떨어진 응옥망산 정상에서 큰 폭발음을 들었다. 산에서는 수십 개의 큰 바위가 굴러 내려와 나무와 다른 바위에 막혀 마을에서 약 50미터 떨어진 곳에서 멈췄다. 바위가 계속 떨어질까 봐 뚜혼 마을 주민들은 모두 안전한 곳으로 대피했다. 지구물리연구소에 따르면 11월 30일 꼰플롱 지역에서 6건의 지진이 발생했다. 첫 번째 지진의 규모는 4였고, 다음 지진의 규모는 2.5에서 3.4였다. 자연재해 위험은 레벨 0으로 평가되지만, 잦은 지진 현상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은 안전에 대해 우려하고 있다.
국회는 국민 건강을 보장하기 위해 2025년부터 전자담배 및 가열담배 제품의 생산, 거래, 수입, 보관, 운송 및 사용을 금지하기로 합의했다. 국회는 11월 30일 오후 통과된 제8차 회기 결의안에서 이 규정의 시행을 조직하고 동시에 전자담배와 가열담배 제품의 유해성에 대한 국민, 특히 젊은 층의 인식을 제고할 것을 정부에 요청했다. 앞서 다오홍란 보건부 장관은 전자담배가 건강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이를 금지해야 한다고 강조한 바 있다. 국회 의원들도 불법 거래 행위를 금지하고 엄격하게 통제하기 위해 규정을 추가할 필요가 있다는 데 동의했다. 전자담배 및 가열 담배 제품은 프로필렌 글리콜 또는 글리세린에 용해된 니코틴 또는 향료가 포함된 용액을 가열하여 작동하는 차세대 제품이다. 전자담배 액체에서 최소 60개의 화학 화합물이 발견되었으며 이러한 제품에서 생성되는 가스/연기에는 다른 많은 독성 물질이 나타난다. 보건부에 따르면 전자 담배는 전통적인 담배 성분은 포함되어 있지 않지만 니코틴 함량이 높아 여전히 중독성이 높으며 암, 심혈관 질환, 호흡기 질환, 급성 폐 손상 및 정신 건강에 영향을 미치는 등 많은 심각한 질병을 유발한다. 기능성 식품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