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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치민] 한국의 "안전한 황금 카펫"을 시범 운영

시 교통안전위원회는 국가교통안전위원회의 제안과 호치민시 인민위원회의 승인을 바탕으로 관련 부서 및 기관과 협력하여 "안전한 골드 카펫" 프로그램을 시범 운영하고 있다.


1월 14일 아침, 안호이 초등학교(호치민시 고밥지구)에서, 안전 위원회 교통 호치민시는 "호치민시 학교 주변 교통 안전 강화" 프로젝트을 시작했다.

이 기념식에는 국가 교통 안전 위원회 부소장 과 호치민 시 교통 안전 위원회의 부소장이 참석했다.

기념식에서 국가 안전 위원회 찐 투 하 부소장은 2011년부터 현재까지 전국에서 발생한 교통사고는 세 가지 기준(환자 수, 사망자 수, 부상자 수) 모두에서 지속적으로 감소했다고 발표했다. 2020년에는 10년 만에 처음으로 교통사고 사망자 수가 7,000명 감소했다. 하지만, 교통 사고는 베트남에게 여전히 큰 문제이다. 베트남에서는 10만 명당 약 20명의 어린이가 교통사고로 사망한다는 것이다.

호치민시 응우옌 응옥 투옹 교통안전위원회 부소장은 호치민시의 도로는 종종 혼잡하고 정체로 특히 많은 학교가 주요 도로와 인접해 있어 어린이 교통사고의 위험이 증가한다고 했다. 시 교통안전위원회는 국가교통안전위원회의 제안과 시 주민위원회의 승인을 바탕으로 "안전한 골드 카펫" 프로그램을 시범 운영하기 위해 관련 부서, 기관들과 협력하고 있다.

이 프로젝트는 2025년까지 두 단계로 나눠질 것이다. 1단계는 빈딴, 딴빈, 고밥의 3개 지역 8개 학교에서 시범 실시될 예정이다. 2단계는 호치민 시의 24개 다른 학교에 적용될 것이다.

 

프로그램의 내용은 교문 앞 학생 픽업 구역의 식별을 강화하고, 교통을 정리하고, 전파하며, 교문에서 교통 불안을 최소화하는 데 도움이 된다. "이 프로그램은 한국에서 성공적으로 적용되었고 700개의 다른 교통 포인트로 한국 정부에 의해 복제되었다."

특히, "안전한 골드 카펫" 프로젝트에는 세 가지 구성 요소가 포함되어 있다. 첫 번째 구성 요소에서, 교문 영역의 일부는 학생들의 집중 영역을 나타내기 위해 노란색이 칠해진다. 표지판과 함께 정차 금지 표지판, 학교구역 표지판, 아이들 픽업 주차 구역, 추가적인 보행자 횡단보도, 차도와 포장 도로를 분리하는 장벽이 있다. 또한, 이 사업은 학생들의 교통안전 지식 부족뿐만 아니라 주관적인 인식으로 인한 교통사고의 위험을 최소화하기 위해 학생을 위한 교통안전 기술 교육 과정을 마련하여 학부모와 사람에게 확산되는 데 기여하고 있다.

-노동신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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