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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지니스

트라이브사인즈, '2025 아마존 비즈니스 올해의 브랜드' 수상

 

뉴욕 2025년 12월 24일 -- 세계적인 가구 제조 및 유통 기업 트라이브사인즈(Tribesigns)가 최근 아마존 글로벌 셀링(Amazon Global Selling) 주최 연례 서밋에서 '2025 아마존 비즈니스 올해의 브랜드(2025 Amazon Business Brand of the Year)'를 수상했다.

 

2025년 12월 4일 항저우에서 개막한 2025 아마존 글로벌 셀링 서밋(2025 Amazon Global Selling Summit)에서 아마존 글로벌 셀링은 이커머스 기업들이 세계적 수준의 기술과 운영 역량을 갖추고 윈스톱 글로벌 시장 진출을 달성하도록 돕는 '차세대 글로벌 셀링(Next Generation Global Selling)' 전략을 공식 발표했다.

 

이번 서밋에서 트라이브사인즈는 지난 1년간의 탁월한 비즈니스 성과를 인정받아 아마존 글로벌 셀링에서 '2025 아마존 비즈니스 올해의 브랜드'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피터 왕(Peter Wang) 트라이브사인즈 CEO는 "이 상을 받게 돼 매우 영광이며 우리에게 큰 의미가 있다"며 "이번 수상으로 아마존은 지난 1년간 상업 및 홈 오피스 가구 분야에서 이룬 성과를 인정받았다. 아마존만을 위한 고객 중심 제품을 만드는 데 큰 격려가 된다"고 말했다.

 

트라이브사인즈는 2026년 1월 9일부터 19일까지 창립 15주년을 기념한다. 이 기간 고객은 500개가 넘는 SKU에 대해 최대 50%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홈 오피스 책상, 콘솔 테이블, 사이드 테이블, 식탁, 책장, 정리함, 신발장, 침대 협탁, 주방 선반, 회의용 테이블, 안내 데스크, 사이드보드 등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수상은 트라이브사인즈에 새로운 시작을 뜻한다. 앞으로도 트라이브사인즈는 전 세계에 최고 수준의 독창적이고 혁신적인 가정 및 사무용 솔루션을 제공하겠다는 확고한 의지를 이어갈 계획이다.

 

트라이브사인즈 소개

 

트라이브사인즈는 세계적인 가구 디자인 및 제조 기업이다. '삶을 위한 디자인(Designed for Life)'라는 슬로건 아래 개인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친환경적 선택을 중시하는 철학을 갖고 있다.

 

트라이브사인즈는 독특하고 우아한 가구 디자인으로 널리 인정받고 있다. 최신 모델 중 다수는 브랜드 독점 제품이며 개성, 장인 정신, 시대를 초월한 스타일을 결합한 독창적인 작품을 제공한다.

 

자세한 정보는 https://tribesigns.com/, 아마존, B2B,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핀터레스트 그리고 틱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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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블스캔디, AI 기반 캐릭터 IP ‘힙핍Heeppeep’ 론칭… 캐릭터 엔터테크 기업으로 도약
크리에이티브 콘텐츠 기업 데블스캔디(Devil’s Candy)가 자체 개발한 AI 기반 캐릭터 IP ‘힙핍(Heepeep)’을 공식 론칭하며 ‘캐릭터 엔터테크(Entertainment-Tech)’ 기업으로의 도약을 선언했다. ‘힙핍’은 사막에서 살아남는 작고 엉뚱한 개구리 캐릭터로, 잘하는 건 없지만 생존력 하나만큼은 강한 자연계의 최약체라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이 캐릭터는 대사 없이 표정과 상황만으로 감정을 전달하는 넌버벌(non-verbal) 3D애니메이션 시리즈로 전개되며, 유튜브 및 글로벌 숏폼 플랫폼을 중심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데블스캔디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AI 기술 기반의 콘텐츠 자동화 시스템을 활용, 캐릭터의 행동·표정·스토리 생성 과정 전반에 생성형 AI를 접목했다. 이를 통해 짧은 기간 안에 다수의 에피소드와 캐릭터 변형 콘텐츠를 효율적으로 생산할 수 있는 ‘AI-IP 프로덕션 시스템’을 구축했다는 점에서 주목받고 있다. 데블스캔디 이동석 대표는 “AI는 단순한 도구가 아니라 상상력을 현실로 확장시키는 엔진”이라며 “‘힙핍’을 시작으로 기술과 감성이 결합된 IP 비즈니스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력 있는 K-엔터테크 스튜디오로 성장하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