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은 2024년에도 아디다스의 가장 큰 공급국으로 남아, 독일 스포츠웨어 거대 기업의 총 제품 볼륨의 27%를 차지했으며, 2023년의 26%에서 증가했다.
아디다스는 2024년 실적에서 다른 주요 제조국은 총 볼륨의 19%를 차지하는 인도네시아와 16%를 차지하는 중국이라고 밝혔다. 2024년에 아디다스 제품의 92%가 아시아에서 생산되었으며, 이는 2023년에 기록된 90%보다 높다.

신발과 관련하여 베트남은 생산량의 39%로 가장 큰 생산국이었고, 그 뒤를 인도네시아가 32%, 중국이 14%로 뒤따랐다. 의류의 경우 베트남은 총 생산량의 18%로 두 번째로 큰 제조업체였다. 캄보디아가 23%로 가장 크고, 중국이 16%로 세 번째를 차지했다.
아디다스는 터키, 중국, 파키스탄이 액세서리 및 장비의 가장 큰 생산국으로 각각 총량의 26%, 23%, 21%를 차지한다고 밝혔다.
아디다스는 2024년 순매출이 236억 8천만 유로(256억 6천만 달러)로 보고했으며, 이는 전년 대비 11% 증가한 수치다. 영업 이익은 398% 증가하여 13억 4천만 유로에 달했다. 순매출 측면에서 신발은 59%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했고, 그 뒤를 의류가 35%, 액세서리 및 장비가 6%를 차지했다.
아디다스는 2023년 데이터(2024년 수집)에 따르면 베트남을 15개의 공장과 104,466명의 근로자를 보유한 최대 인력 시장이다. 아디다스는 근로자의 순임금이 베트남 법률에 따른 최저임금 요건을 73~84% 초과했다고 지적했다. 다른 주요 생산 허브로는 인도네시아가 9개의 공장과 96,698명의 근로자를 보유하고 있었고, 캄보디아가 8개의 공장과 39,152명의 근로자를 보유했으며, 중국이 13개의 공장과 31,755명의 근로자를 보유하고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