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58% 증가한 18억달러의 매출을 기록한 빈패스트는 여전히 30억 달러 이상의 순손실을 기록했다.
전기 자동차 회사는 2024년 4분기 재무 보고서를 발표했으며, 이는 전년 동기 대비 33.8% 증가한 약 16조5천억동의 매출을 기록했다. 비용을 차감한 후 약 31조동의 순손실을 기록한 반면, 2023년 같은 기간에는 약 17조동의 순손실을 기록했다.

2024년에는 전년 대비 58% 증가한 44조동(18억달러) 이상의 매출을 올렸다. 2024년 빈패스트 차량 인도 대수는 9만7천대로 작년 대비 192% 증가했다. 이는 또한 회사의 매출 증가의 주요 원인이기도 하다.
자동차 판매가 증가했음에도 불구하고 회사는 작년에 77조3540억동(약 30억달러 이상) 이상의 순손실을 기록했다. 2023년 빈그룹 이사회 의장 겸 빈패스트 총괄 이사인 팜낫부엉은 자동차 회사가 수년간 손실을 예상하고 있으며, 이는 경영진의 계획의 일환이라고 밝혔다. 또한 그는 "빈패스트를 포기한 적이 없으며 더 이상 돈이 남지 않을 때까지 투자할 것"이라고 밝혔다.
2024년 말까지 빈패스트의 총 자산은 146조9570억동으로 연초 대비 9조동 감소했다. 빈패스트의 누적 손실은 190조5020억동(약 75억달러)로, 65조4110억동의 마이너스 자기자본을 기록했다.
회사의 재무 보고서에 따르면 올해 3월 말 빈그룹은 빈패스트에 대출하기 위해 약 27조5천억동을 지출했다. 작년에 빈그룹은 빈패스트에 35조동을 지원하기로 약속했다.
또한 억만장자 팜낫부엉도 올해 1분기에 10조동을 추가로 투자했다. 따라서 그는 2023년부터 현재까지 빈패스트에 약 37조3천억동의 자금을 지원했다.
2025년 빈패스트는 20만대의 자동차를 판매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는 베트남에서 한 회사가 판매한 자동차 중 기록적인 수치가 될 것이다. 계획이 완료되면 올해 손익분기점에 도달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어제 빈그룹의 2025 연례 회의에서 팜낫부엉은 말했다. 올해 첫 3개월 동안 3만5천대 이상의 자동차를 판매하여 계획의 17.5%를 달성했다.
그러나 팜낫부엉은 해외에서 판매되는 빈패스트 차량의 수가 여전히 제한적이며 주로 국내 시장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인정했다. 2024년에는 전 세계 자동차 판매량의 약 10%에 해당하는 약 1만대의 차량을 베트남 외 지역으로 수출 했다.
팜낫부엉은 앞으로 해외 시장이 회사의 중심이 될 것이라고 믿는다. 가까운 미래에 빈패스트는 인도, 인도네시아, 필리핀에 집중할 것이다. 인도 공장은 6월 말에 문을 열고 인도네시아 공장은 올해 10월에 완공될 예정이다. 그는 이 두 개의 새로운 공장이 가동되는 2026년에는 해외 시장에서의 매출이 달라질 것이라고 확신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