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굿모닝베트남미디어

[항공] 15개국 및 영토에 국제노선 개설 제안

베트남 민간항공국은 이전 제안에 비해 라오스, 캄보디아, 영국을 추가하여 15개국과 영토에서 국제 도착을 확대할 것을 제안한다.

 

11월 5일, 베트남 민간항공국 대표는 베트남을 왕복하는 4단계 정기 국제선 운항 계획을 교통부에 보고했다고 말했다.

 

1단계는 베트남인들이 귀국하는 것을 환영하는 것과 국제 관광객들을 환영하는 것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구체적으로, 2021년 4분기에 항공사들은 패키지 항공편의 형태로 일본, 한국, 대만, 싱가포르, 태국, 말레이시아, 프랑스, 독일, 러시아, 호주로 운항할 것이다.

 

입국 승객은 항공권, 격리 수용, 코비드-19 테스트를 포함한 패키지 비용을 지불해야 한다. 승객은 nCoV에 대한 음성 검사 결과를 가져야 하며, 전체 복용량을 가진 경우 7일 동안 격리해야 하며, 코비드-19 백신을 투여받지 않은 경우 14일 동안 격리해야 한다.

 

 1단계에서, 외국인 관광객들은 푸꾸옥, 칸호아, 꽝닌, 다낭, 꽝남과 같은 몇몇 지역에 갈 수 있다. 외국인 관광객은 음성검사증과 코로나백신 전량 접종이 필요하며 여행사의 패키지 여행 프로그램에 참여하려면 등록해야 한다.

 

2단계는 2022년 1월 1일부터 베트남으로 가는 정기 여객기를 각 국에서 4회 운항한다. 승객은 베트남인 및 15개 국가 및 지역에서 온 외국인이다. 중국, 홍콩, 대만, 일본, 한국, 태국,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라오스, 캄보디아, 프랑스, 독일, 러시아, 영국, 호주 및 기타 안전한 지역이다.

 

베트남 민간항공국은 이전 제안에 비해 영국, 라오스, 캄보디아 등 3개 시장을 더 개방했다.

 

입장객은 7일간 격리시설에서 유료로 격리되어야 한다. 호텔로 픽업의 차량, 충분한 양의 백신을 받았거나 코비드에서 회복되었으며 음성 테스트 인증서를 소지해야 한다. 백신을 아직 투여되지 않은 경우 14일 동안 유료로 집중 격리시설에서 격리한다.

 

3단계는 2022년 4월부터, 베트남의 예방접종 진행상황과 백신여권의 적용에 따라, 베트남과 외국인 관광객은 입국 후 격리될 필요가 없을 것이다. 시장이 확장되며, 초기 항편은 각 주당 7편이다.

 

승객은 완전 복용량을 주입하거나 코비드에서 회복된 자로 도착 후 3~7일 동안 거주지에서 자가 격리해야 한다. 백신 접종을 받지 않은 경우, 14일 동안 유료로 집중 격리 시설에서 격리해야 한다.

 

4단계는 2022년 7월부터 시행되며 베트남 보건당국의 요건을 충족하는 베트남 및 외국인에게 적용하며, 베트남 예방접종 일정에 따라 국제 정기편을 운항한다. 항공사는 무제한으로 비행할 수 있다.

 

위의 계획은 베트남으로 정기 항공편(2단계)으로오는 승객은 백신을 완전히 투여받은 사람은 7일 동안, 또는 접종을 받지 않은 사람은 14일간 격리되도록 규정하고 있다.

 

베트남 항공사업협회의 부회장 겸 총서기인 부이도안네 박사는 아무도 관광이나 사업을 위해 호텔에 일주일 동안 머무르기를 원하지 않기 때문에, 집중적인 격리는 승객들이 비행기를 타지 못하게 할 것이라고 말했다.

 

베트남은 "백신 여권"을 전염병 통제가 잘 된 많은 나라와 항공 관광의 주요 지역과 손님들에게 적용하기로 약속했다. 백신 여권은 격리를 요구하지 않음으로써 동등하게 다루어져야 한다.

 

국제항공운송협회(IATA)는 베트남을 오가는 국제선 항공편을 촉진하기 위해 베트남에 시험 및 예방접종 디지털 인증서를 신속히 적용할 것을 요청했다. 70개 이상의 항공사가 이미 건강 여권(IATA Travel Pass) 애플리케이션을 테스트했거나 테스트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필립 고 IATA 아시아태평양 담당 부사장은 베트남 민간항공국의 국제선 운항 재개 경로가 올바른 방향으로 가는 한 걸음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국제선 입국자 격리를 요구하면 회복 절차가 지연될 뿐만 아니라 항공사와 국제선 방문자에 의존하는 기업은 큰 장애물이 될 것이다.

 

그에 따르면, 현재 상황은 18개월 전과 달라졌고, 여행 제한과 국경 폐쇄는 정부들로 하여금 전염병에 대응할 수 있는 더 많은 시간을 주었다고 한다. 국가들은 이 바이러스에 대해, 어떻게 퍼지는지, 환자를 치료하는 방법, 그리고 질병의 확산을 제한하는 방법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되었다.

 

따라서 IATA는 정부가 국경을 개방할 때 세계보건기구를 따를 것을 촉구한다: 가능한 한 빨리 백신을 접종하라. 백신 접종을 받은 승객은 방해되어서는 안된다. 항원 검사는 경제적이고 편리한 해결책이다. 정부는 승객들이 여행을 하는 것을 방해하지 않도록 시험 비용을 지불해야 한다.

 

정부는 국경이 다시 개방될 때 백신 접종 및 검사 결과의 문서화를 포함한 디지털 건강 인증 솔루션을 채택할 필요가 있다. 여행 수요가 코비드-19 이전 수준으로 돌아왔을 때, 계속해서 서류를 사용할 경우, 승객들은 절차를 처리하기 위해 공항에서 많은 시간을 보낼 것이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는 싱가포르, 호주, 태국과 같은 많은 나라들이 국제 손님을 맞이했다. 유럽과 미국도 백신 접종을 받은 승객들을 위해 격리를 요구하지 않고 개방했다.

 

베트남의 항공 산업은 여전히 각국에서 베트남으로 가는 정기 국제선 항공편을 폐쇄하고 있다. 현재 30개 이상의 외국 및 베트남 항공사들이 베트남 민간항공청으로부터 허가를 받아 베트남으로 물품, 외교관, 전문가, 외국인 학생 등을 운송하기 위해 동북아시아, 동남아시아, 중동 및 유럽에서 출발하는 항공편을 운항하고 있다. 게다가, 베트남 시민들을 국내로 데려오기 위한 많은 전세 비행기들이 여전히 계속 운항되고 있다.

-VN익스프레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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