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h trai vu ngan cong gai"(수천 개의 장애물을 극복한 형제)와 "Anh trai say hi"(안녕이라고 말하는 형제)와 같은 주요 TV 쇼의 흥분, 프로그램 스폰서십에 대한 투자, 사용자를 유치하기 위한 대화형 미니게임, 개인 금융 라이브 스트리밍, 마라톤 및 단편 비디오 조직도 은행이 1년 동안 많은 논의를 만들어내는 데 도움이 되었다.

따라서 2년간의 공백 끝에 테콤뱅크 브랜드가 2024년 YMI 올해의 브랜드 1위를 되찾았다. 2024년 테콤뱅크는 소셜 네트워크에 강한 인상을 남겼으며, 12개월 중 9개월을 YMI 올해의 브랜드 5위 안에 들었고, 그 중 3번이나 전체 업계에서 1위를 차지했다. VP뱅크는 2024년 YMI 올해의 브랜드 2위를 차지했으며, 11개월간 YMI 올해의 브랜드 5위 안에 들었다. ACB, VIB, BIDV가 뒤를 이었다.
일부 전문가에 따르면, 테콤뱅크의 성공은 데이터, 기술, 고객 경험, 창의적인 커뮤니케이션, 지속 가능한 개발에 중점을 두고 수년간 추진해 온 일관된 전략에서 비롯된 것이다. 기술과 새로운 이니셔티브의 선구자 은행으로서, 테콤뱅크가 "수수료 없음" 또는 "자동 이익" 정책을 통해 이룬 성공은 전체 은행 산업의 디지털화에 큰 영향을 미쳐 여러 측면에서 1위 은행으로서의 입지를 유지하는 데 기여했다.
2024년 뱅킹 브랜드 순위로 돌아가서, YouNet 미디어에 따르면, 커뮤니티가 테콤뱅크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알리는 데 도움이 된 일련의 이벤트에는 음악, 문화, 국가 정신을 연결하는 고급 쇼인 "Anh Trai Vuon Ngan Chong Gai"의 다이아몬드 스폰서가 되어 가장 많은 팔로워 수로 지속적으로 최고 트렌드에 진입한 것, 또는 Soobin Hoang Son의 뮤직 비디오 "Tien Toi Uoc Mo"의 출시와 테콤뱅크 비자 에코 지불 카드(Techcombank Visa Eco Payment Card)에 대한 대규모 홍보 캠페인이 포함되어 환경을 위한 그린 카드 트렌드를 선도했다.
지난 7년 동안 테콤뱅크는 국제적 품질 기준과 클래스로 커뮤니티 달리기 경주를 시작한 선구적 브랜드로 기억되어 대중에게 큰 가치와 영향력을 창출했다. 이러한 추진력을 이어가며 2024년까지 테콤뱅크는 도시 로고가 새겨진 두 개의 국제 표준 경주로 다시 한 번 선두 자리를 확고히 했다. 제3회 테콤뱅크 하노이 국제 마라톤에는 10,000명 이상의 선수가 참가했으며, 제7회 테콤뱅크 호치민시 국제 마라톤에는 국내외 선수 약 18,000명이 참가했다.
YMI 순위는 다음과 같은 주요 지표를 기반으로 결정된다. 브랜드 언급 점수(브랜드를 언급한 토론 수의 계수), 감정 점수(긍정적 토론과 부정적 토론 간의 계수), 버즈 점수(브랜드에 대한 총 토론 수의 계수), 청중 규모 점수(토론을 만드는 실제 사용자 수). 그리고 테콤뱅크 브랜드는 전체 산업을 선도하는 3/4 지표(버즈 점수, 감정 점수 및 청중 규모 점수)를 기록했다.
YMI 올해의 브랜드 2024 순위는 베트남의 선도 기업으로 소셜 미디어 데이터 분석 서비스(소셜 미디어 분석)와 디지털 데이터 기반 시장 조사를 제공하는 데 특화된 YouNet 미디어(https://younetmedia.com/)가 발표한 2024년 소셜 네트워크에서 가장 뛰어나고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한 브랜드를 기리는 목록이다. 이 순위에는 6개 산업(맥주 산업, 액상 우유 산업, 분유 산업, 은행 산업, 보험 산업, 전자 상거래 산업)의 상위 5개 브랜드가 포함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