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8.31 (일)

  • 구름많음동두천 29.3℃
  • 맑음강릉 33.1℃
  • 구름많음서울 29.7℃
  • 구름조금대전 30.6℃
  • 구름조금대구 30.8℃
  • 맑음울산 31.3℃
  • 구름조금광주 30.5℃
  • 맑음부산 31.2℃
  • 맑음고창 31.0℃
  • 맑음제주 31.5℃
  • 구름많음강화 28.8℃
  • 구름조금보은 27.9℃
  • 맑음금산 29.4℃
  • 구름조금강진군 30.8℃
  • 맑음경주시 31.7℃
  • 구름조금거제 30.6℃
기상청 제공

문화연예

베트남, 글로벌 뷰티차트 8위로 밀려

-베트남 뷰티는 2019년 386점을 얻어 지난해 5위였던 Missosology 웹사이트 글로벌 뷰티 랭킹 8위에 올랐다.

온라인 미인 대회 잡지인 미스로지(Missology)는 국가 대표들의 업적에 따라 5개 미인대회에서 총점을 산출한다. 미스 유니버스, 미스 월드, 미스 인터내셔널, 미스 Supernational, 미스 Earth.

 

베트남은 투옹산이 미스 인터내셔널에서 상위 8위 안에 든 후 120점을 받았고, 미스 월드에서 Ngoc Chau가 상위 10위 안에 든 것과 Luong Thuy Linh가 상위 12위 안에 든 것은 각각 200점, 미스 유니버스에서의 호앙 투이의 활약으로 50점, 그리고 미스 Earth에서의 호앙 한의 성적에서 16점을 얻었다.

 

태국은 총 690점으로 올해 세계 미녀 순위에서 1위를 차지했다. 태국 대표들은 미스 인터내셔널과 미스 Superinternational에서 왕관을 차지했고 미스 유니버스에서 상위 5위, 미스 Earth에서는 상위 20위, 미스 월드 Pageants에서 상위 40위 안에 들었다.

 

10위 안에 든 다른 나라들: 푸에르토리코, 멕시코, 콜롬비아, 미국, 인도네시아, 필리핀, 베네수엘라, 나이지리아. 올해 상위 10명 중 9명도 지난 해 10위 안에 들었다. 2018년 4위였던 남아프리카 공화국은 올해 10위 밖으로 물러 났다.

 

지난해 베트남의 5위 자리는 미스 어스 2018에서 왕관을 차지한 응우옌 푸응 칸과 미스 유니버스 5위 안에 든 민투로 성취되었다.

 

 


베트남

더보기

경제

더보기
[게임] 스타일라잇, 정식 출시일 공개와 더불어 서울 지하철 역사 OOH 눈길
AAA급 3D 스타일링 게임 스타일라잇이 오는 9월 10일 정식 출시를 확정했다. 이번 발표와 함께 사전 예약자 수가 50만 명을 돌파하며, 정식 론칭 전부터 흥행 가능성을 입증했다. 또한 정식 출시와 동시에 홍대입구역, 강남역을 비롯한 서울 주요 거점에서 대규모 옥외 광고 캠페인을 전개하며 본격적인 마케팅 행보에 나선다. 대형 래핑과 디지털 사이니지를 통해 공개되는 비주얼은 스타일라잇 특유의 세련된 그래픽과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강조하며, 지나가는 이들에게 스타일라잇만의 고유한 세계관과 스타일 아이덴티티를 도심 속에서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출시를 기념해 공개된 메인 키 비주얼(KV)은 걸그룹 콘셉트로 제작됐으며, 신규 싱글 뮤직비디오 ‘나답게, 빛나게’가 함께 공개됐다. K-POP 문화의 본고장인 한국 시장을 겨냥해 유저들의 기대감이 확산되고 있다. 체험판 성과로 확인된 경쟁력 8월 28일 종료된 사전체험판은 설치 다음 날 재접속률(D1 리텐션) 약 80%를 기록했다. 이는 신규 이용자 10명 중 8명이 체험판을 설치한 다음 날 다시 접속한 것으로, 모바일 게임 업계 평균(30~40%)을 크게 웃도는 수치다. 이를 통해 게임의 높은 완성도와 초

문화연예

더보기
[게임] 스타일라잇, 정식 출시일 공개와 더불어 서울 지하철 역사 OOH 눈길
AAA급 3D 스타일링 게임 스타일라잇이 오는 9월 10일 정식 출시를 확정했다. 이번 발표와 함께 사전 예약자 수가 50만 명을 돌파하며, 정식 론칭 전부터 흥행 가능성을 입증했다. 또한 정식 출시와 동시에 홍대입구역, 강남역을 비롯한 서울 주요 거점에서 대규모 옥외 광고 캠페인을 전개하며 본격적인 마케팅 행보에 나선다. 대형 래핑과 디지털 사이니지를 통해 공개되는 비주얼은 스타일라잇 특유의 세련된 그래픽과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강조하며, 지나가는 이들에게 스타일라잇만의 고유한 세계관과 스타일 아이덴티티를 도심 속에서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출시를 기념해 공개된 메인 키 비주얼(KV)은 걸그룹 콘셉트로 제작됐으며, 신규 싱글 뮤직비디오 ‘나답게, 빛나게’가 함께 공개됐다. K-POP 문화의 본고장인 한국 시장을 겨냥해 유저들의 기대감이 확산되고 있다. 체험판 성과로 확인된 경쟁력 8월 28일 종료된 사전체험판은 설치 다음 날 재접속률(D1 리텐션) 약 80%를 기록했다. 이는 신규 이용자 10명 중 8명이 체험판을 설치한 다음 날 다시 접속한 것으로, 모바일 게임 업계 평균(30~40%)을 크게 웃도는 수치다. 이를 통해 게임의 높은 완성도와 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