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8.26 (화)

  • 구름많음동두천 29.3℃
  • 맑음강릉 33.1℃
  • 구름많음서울 29.7℃
  • 구름조금대전 30.6℃
  • 구름조금대구 30.8℃
  • 맑음울산 31.3℃
  • 구름조금광주 30.5℃
  • 맑음부산 31.2℃
  • 맑음고창 31.0℃
  • 맑음제주 31.5℃
  • 구름많음강화 28.8℃
  • 구름조금보은 27.9℃
  • 맑음금산 29.4℃
  • 구름조금강진군 30.8℃
  • 맑음경주시 31.7℃
  • 구름조금거제 30.6℃
기상청 제공

굿모닝베트남미디어

[한화생명베트남] YAN금융과 전략적 제휴

한국의 지원을 받는 한화생명베트남은 고객 편익 증대를 위한 유통채널 다변화를 위해 지난 수요일(10월 8일) YAN금융과 전략적 협력협약을 체결해 전문 컨설팅을 제공하고 생명보험 상품을 유통하고 있다.

이번 파트너십 협력에 따르면 YAN금융은 YAN파이낸스 채널을 통해 한화생명 베트남의 생명보험 상품 유통 파트너가 된다. 이번 협력으로 종합적이고 광범위한 금융 유통 채널이 만들어지고 고객에게 더 많은 부가가치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나아가 방카슈랑스, 전통대리점 등 기존 채널 외에 법인 에이전시를 통한 유통채널 다변화와 확대에도 도움이 된다.

한화생명 베트남의 다오 두이 닌 최고영업전략책임자는 협약식에서 연설을 하면서 생보사에는 네트워크 확장 및 유통채널 다변화가 항상 중요한 목표라고 말했다. YAN금융과의 협력 목적은 고객이 선진 금융상품을 쉽고 전문적으로 접근할 수 있도록 돕고자 하는 한화생명 베트남의 바람에서 나온 것이 아니었다.

 

응웬 티 옌 베트남 YAN금융 회장은 전략적 동반자 관계는 YAN금융과 한화생명 베트남간의 이정표를 제시했다고 말했다. 상생이라는 모토 아래 장기적인 전략적 연계로 고객에게 더 많은 가치와 혜택을 전달한다. 앞으로 Yan Financial은 하노이, 다낭, 칸토, 호치민 등 대도시에서 우리의 비즈니스 네트워크 확대에 주력할 예정이다.

 

지금까지 한화 생보사는 유통채널 다변화와 네트워크 확대에 힘쓰고 있다. TCA, 모빈, BOM파이낸스, 더월드링크, 최근에는 YAN파이낸셜 등 다양한 기업기관뿐 아니라 2017년에는 한국의 최고의 은행 중 하나인 우리은행 베트남과 손잡았다.

 

생명보험업계가 연초부터 코비드-19 전염병의 영향을 받고 있지만, 한화생명 베트남은 여전히 네트워크 확장과 지속가능한 성장을 선도하는 기업 중 하나이다. 최근 한화생명베트남은 호치민시의 빈탄판매소와 고객서비스센터, 빈푹성의 동수아이판매소를 가동하고 있다.

 

현재 한화생명베트남에는 170개 이상의 고객서비스센터가 있으며, 2020년 말까지 전국에 180개 이상의 고객서비스센터를 설립할 계획이다. 한화생명 베트남은 4만4000여 명의 금융고문, 400여 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전국적으로 60만 명 이상의 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하고 있다. -VIR-


베트남

더보기
[테크놀리지] 도노톡, 글로벌 언어 장벽 허무는 혁신 채팅 번역 플랫폼…베트남 진출 박차
■ 한국발 번역 채팅 앱, 세계 무대에 도전 한국 스타트업이 개발한 채팅 번역 플랫폼 ‘도노톡(Donotalk)’이 글로벌 시장에서 빠르게 주목받고 있다. 최근 한국에서의 영업 활동을 시작한 도노톡은 오는 9월 베트남 호치민에서 블록체인 전문가들을 대상으로 한 설명회를 개최하며, 현지 시장 확장을 본격화할 계획이다. ■ 안정적이고 확장성 있는 기술 아키텍처 도노톡은 최대 88개 언어를 실시간 번역할 수 있는 AI 기반 번역 엔진을 탑재하고 있다. 채팅, 음성·영상 통화, 멀티미디어 전송까지 지원하는 통합 플랫폼으로, 클라우드 기반 서버 구조를 통해 대규모 동시 접속자 처리에도 안정성을 보장한다. 또한, 모든 데이터는 종단 간 암호화(end-to-end encryption) 기술로 보호되며, 개인정보는 제3자와 공유하지 않는다는 점에서 보안 신뢰성을 확보하고 있다. ■ 시장 현황과 글로벌 확장 전략 모바일 메신저 시장은 이미 포화 상태지만, 언어 장벽을 허무는 실시간 번역 기능은 경쟁사와 차별화된 강점이다. 현재 도노톡은 한국과 동남아시아 시장을 중심으로 사용자층을 확대하고 있으며, 특히 베트남·태국·인도네시아와 같이 다국적 교류가 활발한 지역에서 높은 잠재력

경제

더보기

문화연예

더보기
[게임] 히어로즈 키우기, 인기 웹툰 ‘신의 탑’과 컬래버레이션 이벤트 진행
유조이게임즈의 모바일 방치형 RPG ‘히어로즈 키우기’가 글로벌 인기 웹툰 ‘신의 탑’과의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8월 21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총 28일 동안 진행되는 이벤트는 1기와 2기로 나눠 각각 14일간 진행되며, 다양한 퀘스트와 출석 보상을 통해 풍성한 아이템과 컬래버 전용 영웅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는 세 가지 주요 방식으로 진행된다. 먼저 퍼즐타임에서는 매일 퀘스트를 완료하기만 해도 최종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최종 보상은 인기 캐릭터 ‘쿤’ 또는 ‘엔도르시’ 중 선택 가능한 컬래버 영웅 상자로, 이벤트 기간 최대 2개까지 획득할 수 있다. 이어서 출석 보상은 총 28일 동안 진행되며, ‘쿤’과 ‘엔도르시’를 각각 5개씩, ‘유리’와 ‘자하드’를 각각 1개씩 받을 수 있고, 추가 뽑기권이 제공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신의 탑 패스에서는 퀘스트 달성을 통해 패스 경험치를 쌓을 수 있으며, 1기 무료 패스에서는 ‘쿤’ 칭호, 2기 무료 패스에서는 ‘엔도르시’ 칭호를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 기간 최대 6개의 컬래버 영웅을 무료로 획득하고, 이를 10성까지 진급시킬 수 있다. 또한 뽑기권 10개, ‘유리’와 ‘자하드’ 영웅 각각 1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