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는 지금부터 최근 2025년까지 산업의 발전을 논의하기 위해 개최된 회의에서 호치민시가 다른 나라에서의 경험을 통해 그 산업을 주요 분야 중 하나로 발전시켜야 한다고 말했다.
호치민시는 이 지역의 물류 거점으로 개발되어야 하며, 2025년까지 베트남 지역의 물류 비용은 국내 총생산의 16퍼센트로 줄어야 한다고 그는 말했다.
VLI(Viet Nam Logistics Research and Development Institute) HoTi Thu Hoa 베트남물류연구소장은 도시의 물류센터가 들어설 8곳에 대한 실태 조사를 실시했다고 말했다.
Dong Nam Industrial Park (in Phu Hoa Commune, Cu Chi District), Tan Kien Port (in Tan Kien Commune, Binh Chanh rural District), Cat Lai Industrial Park (in Thanh My Loi Ward, District 2), Long Binh ICD (inland container depot in Long Binh Ward, District 9), Cu Chi ICD (in Binh My Commune, Cu Chi rural District), Phu Dinh Port (in District 8), Linh Trung Export Processing Zone (EPZ) (in Linh Trung Ward, Thu Duc), 그리고 Long Thoi Commune in Nha Be rural District 이다
이들 지역에는 많은 인프라 시설이 개발될 것이다.
우선 순위 다섯 지역은 50ha Long Binh, the 15-20ha Tan Kien, the 100ha Cat Lai and Hiep Phuoc, 그리고 15-17ha Cu Chi 이다.
시 당국은 물류 및 IT 인프라와 인적자원 개발에 투자할 예정이다. 2020년부터 2025년까지 물류 산업을 발전시키려면 미화 39억2000만 달러 이상이 소요된다. 관련 기관은 인프라 개발을 위한 PPP(공공-민간 협력) 모델도 제안했다.
이 사업은 12월 중순 인민위원회가 검토하기로 했다고 부서는 밝혔다. 이 회의는 호치민 무역 부서, VLI 및 다른 도시 기관들에 의해 진행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