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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트남

베트남,15일간 '사회적 격리(Social isolation)'공표: 정부지침 제16호

푹총리는 4월1일 부터 공공장소에 2명 이상 모이지 말고 전국에 '사회적 격리'를 15일 동안 지시하는 지침 16호를 발표했다.

31일 오전 발표된 코비드-19 방지에 관한 총리의 지시에 따라 사회 격리는 "가족이 가족과 격리되고, 마을과 마을이 격리되며, 코민은 코민과 격리되고, 구는 구 그리고 성은 성은 격리되어야 한다."

 

작업장, 제조 공장은 안전한 거리를 보장하고, 규정에 따라 마스크를 착용하고, 소독해야 한다. 안전한 조치를 한 후에 운영을 한다.

 

"지금까지 공장, 생산 작업장이 정상적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작업자들을 위한 셔틀은 여전히 운행되고 있다. 그러나, 기업의 책임자, 생산설비, 상품 및 서비스 사업장은 노동자들의 건강과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그들의 시설에 전염병을 예방하고 통제하기 위한 조치를 시행할 책임이 있다" 고 마이 띠엔 둥 정부 청장은  말했다.

 

"이것은 봉쇄 (Blockade) 결정이 아니라 정부의 권고 (Recommendation )다. 만약 이 질병이 대규모로 발병한다면, 정부는 더 엄격한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그는 말했다

 

이 지침에 따르면 보건부는 31일 오후 전염병 비상사태에 대한 옵션과 시나리오, 긴급대응 가능성을 총리에게 보고하도록 돼 있다.

 

정부 지도자들은 사람들이 집에 머물며 음식, 의약품, 비상시와 공장, 생산 시설, 서비스 제공업체, 필수물품(폐쇄되지 않은 곳)및 기타 비상시에서 만 외출할 것을 요구한다.

 

모든 사람은 의사소통 시 최소 2미터의 거리를 엄격히 준수해야 한다. 직장, 학교, 병원 및 공공장소에서 2명 이상 모여서는 안 된다. 마스크는 반드시 착용을 해야 한다.

 

총리는 전 국민에게 자발적인 의료 보고에 적극적 참여하고, 자신과 가족을 보호하기 위한 조치를 완전히 이행하고, 기관과 지역사회의 전염병 예방 및 통제 활동에 참여할 것을 요청했다.

 

총리는 하노이  바흐마이 병원과 호치민 부다 바에 대한 조치를 강화 할 것을 요구했다. 바흐마이 병원의 서비스 업체인 쯔엉신 회사의 활동 관련자 명단을 작성하고 보건 부문과 협력하여 질병 전염원을 신속히 처리한다.

 

공안부와 지방 인민위원회는 2020년 3월 8일부터 입국했지만 격리가 되지 않은 사람들의 건강 상태를 업데이트하고 긴급하게 건강 검진 및 검사를 수행한다. 선별을 분류하기 위해 직접 접촉하고 가깝게 접촉한 사람들의 목록을 작성하고 적절한 격리조치를 해야 한다 (집중 격리, 집, 숙박 시설).

 

주 정부 기관 및 부서는 공무원이 집에서 일하도록 정보 기술을 준비해야 한다. 

 

라오스와 캄보디아와의 국경은 2020년 4월 1일 0시부터 여행하는 사람들의 메인 및 보조 국경 게이트를 임시 폐쇄한다. 국제 국경 게이트를 통한 출입을 엄격하게 통제한다. 라오스와 캄보디아에서 온 모든 이민자들은 14 일 동안 집중 격리되어야 한다.

 

공안부는 특히 농촌 지역에서 범죄를 예방하기 위해 안보와 질서유지 강화를 지시했다.

 

재무부는 마스크 수출시 어려움을 처리할 것을 관세청에 지시했다. 코비드-19 질병과 관련된 보험 패키지를 도입하고 배포하지 않도록 보험 회사에 요구한다.

 

부처, 지부, 지방 자치 단체 및 언론 기관은 사람들의 건강 보호정책을 지원하기 위해 정보와 선전을 계속 홍보하고 혼란과 오해를 유발하지 않도록 정확한 정보를 제공한다.

 

산업 통상부와 지방 인민위원회는 국민을 위한 필수품, 식품 및 식료품을 확보하는 데주의를 기울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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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블스캔디, AI 기반 캐릭터 IP ‘힙핍Heeppeep’ 론칭… 캐릭터 엔터테크 기업으로 도약
크리에이티브 콘텐츠 기업 데블스캔디(Devil’s Candy)가 자체 개발한 AI 기반 캐릭터 IP ‘힙핍(Heepeep)’을 공식 론칭하며 ‘캐릭터 엔터테크(Entertainment-Tech)’ 기업으로의 도약을 선언했다. ‘힙핍’은 사막에서 살아남는 작고 엉뚱한 개구리 캐릭터로, 잘하는 건 없지만 생존력 하나만큼은 강한 자연계의 최약체라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이 캐릭터는 대사 없이 표정과 상황만으로 감정을 전달하는 넌버벌(non-verbal) 3D애니메이션 시리즈로 전개되며, 유튜브 및 글로벌 숏폼 플랫폼을 중심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데블스캔디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AI 기술 기반의 콘텐츠 자동화 시스템을 활용, 캐릭터의 행동·표정·스토리 생성 과정 전반에 생성형 AI를 접목했다. 이를 통해 짧은 기간 안에 다수의 에피소드와 캐릭터 변형 콘텐츠를 효율적으로 생산할 수 있는 ‘AI-IP 프로덕션 시스템’을 구축했다는 점에서 주목받고 있다. 데블스캔디 이동석 대표는 “AI는 단순한 도구가 아니라 상상력을 현실로 확장시키는 엔진”이라며 “‘힙핍’을 시작으로 기술과 감성이 결합된 IP 비즈니스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력 있는 K-엔터테크 스튜디오로 성장하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