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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경제

레이저, 게이밍에 가장 최적화된 게이밍 마우스 ‘코브라 하이퍼스피드’ 출시

게이머를 위한 선도적인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RAZER™가 커스터마이징 가능한 경량 무선 마우스 ‘Razer Cobra HyperSpeed(이하 코브라 하이퍼스피드)’를 신규 출시했다. 코브라 하이퍼스피드는 Razer Chroma RGB와 블루투스 및 2.4Ghz 무선 연결을 지원함에도 극단적인 무게 경량화를 통해 게이밍 및 사무용으로도 최상의 성능을 제공할 예정이다.

 

 

코브라 하이퍼스피드는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9개의 버튼을 탑재하고 있으며 5개의 온보드 프로파일을 통해 사용자 개개인에게 맞는 매크로 세팅이 가능할 뿐 아니라 AI프롬프터 마스터 기능을 제공해 업무에도 능동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4개의 조명 영역으로 세팅된 언더글로우 조명은 Razer Chroma RGB를 통해 1680만 가지 색상을 자유롭게 커스터마이징 가능할 뿐 아니라, 수백 개의 게임과 연동돼 게이머들이 극적인 몰입감을 느낄 수 있게 해준다. 뿐만 아니라 99.6%에 이르는 정확한 해상도 및 26K DPI로 완벽한 커서 트래킹이 가능하다.

새롭게 탑재된 Razer 옵티컬 스크롤 휠은 기계식 휠 대비 더 뛰어난 정밀함과 내구성으로 불량률을 줄였을 뿐 아니라, 게이밍에 필요한 프로급 트래킹과 중요한 촉각 피드백을 제공한다. 또한 새로운 4세대 옵티컬 스위치는 향상된 클릭감과 더불어 이전대비 빠른 반응을 제공해 긴박한 상황의 경쟁게임에서 우위를 선점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외에도 2가지 무선 연결 모드를 지원해 기기 간 전환이 자유로울 뿐 아니라 블루투스 연결 시 최대 170시간에 이르는 배터리 타임으로 사용자로 하여금 끊임없는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도와준다. 이전 프로버전과 동일하게 무선 충전 독을 사용해 간편한 충전이 가능하며, 62G의 경량화된 무게는 사용자들에게 차별화된 편안함을 제공한다.

한편 Razer 공식 수입사 웨이코스는 8월 1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 ‘핫IT슈’를 통해 신제품을 공식 정발할 예정이며, 다양한 적립 혜택이 준비돼 있다고 밝혔다.

 

레이저 소개

레이저(Razer)는 미국 어바인과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게이머를 위한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2005년에 설립됐다. 전 세계 2억 명이 넘는 게이머에게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가 결합된 게이밍 관련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PC 기반 게이밍은 물론 플레이스테이션, XBOX, 모바일에 이르기까지 여러 플랫폼에서 세계 최대의 게이머들과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다양한 프리미엄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웨이코스 소개

웨이코스는 레이저의 공식 파트너로, 레이저 제품의 국내 공급과 정품에 대한 애프터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ayco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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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블스캔디, AI 기반 캐릭터 IP ‘힙핍Heeppeep’ 론칭… 캐릭터 엔터테크 기업으로 도약
크리에이티브 콘텐츠 기업 데블스캔디(Devil’s Candy)가 자체 개발한 AI 기반 캐릭터 IP ‘힙핍(Heepeep)’을 공식 론칭하며 ‘캐릭터 엔터테크(Entertainment-Tech)’ 기업으로의 도약을 선언했다. ‘힙핍’은 사막에서 살아남는 작고 엉뚱한 개구리 캐릭터로, 잘하는 건 없지만 생존력 하나만큼은 강한 자연계의 최약체라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이 캐릭터는 대사 없이 표정과 상황만으로 감정을 전달하는 넌버벌(non-verbal) 3D애니메이션 시리즈로 전개되며, 유튜브 및 글로벌 숏폼 플랫폼을 중심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데블스캔디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AI 기술 기반의 콘텐츠 자동화 시스템을 활용, 캐릭터의 행동·표정·스토리 생성 과정 전반에 생성형 AI를 접목했다. 이를 통해 짧은 기간 안에 다수의 에피소드와 캐릭터 변형 콘텐츠를 효율적으로 생산할 수 있는 ‘AI-IP 프로덕션 시스템’을 구축했다는 점에서 주목받고 있다. 데블스캔디 이동석 대표는 “AI는 단순한 도구가 아니라 상상력을 현실로 확장시키는 엔진”이라며 “‘힙핍’을 시작으로 기술과 감성이 결합된 IP 비즈니스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력 있는 K-엔터테크 스튜디오로 성장하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