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치민 시티 마스테리 홈스는 6월 10일 글로벌 시티에 대해 비엣세테라(Vietcetera)와 협력하여 "국내 및 국제 F&B 비즈니스 연결"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국내외 식당과 소매업 분야에서 100개 이상의 사업체를 끌어들였다. 마스테리 홈즈의 대표자는 행사가 글로벌 시티에서 상업적인 비즈니스 모델을 개발하여 F&B 사업주 모두에게 수익성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는 목표를 실현하는 문을 열어 주고 글로벌 시티의 타운하우스에 대한 사업 개발 및 투자 고객을 확대하는 것이다.
'투자 기회의 열쇠를 푸는"주제로 한 행사의 틀 안에서 진행된 토론 세션에서는 참가 기업들이 베트남 식음료 산업의 비즈니스에 대한 정보를 접할 수 있었다. 참석자들은 또한 도시 부활의 맥락에서 상점가의 역할에 대해 배울 수 있는 기회를 가졌으며, 동시에 F&B 산업의 잠재력과 발전 추세를 더 잘 이해하고, 4만명의 거주자 규모의 고급 도시지역인 이 지역에서 사업을 확장하고 발전시킬 수 있는 더 많은 기회를 가질 수 있었다.
지브란 부카리 씨 - 마스테리 홈스 사업부 이사는 소매 및 F&B 사업부를 위한 이번 행사가 베트남의 글로벌 시티와 마스터테리 홈스의 모든 프로젝트가 세계적 추세에 따라 전문적인 상업적 비즈니스 모델을 개발하기 위한 계획의 첫 단계라고 말했다.
지브란 부카리 씨는 "부동산 상품을 판매하는 것뿐만 아니라 고객이 원하는 대로 투자 목표와 이익을 달성할 수 있도록 소유 과정 전반에 걸쳐 항상 고객과 동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마스테리 홈즈는 관광객 유치를 위한 엔터테인먼트 시설의 완성과 축제 행사의 창출과 함께 국내외 F&B 및 소매 브랜드와 지속적으로 협력 계약을 체결했다. 구체적으로, 2022년 11월, 사업은 마이라이프 컴퍼니 시스템 하에서 피자 4P's, 파스퇴르 스트리트 브루잉, 옌스시 & 사케 펍 브랜드 체인, 옌스시 프리미엄, 샤모지, 오마사케, 마이라이프 회사 시스템의 마이라이프 커피와 같은 브랜드와 협력했다.
호치민시 투득시 2구역 안푸구 도쑤안홉 거리(Do Xuan Hop Street, An Phu Ward, District 2, Thu Duc City)에 위치한 이점을 통해 기업은 글로벌 시티에서 놀거나 쇼핑할 수 있는 안정적인 방문객 소스를 자신 있게 가져올 수 있다.
F&B 사업을 대표하는 수백 명의 고객이 이 행사에 참석했다. 사진: 마스테리 홈즈
마스터이즈홈즈는 행사의 틀 안에서 Jlogo Holdings True Cost, All Day Cafe, Hei Bai Chao, 다루마 주점, 알라딘 인도 요리, 칸 사브 등 싱가포르의 F&B 브랜드와 AQ 고메 & 다이너, 타쿠미 테이 사이공, 쿄테이 (AQ 개발 중), 키친 & 바 컴퍼니와 같은 다른 국내 브랜드들과 상업 협력 계약을 체결했다. 이 브랜드들은 글로벌 시티의 지역 타운하우스을 더욱 더 흥미롭게 만든다.
글로벌시티(Global City)는 건축 회사 Foster + Partners(영국)가 설계하고 계획한 117.4 헥타르 규모로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 쇼핑 시설을 갖추고 있다. 이곳은 수상 음악 축제, 새해 카운트다운 행사, 럭셔리 카운트다운 2023, 엘르 패션쇼 패션쇼 행사 등 과거의 대규모 행사와 축제의 장이기도 하다. 가까운 마래에 글로벌 시티는 사람들에게 재미있고 즐길 수 있는 많은 놀이와 행사를 약속하면서 일련의 신나는 오락, 문화, 요리 행사를 계속 열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