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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

베트남 중부 쭈라이항, 두산비나 생산 크레인 시스템 구축

중부 꽝남성의 쯔엉하이 국제물류 LLC(Thilogi)가 소유한 쭈라이 국제항은 하역 능력을 높이기 위해 전문 크레인 시스템을 위탁하여 물류 서비스 체인의 효율성을 향상시켰다.

 

 

STS (Ship to Shore) 크레인 2대와 RTG (Rubber Tired Gantry) 크레인 3대가 목요일 항구로 인도되었다. 국내 두산비나가 타코그룹 계열사인 타코인더스트리와 공동으로 제작한 STS크레인은 무게 40t, 항속거리 40m로 5만DWT(Deadweight Tonnage)급 컨테이너선에 적합하다. 리베르크레인과 함께 화물 처리 속도를 높이고 항구 정박 시간을 단축하는 데 도움을 줄 예정이다. 하역량은 현재 시간당 40~100개의 컨테이너에서 늘어날 수 있다.

 

타코 인더스트리(THACO Industries)가 제조한 RTG 크레인은 폭이 40피트 컨테이너 6열과 트럭을 위한 1차선에 해당하며, 들어올릴 수 있는 용량은 40톤이다. 그들은 차동 글로벌 포지셔닝 시스템(DGPS)을 사용하여 자동으로 마당에 컨테이너의 방향을 지정하고 위치를 파악한다.

 

두산비나의 김효태 대표는 이번 프로젝트가 틸로기와 추라이항과의 첫 번째 협력 프로젝트라고 말했다. 그는 틸로기의 지원, 특히 해상으로 장비를 운송하는 데 있어 프로젝트가 완료되었고 일정에 따라 인계되었다고 언급했다.

 

최종 승인 인증서(FAC)가 발급된 후 모든 작업은 쭈라이 항구로 이전된다. "베트남산" STS 액슬은 항구의 부두 구조에 적합하여 적재 및 하역 생산성을 높이고 지역 무역 요구를 충족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고 그는 덧붙였다.

 

STS 크레인은 목요일 쭈라이항(Chu Lai Port)에 정박한 SITC Hengde를 오가는 예비 부품, 의료 장비, 의류, 가구 및 농산물과 같은 원자재 및 산업 제품을 중심으로 약 600개의 상품 컨테이너를 적재 및 하역하기 위해 배치되었다. 6시간도 안 되어 모든 컨테이너가 배에 실렸다. 이러한 속도는 꽝남 지방의 박쭈라이 및 땀탕과 인근 꽝아이 지방의 베트남-싱가포르 산업 단지(VSIP)와 같은 산업 지역의 기업에 대한 국제 무역을 촉진할 것이다.

 

티롤기(Thilogi)는 물류 서비스 체인의 품질을 향상시키기 위한 주요 솔루션으로 인프라 및 장비에 대한 동시 투자를 확인했다. 고용량 크레인 시스템 외에도 회사는 항구 지역의 운송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수의 특수 세미트레일러에도 투자하고 있다.

 

쭈라이 항구의 판반끼 국장은 하루 종일 50,000톤급 선박의 안전한 운송과 예인을 보장하기 위해 4,000HP 트랙터와 예인선에 투자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대량 화물 작업에 ePort 전자 항구 소프트웨어, 전자 통관, 전자 결제 및 PL – TOS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고객 거래를 촉진하고 시간과 비용을 절약했다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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