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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비드-19 호찌민시] 아직 현장 음식 서비스 재개를 허락하지 않았다.

호찌민 산업통상부는 현장 식사가 붐비는 서비스라고 믿고 있기 때문에 시는 아직 문을 열 정책이 없다고 말했다.

 

10월 11일 오후 기자 회견에서 7군의 현장 음식 서비스 재개 시범 허용 계획에 대한 질문에 응우옌응우옌푸엉 호찌민시 산업통상부 부국장이 답변했다. 

 

그는 모든 유형의 사업과 서비스를 재개할 수 있지만, 많은 위험을 야기할 가능성이 있는 유형은 고려하고 계산해야 할 것이다 라고 했다.

 

그에 따르면, 현장 식사는 혼잡한 서비스이기 때문에 지금까지 시는 다시 문을 여는 게획은 아직 없다. "7군뿐만 아니라 다른 지역도 안전 관리 수준을 고려할 때 자격이 있지만, 시는 일반적으로 이러한 유형의 서비스가 운영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추가적인 계산이 필요하다. "라고 그는 말했다.

 

푸엉에 따르면 현재 모든 종류의 서비스는 전문 부서가 담당하고 있다. 문화정보부가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보건부가 뷰티 컨설팅 서비스, 그리고 케이터링 서비스는 현재 식품안전관리위원회의 책임지고 있다. 시 인민위원회에 자문할 때 산업통상부는 이 분야의 자문을 담당하지 않는다.

 

앞서 7군은 지난 10월 7일 시 인민위원회에 보낸 서류에서 급식사업 운영 규모를 수용능력의 30%까지, 동시에 20명 이하로 제시했다. 최소 업무 면적은 에어컨을 사용하지 않고 통풍이 잘 되는 야외 지역에 우선하여 100m2 이상이어야 한다.

 

이와 동시에, 업체는 모든 직원과 고객은 보건부가 최소 14일 동안 코비드-19 백신을 완전히 접종했거나 F0는 코비드-19 질병에서 6개월 이내에 회복되었다는 요건을 충족해야 한다.

 

업체는 7군 인민위원회의 평가와 QR코드 발급, 감시카메라 설치, 7군 질병예방통제센터 연결 등을 통해 매일 출입하는 직원과 고객을 통제해야 한다.

 

7군의 평가에 따르면, 보름간의 테스트를 거친 결과, 434개의 사업부와 사업체(수출가공 제외)와 4천명에 가까운 직원이 활동을 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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