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05 (월)

  • 흐림동두천 -3.0℃
  • 흐림강릉 0.7℃
  • 흐림서울 1.6℃
  • 연무대전 0.9℃
  • 흐림대구 4.7℃
  • 구름많음울산 4.3℃
  • 흐림광주 3.8℃
  • 흐림부산 5.2℃
  • 흐림고창 0.4℃
  • 제주 9.7℃
  • 흐림강화 0.8℃
  • 흐림보은 -1.3℃
  • 흐림금산 -1.6℃
  • 흐림강진군 4.4℃
  • 흐림경주시 2.4℃
  • 흐림거제 5.7℃
기상청 제공

부동산

호치민 1군에 명품 부동산, 그랜드 마리아나 사이공

마스테리 홈스와 메리어트 인터내셔날은 세계지도에서 베트남의 위상을 높일 것이다.

지난 수십 년 동안 한 국가의 번영을  언급할 때 항상 뉴욕의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Empire State Building) 싱가포르의 마리나 베이 샌즈 (Marina Bay Sands) 또는 말레이시아의 페트로나스 트윈 타워 (Petronas Twin Towers)와 같은 상징적인 건축물을 얘기한다. 이러한 상징적인 건축물은 국가의 ‘얼굴’로 간주될 뿐만 아니라 국가의 국제 위상을 높이는 데 기여하기도 한다.

 

그리고 베트남에 부동산 개발 분야의 선구자인 마스테리홈스와 세계에서 가장 큰 호텔 체인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세계지도에 베트남의 상징적인 건축물을 위해 역사적인 협력 계약을 체결했다.

 

베트남은 어려운 글로벌 경제 환경속에서 2020년에 GDP 성장률 2.91%로 경제적인 각광을 받았다. 이코노미스트 잡지(영국)는 베트남을 2020년에 가장 성공적한 16개 신흥 경제국 중 하나로 평가했다. 지난 30년 동안의 베트남 발전은 인정할 만하다.

 

좋은 기초와 경제 혁신의 역동적 덕분에 베트남은 신속한 정보기술, 서비스 및 제조, 농업, 수출, 주요 제조업 및 산업으로 발전했다. 특히 부동산은 사회와 인구 구조의 급속한 발전으로 경제 시스템에서 분리할 수 없는 요소 중의 하나가 되었다. 많은 분야와 연결되어 매우 긍정적인 기여를 했다.

 

투자자본을 끌여 들여 경제와 사회 안정에 도움을 주었다. 베트남 기획투자부의 수치에 따르면 2020년 3분기에 부동산 부문은 2020년 2분기 대비 400% 증가한 총 FDI 를 유치했다. 부동산은 항상 FDI 유치에 2위 (가공 및 제조 산업 분야가 1위)를 차지한다. 외국인 투자자는 베트남 부동산 사업 투자에 많은  관심이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M&A 시장의 활발한 활동으로 베트남은 점차 자유로운 경제를 향해 나가고 있다. 투자 기회가 열리고 국제 포럼에서 국가의 확고한 경제적 위상을 나타내며, 주도적 역할을 할 수 있는 상징적 건축물이 필요하다.

 

블룸버그(Bloomberg)에 따르면 싱가폴의 상징적 건축물인 마리나 베이 샌즈가 운영된 지 4년 만에 싱가폴의 관광 산업은 25% 증가했고 이 상징적인 건축물은 가장 큰 재원으로 간주되는데 업계 매출의 거의 24%를 차지하고 수십억 달러의 투자자본을 유치하여 싱가폴을 이 지역에서 가장 매력적인 시장 중 하나로 만들었다. 

 

방콕 시장 가까이 태국의 상징적인 랜드마크인 킹 파워 마하나콘 마천루에 메리어트의 리츠-칼튼 레지던스의 등장은 건물의 가치를 높여 태국의 가장 비싼 프로젝트 중 하나가 되었다. 사빌스의 보고에 따르면 방콕, 베이징, 푸켓과 같은 명품 부동산을 가져 온 새로운 시장은 상품 가격이 40 %~50 %로 상승했다.

 

경제 성장은 각 개인과 지역 사회의 증가하는 물질적, 정신적 요구를 충족시키는 것이다. 부동산 산업의 탄탄한 기반을 바탕으로 시장은 "성숙"하고 발전한다. 명품 부동산은 미국, 영국, 홍콩, 싱가포르, 태국과 같은 선진 시장에서 안정성과 자산 가치 증가 측면에서 성공적으로 입증 된 슈퍼 럭셔리 상품이다. 베트남에 이러한 명품 레지던스의 등장은  전 세계의 성숙한 시장에서 부동산 가치를 소유하고 즐기는 것에 대한 새로운 시각을 제공 할뿐만 아니라 더 중요한 것은 베트남 경제의 이정표를 세워 다른 선진 글로벌 강대국과 대등한 국가의 위상을 창출하는 것이다.

