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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통인프라] 투자: 서부를 연결하는 두 개의 다리를 위해 9조동 이상을 제안

딴짜우-홍응우 대교는 띠엔(Tien)강을 건너 안장과 동탑을 연결하고, 밤나오 대교는 N1번 국도를 연결하여 서쪽 지방을 연결하는 데 도움을 준다.

 

최근 미투안 프로젝트 관리위원회(교통부)가 안장 정부에 제안한 바에 따르면 딴짜우-홍응우 대교는 길이 890m, 차선 4개, 속도 80km, 총 길이는 17km 이상이며 6조2천억동이 소요된다.

 

밤나오 다리의 모습. 사진: My Thuan 프로젝트 관리 보드

 

안장성 쪼모이와 푸딴 구를 연결하는 투안 장페리를 대체해 띠엔 강을 가로지르는 밤나오 대교는 총 길이가 10km 이상이고, 본교 길이 400m, 왕복 4차선, 자금은 2조9500억동 이상으로(사이트 정리 비용 제외) 추정된다.

 

완공 후, 밤나오 대교는 국도 제1호선(235km)과 연결되어 완전한 교통망을 형성하며, 끼엔장, 안장, 동탑의 3개 성을 연결한다. 이 프로젝트는 또한 빈쑤엉 인터내셔널에서 캄보디아 국경 관문까지의 거리를 단축시키고, 추투안장 페리를 대체하여 80B 국도를 원활하게 한다.

 

두 페리 지역은 다리 건설이 제안되었다. 사진: 구글 지도

 

응우옌탄빈 안장성 인민위원회 위원장은 현재 두 척의 여객선(딴짜우-홍응구와 뚜안장)이 특히 휴일과 뗏에 과적하다고 말했다. 이에 따라 2개 교량 건설사업이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성은 미투안사업관리위원회에 조만간 지역계획으로 업데이트할 사업에 대한 구체적인 계획을 수립할 것을 건의했다. 자금이 문제되면 딴짜우-홍우 대교가 먼저 건걸되어야 한다.

 

미투안 사업 관리 위원회는 안장과 작업한 후 위에서 언급한 두 개의 교량 건설 프로젝트에 대해 다음 주 둥탑성 인민위원회와 회의를 가질 것으로 예상된다.

 

띠엔강은 캄보디아에서 안장, 동탑, 띠엔장, 빈롱, 짜빈, 벤쩨를 거쳐 메콩강 삼각주에 이르는 메콩강의 지류이다. 현재 까오란, 미투안, 락이에우 등 세 개의 다리가 완공되었다. 미투안 2와 락미에우 2 등 두 개의 다리가 진행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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