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8.31 (일)

  • 구름많음동두천 29.3℃
  • 맑음강릉 33.1℃
  • 구름많음서울 29.7℃
  • 구름조금대전 30.6℃
  • 구름조금대구 30.8℃
  • 맑음울산 31.3℃
  • 구름조금광주 30.5℃
  • 맑음부산 31.2℃
  • 맑음고창 31.0℃
  • 맑음제주 31.5℃
  • 구름많음강화 28.8℃
  • 구름조금보은 27.9℃
  • 맑음금산 29.4℃
  • 구름조금강진군 30.8℃
  • 맑음경주시 31.7℃
  • 구름조금거제 30.6℃
기상청 제공

금융∙주식

[암호화폐] 8월 31일: 비트코인과 대부분 코인 하락

오늘(8월 31일) 비트코인 가격은 하락세를 이어갔고, 시장 역시 대부분 하락을 기록했다. FBI는 방금 DeFi 분야의 투자자들과 회사들에게 보안 확보에 대한 경고를 발표했다.

 

 

비트코인 가격은 오늘 오전 7시 18분 1만9832.50달러로 24시간 전에 비해 2.19% 하락했다.

시장에서는 시가총액 상위 100개 코인 중 무려 79개가 24시간 전보다 하락했다.

 

 

이 중 eCash가 11.34%로 가장 많이 감소했다.

장중 가장 큰 상승폭은 플로우(Flow)로, 이날 5.55% 상승했다.

 

상위 10위권에서는 지난 24시간 동안 최대 6개 코인이 하락했다.

이더리움은 이날 0.45% 하락한 1539.82달러를 기록했다.

테더는 1달러로 24시간 전에 비해 변동성이 크지 않다.

USD 코인은 지난 24시간 동안 0.03% 상승해 1달러를 기록했다.

BNB는 이날 1.03% 하락하며 282.59달러까지 떨어졌다.

바이낸스 USD는 0.01% 상승했으며 현재 $1.00이다.

리플은 1.63% 하락한 0.3279달러를 기록했다.

카르다노는 0.69% 오른 0.4545달러를 기록했다.

솔라나는 이날 2.51% 하락하며 31.59달러까지 떨어졌다.

도지코인은 지난 24시간 동안 3.51% 하락한 0.06179달러를 기록했다.

 

전체 암호화폐 시장 가치는 24시간 전보다 77억8000만달러 줄어든 9735억6000만달러로 떨어졌다.

시장의 24시간 거래량 725억9천만달러로 8월 30일보다 11.28% 증가했다.

 

 

 


베트남

더보기

경제

더보기
[게임] 스타일라잇, 정식 출시일 공개와 더불어 서울 지하철 역사 OOH 눈길
AAA급 3D 스타일링 게임 스타일라잇이 오는 9월 10일 정식 출시를 확정했다. 이번 발표와 함께 사전 예약자 수가 50만 명을 돌파하며, 정식 론칭 전부터 흥행 가능성을 입증했다. 또한 정식 출시와 동시에 홍대입구역, 강남역을 비롯한 서울 주요 거점에서 대규모 옥외 광고 캠페인을 전개하며 본격적인 마케팅 행보에 나선다. 대형 래핑과 디지털 사이니지를 통해 공개되는 비주얼은 스타일라잇 특유의 세련된 그래픽과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강조하며, 지나가는 이들에게 스타일라잇만의 고유한 세계관과 스타일 아이덴티티를 도심 속에서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출시를 기념해 공개된 메인 키 비주얼(KV)은 걸그룹 콘셉트로 제작됐으며, 신규 싱글 뮤직비디오 ‘나답게, 빛나게’가 함께 공개됐다. K-POP 문화의 본고장인 한국 시장을 겨냥해 유저들의 기대감이 확산되고 있다. 체험판 성과로 확인된 경쟁력 8월 28일 종료된 사전체험판은 설치 다음 날 재접속률(D1 리텐션) 약 80%를 기록했다. 이는 신규 이용자 10명 중 8명이 체험판을 설치한 다음 날 다시 접속한 것으로, 모바일 게임 업계 평균(30~40%)을 크게 웃도는 수치다. 이를 통해 게임의 높은 완성도와 초

문화연예

더보기
[게임] 스타일라잇, 정식 출시일 공개와 더불어 서울 지하철 역사 OOH 눈길
AAA급 3D 스타일링 게임 스타일라잇이 오는 9월 10일 정식 출시를 확정했다. 이번 발표와 함께 사전 예약자 수가 50만 명을 돌파하며, 정식 론칭 전부터 흥행 가능성을 입증했다. 또한 정식 출시와 동시에 홍대입구역, 강남역을 비롯한 서울 주요 거점에서 대규모 옥외 광고 캠페인을 전개하며 본격적인 마케팅 행보에 나선다. 대형 래핑과 디지털 사이니지를 통해 공개되는 비주얼은 스타일라잇 특유의 세련된 그래픽과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강조하며, 지나가는 이들에게 스타일라잇만의 고유한 세계관과 스타일 아이덴티티를 도심 속에서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출시를 기념해 공개된 메인 키 비주얼(KV)은 걸그룹 콘셉트로 제작됐으며, 신규 싱글 뮤직비디오 ‘나답게, 빛나게’가 함께 공개됐다. K-POP 문화의 본고장인 한국 시장을 겨냥해 유저들의 기대감이 확산되고 있다. 체험판 성과로 확인된 경쟁력 8월 28일 종료된 사전체험판은 설치 다음 날 재접속률(D1 리텐션) 약 80%를 기록했다. 이는 신규 이용자 10명 중 8명이 체험판을 설치한 다음 날 다시 접속한 것으로, 모바일 게임 업계 평균(30~40%)을 크게 웃도는 수치다. 이를 통해 게임의 높은 완성도와 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