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8.26 (화)

  • 구름많음동두천 29.3℃
  • 맑음강릉 33.1℃
  • 구름많음서울 29.7℃
  • 구름조금대전 30.6℃
  • 구름조금대구 30.8℃
  • 맑음울산 31.3℃
  • 구름조금광주 30.5℃
  • 맑음부산 31.2℃
  • 맑음고창 31.0℃
  • 맑음제주 31.5℃
  • 구름많음강화 28.8℃
  • 구름조금보은 27.9℃
  • 맑음금산 29.4℃
  • 구름조금강진군 30.8℃
  • 맑음경주시 31.7℃
  • 구름조금거제 30.6℃
기상청 제공

문화연예

블린튼, 대규모 중국어 및 한국어 콘텐츠 업데이트로 콘텐츠 시장 1위

아시아 최고의 B2B 콘텐츠 제공업체인 블린튼(Blintn)은 사용자에게 더 많은 선택권과 양질의 경험을 제공하는 최대의 한국 및 중국 최고 수준의 콘텐츠 제공업체가 되었다고 발표했다.

 

블린튼은 다양한 요구를 가진 미디어 회사가 수수료 없이 모든 유형의 콘텐츠 라이선스 권한을 사고 팔 수 있는 시장을 만든다. 엔드 투 엔드 플랫폼 내 솔루션을 통해 모든 콘텐츠 비즈니스에 새롭고 쉬운 커뮤니케이션 및 거래 프로세스를 제공한다.

 

블린튼의 사용자는 한국 최고의 스튜디오 중 하나인 SLL(옛 JTBC 스튜디오), 중국에서 가장 큰 OTT 플랫폼 중 하나인 Youku, 중국 최대의 영화 스튜디오 중 하나인 CMC 픽처스 중국에서 가장 큰 TV 시리즈 제작사 중 하나이자 최근 히트작인 "Nothing But Thirty"의 제작사인 힌먼 픽처스, 중국 최대의 애니메이션 제작사 조랜드 애니메이션, 중국에서 두 번째로 큰 유통업체인 JYS미디아를 비롯해 마노은 회사들이 있다.

 

블린튼에 따르면 최근 콘텐츠 데이터베이스의 양과 품질 모두에서 대규모 성장은 플랫폼이 아시아 콘텐츠 시장의 리더가 되는 데 크게 기여했다. 또한 플랫폼의 새로운 사용자는 모두 블린튼이 제공하는 도구를 통해 더 효율적인 작업 방식을 제공할 수 있는 기존 및 신규 네트워크와의 향상된 상호 작용에 대한 높은 관심과 기대를 표명했다.

 

플랫폼이 강력한 아시아 콘텐츠 라이브러리를 축하하는 동안, 블린튼의 CEO인 피터 채는 "아시아의 콘텐츠 시장 리더로서의 블린트의 입지를 확고히 하기 위해 사용자 기반을 확장하고 아시아로부터의 콘텐츠 라이브러리뿐만 아니라 사용자 네트워크를 더욱 강화하겠다"고 약속한다.

 

블린튼은 오는 7월 워너미디어, 파라마운트픽처스, 돌비, 텐센트, 닛폰TV, 비우 등 글로벌 유력 미디어법인의 고위 임원을 초청해 글로벌 미디어 산업의 미래를 위한 논의를 여는 것으로 알려졌다.

 

▶웹사이트: https://www.blintn.com/ko?gclid=Cj0KCQjw4uaUBhC8ARIsANUuDjV2ZTwjGD3S_fn7_299jhxyuvuRYgoDVHwdJt6PcrSXevCMxhE7R-EaAhHYEALw_wcB


베트남

더보기
[테크놀리지] 도노톡, 글로벌 언어 장벽 허무는 혁신 채팅 번역 플랫폼…베트남 진출 박차
■ 한국발 번역 채팅 앱, 세계 무대에 도전 한국 스타트업이 개발한 채팅 번역 플랫폼 ‘도노톡(Donotalk)’이 글로벌 시장에서 빠르게 주목받고 있다. 최근 한국에서의 영업 활동을 시작한 도노톡은 오는 9월 베트남 호치민에서 블록체인 전문가들을 대상으로 한 설명회를 개최하며, 현지 시장 확장을 본격화할 계획이다. ■ 안정적이고 확장성 있는 기술 아키텍처 도노톡은 최대 88개 언어를 실시간 번역할 수 있는 AI 기반 번역 엔진을 탑재하고 있다. 채팅, 음성·영상 통화, 멀티미디어 전송까지 지원하는 통합 플랫폼으로, 클라우드 기반 서버 구조를 통해 대규모 동시 접속자 처리에도 안정성을 보장한다. 또한, 모든 데이터는 종단 간 암호화(end-to-end encryption) 기술로 보호되며, 개인정보는 제3자와 공유하지 않는다는 점에서 보안 신뢰성을 확보하고 있다. ■ 시장 현황과 글로벌 확장 전략 모바일 메신저 시장은 이미 포화 상태지만, 언어 장벽을 허무는 실시간 번역 기능은 경쟁사와 차별화된 강점이다. 현재 도노톡은 한국과 동남아시아 시장을 중심으로 사용자층을 확대하고 있으며, 특히 베트남·태국·인도네시아와 같이 다국적 교류가 활발한 지역에서 높은 잠재력

경제

더보기

문화연예

더보기
[게임] 히어로즈 키우기, 인기 웹툰 ‘신의 탑’과 컬래버레이션 이벤트 진행
유조이게임즈의 모바일 방치형 RPG ‘히어로즈 키우기’가 글로벌 인기 웹툰 ‘신의 탑’과의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8월 21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총 28일 동안 진행되는 이벤트는 1기와 2기로 나눠 각각 14일간 진행되며, 다양한 퀘스트와 출석 보상을 통해 풍성한 아이템과 컬래버 전용 영웅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는 세 가지 주요 방식으로 진행된다. 먼저 퍼즐타임에서는 매일 퀘스트를 완료하기만 해도 최종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최종 보상은 인기 캐릭터 ‘쿤’ 또는 ‘엔도르시’ 중 선택 가능한 컬래버 영웅 상자로, 이벤트 기간 최대 2개까지 획득할 수 있다. 이어서 출석 보상은 총 28일 동안 진행되며, ‘쿤’과 ‘엔도르시’를 각각 5개씩, ‘유리’와 ‘자하드’를 각각 1개씩 받을 수 있고, 추가 뽑기권이 제공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신의 탑 패스에서는 퀘스트 달성을 통해 패스 경험치를 쌓을 수 있으며, 1기 무료 패스에서는 ‘쿤’ 칭호, 2기 무료 패스에서는 ‘엔도르시’ 칭호를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 기간 최대 6개의 컬래버 영웅을 무료로 획득하고, 이를 10성까지 진급시킬 수 있다. 또한 뽑기권 10개, ‘유리’와 ‘자하드’ 영웅 각각 1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