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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화연예

블린튼, 대규모 중국어 및 한국어 콘텐츠 업데이트로 콘텐츠 시장 1위

아시아 최고의 B2B 콘텐츠 제공업체인 블린튼(Blintn)은 사용자에게 더 많은 선택권과 양질의 경험을 제공하는 최대의 한국 및 중국 최고 수준의 콘텐츠 제공업체가 되었다고 발표했다.

 

블린튼은 다양한 요구를 가진 미디어 회사가 수수료 없이 모든 유형의 콘텐츠 라이선스 권한을 사고 팔 수 있는 시장을 만든다. 엔드 투 엔드 플랫폼 내 솔루션을 통해 모든 콘텐츠 비즈니스에 새롭고 쉬운 커뮤니케이션 및 거래 프로세스를 제공한다.

 

블린튼의 사용자는 한국 최고의 스튜디오 중 하나인 SLL(옛 JTBC 스튜디오), 중국에서 가장 큰 OTT 플랫폼 중 하나인 Youku, 중국 최대의 영화 스튜디오 중 하나인 CMC 픽처스 중국에서 가장 큰 TV 시리즈 제작사 중 하나이자 최근 히트작인 "Nothing But Thirty"의 제작사인 힌먼 픽처스, 중국 최대의 애니메이션 제작사 조랜드 애니메이션, 중국에서 두 번째로 큰 유통업체인 JYS미디아를 비롯해 마노은 회사들이 있다.

 

블린튼에 따르면 최근 콘텐츠 데이터베이스의 양과 품질 모두에서 대규모 성장은 플랫폼이 아시아 콘텐츠 시장의 리더가 되는 데 크게 기여했다. 또한 플랫폼의 새로운 사용자는 모두 블린튼이 제공하는 도구를 통해 더 효율적인 작업 방식을 제공할 수 있는 기존 및 신규 네트워크와의 향상된 상호 작용에 대한 높은 관심과 기대를 표명했다.

 

플랫폼이 강력한 아시아 콘텐츠 라이브러리를 축하하는 동안, 블린튼의 CEO인 피터 채는 "아시아의 콘텐츠 시장 리더로서의 블린트의 입지를 확고히 하기 위해 사용자 기반을 확장하고 아시아로부터의 콘텐츠 라이브러리뿐만 아니라 사용자 네트워크를 더욱 강화하겠다"고 약속한다.

 

블린튼은 오는 7월 워너미디어, 파라마운트픽처스, 돌비, 텐센트, 닛폰TV, 비우 등 글로벌 유력 미디어법인의 고위 임원을 초청해 글로벌 미디어 산업의 미래를 위한 논의를 여는 것으로 알려졌다.

 

▶웹사이트: https://www.blintn.com/ko?gclid=Cj0KCQjw4uaUBhC8ARIsANUuDjV2ZTwjGD3S_fn7_299jhxyuvuRYgoDVHwdJt6PcrSXevCMxhE7R-EaAhHYEALw_wc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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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블스캔디, AI 기반 캐릭터 IP ‘힙핍Heeppeep’ 론칭… 캐릭터 엔터테크 기업으로 도약
크리에이티브 콘텐츠 기업 데블스캔디(Devil’s Candy)가 자체 개발한 AI 기반 캐릭터 IP ‘힙핍(Heepeep)’을 공식 론칭하며 ‘캐릭터 엔터테크(Entertainment-Tech)’ 기업으로의 도약을 선언했다. ‘힙핍’은 사막에서 살아남는 작고 엉뚱한 개구리 캐릭터로, 잘하는 건 없지만 생존력 하나만큼은 강한 자연계의 최약체라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이 캐릭터는 대사 없이 표정과 상황만으로 감정을 전달하는 넌버벌(non-verbal) 3D애니메이션 시리즈로 전개되며, 유튜브 및 글로벌 숏폼 플랫폼을 중심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데블스캔디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AI 기술 기반의 콘텐츠 자동화 시스템을 활용, 캐릭터의 행동·표정·스토리 생성 과정 전반에 생성형 AI를 접목했다. 이를 통해 짧은 기간 안에 다수의 에피소드와 캐릭터 변형 콘텐츠를 효율적으로 생산할 수 있는 ‘AI-IP 프로덕션 시스템’을 구축했다는 점에서 주목받고 있다. 데블스캔디 이동석 대표는 “AI는 단순한 도구가 아니라 상상력을 현실로 확장시키는 엔진”이라며 “‘힙핍’을 시작으로 기술과 감성이 결합된 IP 비즈니스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력 있는 K-엔터테크 스튜디오로 성장하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