 

마스테리 홈스와 메리어트 인터내셔날의 역사적인 협력은 세계 최대의 명품 부동산 상품을 베트남으로 가져 왔다. 마스테리 홈스와 매리어트 인터내셔날은 최근 베트남에서 ‘명품 부동산’인  브랜드 레지던스를 구축하는 계획으로 전면적이고 장기적인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1927년에 미국에서 설립된 세계 최대의 호텔 체인인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마스테리홈스와 결합하여 양 당사자의 강점과 경험을 최대한 활용할 것으며 베트남 최초의 브랜드 레지던스(명품 부동산) 프로젝트를 함께 진행하며, 매리어트 브랜드에 속한 세계 최대의 브랜드 레지던스 프로젝트이다. 특히 베트남 부동산 시장을 포함한 지역적 시장에 각광을 받을 것이며 베트남을 글로벌 핫스팟으로 끌어 올릴 것이다.

*마스테리 홈스와 매리어트 인터내셔날간의 역사적인 악수는 세계 최대의 Branded Residence (명품 부동산) 프로젝트을 베트남으로 가져 오기 위한 것이다.

 

마스테리 홈스와 메리어트 인터내셔날 간의 파트너십 합의는 처음으로 메리어트, JW 메리어트 및 더 리츠 칼튼을 포함한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고급 브랜드를 제공한다. 개발된 프로젝트는 세계의 다른 브랜드 레지던스 (명품 부동산)와 동일한 표준 품질로 시간을 초월한 상징이 될 것을 약속한다.

*(중국 제외한) 아시아 태평양 매리어트 인터내셔녈 회장인  라지브 메논이 조인식에서 발표했다.

 

마스테리 홈스와 메리어트 인터내셔날 간의 협력은 베트남 부동산 시장에 세계화의 "바람"을 불어 넣어 새로운 슈퍼 럭셔리 주택 상품의 빠른 개발을 촉진하고 국내 외 투자 열풍을 높이고 경제를 추진하여 베트남의  위상을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주베트남 미국 총영사관 대표인 경제 과장 알렉산더 타티스가  마스테리 홈스와 메리어트 인터내셔날간의 협력 조인식에서 발표했다.

 

삶의 질에서 부동산 가치로 발전

전 세계적으로 도시 명품 부동산 브랜드 모델은 10년 동안 급속한 성장을 경험했다. 지난 10년 동안 브랜드 살품의 수는 170% 증가하여 370개 프로젝트에 걸쳐 52,000세대 이상이 추가되었다. 리더로서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세계적 수준의 호텔 브랜드에 참여하고 있으며 세계에서 가장 큰 브랜드 부동산 개발 업체이다. 17개 국가 및 지역에서 프로젝트를 수행하고 국제 포트폴리오를 확장하고 있다.

 

초 부자들에게, 베트남이나 전 세계의 다른 국가에서 브랜드 레지던스 상품을 소유하는 것은 많은 의미를 부여한다. 그것은 각 개인의 "상징"이다. 자신이 소유한 상품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자산이 쌓여간다. 거주나 재산을 위한 투자로 이 상품을 구입하는 고객은  세계 최고의 브랜드가 완전한 가치를 보장한다.

 

슈퍼 프로젝트는 호치민 최고의 위치에 있다.

마스테리홈스와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간의 협력을 나타내는 첫 번째 프로젝트인 그랜드 마리나 사이공은 호치민시의 사이공 강 바로 옆에 있는 심장부 1군 "황금" 위치에 있다. 이 프로젝트는 주거, 사무실 및 상업 기능을 갖춘 대규모 복합 단지로 개발 될 것이다.

 

이것은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세계에서 가장 큰 도시의 명문 부동산이 될 것이다. 그랜드 마리아나 사이공은 세계 최고의 브랜드와 관련된 명성과 품격있는 경험을 바탕으로 베트남뿐만 아니라 특히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슈퍼 부자를 유치 할 것을 약속한다. 명품 부동산은 삶의 공통 가치를 공유하는 고급 문명 커뮤니티를 형성하는 것이 바로  매력이다. 또한 국제 인증을 받은 브랜드 부동산을 소유하는 것은 소유자의 지위와  개인의 명성을 높이며 엘리트의 삶의 가치를 확인하는 데 기여할 것이다.

-GMK미디어


베트남

더보기

경제

더보기

문화연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