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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노이] 베트남 상품 홍보 주간 개최

베트남 제조 상품 주간은 "베트남 사람들이 베트남 상품을 산다" 캠페인을 홍보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베트남 현지 제조 제품에 대한 현지인들의 선호도를 높이기 위한 목적으로 하노이 중심 리 타이 투 스퀘어에서 '베트남 제조 상품 주간'이 열린다.

 

행사장 100개 부스에는 커피, 차, 캐슈넛, 후추, 해산물, 의류 및 섬유, 핸드백 등 베트남 주요 제품이 전시된다. 이번에 베트남 상품주간은 2016년부터 2019년까지 4년 연속 태국에서 열린 다른 판의 연속이다. 코비드-19의 영향으로 베트남에서 개최된다.

 

행사는 태국 중앙 소매 그룹에 속한 고!, 빅 C, 로빈스, 응웬 킴, 란치를 포함해서 전국의 200개 이상의 상점과 슈퍼마켓에서 동시에 열린다.

 

코비드-19 대유행은 소비자 행동, 농업 무역 서비스, 그리고 시장 접근 방식을 급격하게 변화시켰다. 응웬 꾹 또안 농업생산품처리시장개발과장은 15일 기자간담회에서 "이 때문에 현지에서 생산한 상품을 홍보하고 품질을 향상시킬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코비드-19 상황속에서 베트남의 농업 수출은 여전히 증가하고 있으며, 처음 9개월 동안의 농림수산물의 누적 수출 가치는 300억 5천만 달러 이상에 달했다. 한 해 동안, 농업 관련 수출은 410억 달러를 벌 것으로 예상된다.

-하노이타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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