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남부 칸호아성은 2045년까지 깜람(Cam Lam) 신도시 지역의 인프라를 개발하기 위해 320조동(130억달러)가 필요하다. 새로 승인된 계획에 따르면 이 지역은 투이찌에우(Thuy Trieu) 석호를 제외한 깜람 지구 전체 또는 54,719헥타르에 달한다.
칸호아성은 깜람을 성 남부와 베트남 중남부 지역의 성장 거점으로 개발하여 이 성을 중앙 관리 도시로 전환시킬 계획이다.
이 지역은 현대적이고 세계적 수준의 생태학적 공항 도시 지역으로 건설될 것이다. 해양 관광 및 물류 서비스, 금융 지식 서비스 및 혁신의 핵심 글로벌 허브가 되며, 교육, 건강, 연구 및 신기술 적용을 위한 국제 센터와 고품질의 생활 환경과 동시적이고 현대적인 인프라를 갖춘 도시 지역이 될 것이다.
국가 스마트하고 혁신적인 도시 모델을 따라 국가 엔터테인먼트 및 레저 관광 중심지가 될 것이며 지역과 세계 관광 개발의 핵심이 될 것이다.
또한, 기후변화에 적응하는 친환경 녹색생태기술 개발을 위한 지속가능한 도시개발의 모범이 되고자 한다. 도시 지역의 인구는 2030년까지 약 32만명, 2045년까지 77만명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깜람 신도시 지역은 투이찌에우 석호-깜란 만, 바이 다이 해변의 고유 경관과 북부와 서부의 산과 숲의 생태적 가치를 보존하는 것과 관련된 동부 해안 지대의 관광을 촉진하는 데 중점을 두고 델타 지역의 집중 도시 지역 모델로 개발될 것이다. 4개의 주요 축이 있다. 남북 고속도로 회랑은 깜란(Cam Lanh) 항구와 깜란 공항을 국가 기반 시설과 연결하여 환승 허브, 창고 보관 서비스, 멀티모달 스마트 교통 서비스를 개발하는 데 중점을 둘 것이다.
깜란공항에서 나짱까지 이어지는 바이다이(Bai Dai) 해안 축은 섬 엔터테인먼트 및 관광 서비스 개발에 중점을 둘 것이다. 도시 관문에서 바이다이지역 중심까지의 도시 중심 축은 지역 및 도시 수준의 주요 기능을 한다. 마지막으로 수경 축은 깜란 만을 거쳐 투이찌에우 석호를 거쳐 쯔엉 강, 까우 강, 깟 강까지 연결되는데 초점은 수원 보호, 수문학 시스템 구조의 지속 가능한 유지, 생물 다양성 개발, 원주민 특성을 지닌 매력적인 녹색 경관, 그리고 "요트 도시" 모델에 있다.
마스터플랜에는 권역통합중심지역, 동부관광중심지역, 북부도심지역, 남부도심지역 등 4개 신규 중심지역이 포함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