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6.29 (토)

  • 맑음동두천 19.5℃
  • 맑음강릉 23.8℃
  • 맑음서울 23.2℃
  • 구름많음대전 23.7℃
  • 구름많음대구 23.7℃
  • 구름많음울산 19.9℃
  • 흐림광주 22.6℃
  • 흐림부산 21.8℃
  • 구름많음고창 22.9℃
  • 흐림제주 22.9℃
  • 맑음강화 18.1℃
  • 구름조금보은 18.9℃
  • 구름많음금산 23.4℃
  • 흐림강진군 22.4℃
  • 구름많음경주시 21.2℃
  • 구름많음거제 21.7℃
기상청 제공

한국문화연예

'악귀' 6월 23일 첫 방송! 한국형 오컬트 미스터리의 시작을 알리는 티저 포스터 전격 공개

 

(굿모닝베트남미디어) 장르물의 대가 김은희가 돌아온다. 김은희 작가의 신작, SBS 새 금토드라마 '악귀'가 오는 6월 23일 첫 방송을 확정하고, 한국형 오컬트 미스터리 드라마의 시작을 알리는 티저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SBS 새 금토드라마 '악귀(惡鬼)'(극본 김은희, 연출 이정림, 제작 스튜디오S, BA엔터테인먼트)는 악귀에 씐 여자와 그 악귀를 볼 수 있는 남자가 의문의 죽음을 파헤치는 한국형 오컬트 미스터리 드라마다. '싸인', '유령', '시그널', '킹덤' 등 집필하는 작품마다 작품성과 흥행의 힘을 입증해온 장르물의 대가 김은희 작가의 신작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무엇보다 '킹덤'을 통해 서양의 정서와는 다른 조선판 좀비를 탄생시키며, '김은희가 곧 장르'라는 명성을 얻은 그녀가 이번에는 오컬트 장르를 어떻게 한국형 패러다임 안에서 풀어낼지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다.

또한, 악귀에 씐 '구산영' 역의 김태리, 그 악귀를 보는 민속학 교수 '염해상' 역의 오정세, 그리고 이를 둘러싼 의문의 죽음을 추적하는 형사 '이홍새' 역의 홍경 등 연기력이 보증된 배우들의 강렬한 연기 변신은 시청자들이 기대하는 포인트 중 하나다. 여기에 미스터리를 가미한 멜로드라마 'VIP'로 스타일리시한 연출을 선보였던 이정림 감독이 만들어낼 오컬트적 영상미와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는 전개까지 더해질 예정. 이렇게 2023년 최고의 웰메이드 장르물 탄생을 예감케 하는 완벽한 '작감배' 진용이 완성됐다.

그리고 지난 19일 '악귀' 측이 음산하면서도 섬뜩한 미스터리를 품은 티저 포스터를 공개하며 작품의 서막을 열었다. 심연의 어둠 속에서 목을 매려는 듯한 손, 그리고 그 손을 조종하는 듯한 수많은 미지의 손들은 기괴한 분위기를 뿜어낸다. 특히 '사람을 죽였다, 내가 아닌 내가'라는 카피는 '악귀'로 인해 발생될 미스터리한 살인 사건을 암시하며 다양한 상상력을 자극한다.

제작진은 '사전적 의미의 '악귀'는 몹쓸 귀신을 뜻하기도 하지만, 악독한 행동을 하는 사람을 이르기도 한다. 이처럼 드라마 '악귀'는 미지의 영을 다루는 이야기이며, 동시에 사람의 이야기이다. '악귀'의 시작을 알리는 티저 포스터는 이러한 작품의 테마를 이미지로 형상화했다'고 밝히며, '오컬트 장르의 가장 큰 매력인 악귀가 주는 공포는 물론, 연달아 발생하는 미스터리한 사건이 만드는 스릴 넘치는 긴장감, 그리고 그 서사의 이면에 감춰진 메시지까지 모두 담은 종합선물세트 같은 작품이 될 것이다. 김은희 작가가 탄생시킬 한국형 오컬트 미스터리 '악귀'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2023년 최고 기대작 SBS 새 금토드라마 '악귀'는 6월 23일 금요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베트남

더보기
큰 어려움에 처한 나이키, 1년 내내 매출 1% 증가, 이는 호카와 온과 같은 젊은 브랜드에 추월당했다.
CNN은 세계 최대 스포츠웨어 브랜드가 많은 심각한 문제에 직면함에 따라 나이키가 성장 둔화를 막 발표했다고 보도했다. 먼저 경쟁이 심화되었고, 주요 시장에서 소비자 지출이 감소했으며, 마지막으로 전략의 실수가 뒤따랐다. 목요일, 회사는 나이키의 매출이 작년에 1% 증가했으며 전 분기에는 변동이 없었다고 보고했다. 회사는 브랜드 성장이 둔화되고 나이키가 온라인에서 어려움을 겪으면서 다음 분기 매출이 10% 감소할 것으로 예상했다. 해당 발표 이후 나이키 주가는 12% 하락했다. 나이키는 제품 소비 감소와 호카(Hoka) 및 온(On)과 같은 신흥 브랜드와의 치열한 경쟁에 직면해 있다. 소비자들은 값비싼 운동화나 운동복 구매에서 벗어나 콘서트, 여행 등 기본과 경험을 선호하는 등 행동 방식을 바꾸고 있다. 나이키도 새로운 경쟁에 직면해 있다. 프로 마라톤 선수들을 위한 런닝화로 출발한 프랑스 브랜드 호카(Hoka)가 빠르게 인기를 끌고 있다. 전통적인 스타일보다 편안함을 강조하며 성장하고 있는 회사다. 2월 초, 호카(Hoka) 소유주 데커스 아웃도어(Deckers Outdoor)는 모회사와 신발 브랜드를 모두 인수하기 위해 나이키 동료들을 영입했다. 호카는

경제

더보기

문화연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