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VID-19 확산을 막기 위한 폐쇄조치가 베트남에서 완화되고 국민의 삶은 서서히 정상으로 돌아가고 있다.
그러나 스테이 홈 경험은 구매 습관에서 여가 활동에 이르기까지 소비자들의 행동에 있어서 과감하고 중대한 변화를 가져 왔다.
소비자와 지속적으로 연결되기 위해서는 브랜드들이 이러한 변화를 이해하고 이 어려운 시기 동안 시장에서 뛰어난 성능을 발휘하도록 최적화할 필요가 있다.
INTAGE 베트남은 아시아 모바일 패널(AMP)와 함께 폐쇄 기간 동안 베트남 사람들의 행동에 대한 여론조사를 실시했으며 이언 조사가 각 브랜들이 어려운 위기를 헤쳐나가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
본 조사는 18~50세 성인 200명의 응답자로 작성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