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8.26 (화)

  • 구름많음동두천 29.3℃
  • 맑음강릉 33.1℃
  • 구름많음서울 29.7℃
  • 구름조금대전 30.6℃
  • 구름조금대구 30.8℃
  • 맑음울산 31.3℃
  • 구름조금광주 30.5℃
  • 맑음부산 31.2℃
  • 맑음고창 31.0℃
  • 맑음제주 31.5℃
  • 구름많음강화 28.8℃
  • 구름조금보은 27.9℃
  • 맑음금산 29.4℃
  • 구름조금강진군 30.8℃
  • 맑음경주시 31.7℃
  • 구름조금거제 30.6℃
기상청 제공

베트남 관광객이 선택한 관광 브랜드 순위 발표-가장 사랑받는 순위 2023

 

2023년 2월 1일  아웃박스 회사(Outbox Company)는 베트남 관광객이 투표한 브랜드 순위인 '2023년 가장 사랑받는 순위'를 발표했다. 회사가 개발하고 구현하는 베트남 여행 시장 추적기(Vietnam Travel Market Tracker) 분기마다 업데이트되는 베트남 관광객의 여행 행동을 조사하고 추적한다. 이 순위는 관광 산업 브랜드에 대한 베트남 관광객의 인지도, 사용 빈도 및 선호도를 기준으로 2023년 4분기부터 집계되었다.

 

주요 항목별 순위

 

 

국내선 부문에서는 베트남항공과 비엣젯항공이 2023년 베트남 관광객의 여행 선택 부문에서 선두를 달리는 국내 항공사이다. 4분기 동안 이 두 회사의 선택은 항상 선두를 차지했다. 베트남 관광객의 총 득표율은 60%가 넘는다. 나머지 두 개의 인기 국내 항공사는 비엣트래벌(Vietravel Airlines)과 밤부항공이다. 국제 항공사는 젯스타, 에어 아시아, 저팬에어, 싱가포르항공, 대한항공, 타이 스마일 항공이 포함된다.

 

 

국제 호텔 브랜드 카테고리와 관련하여 베트남 관광객은 여전히 ​​국제 기업을 선호한다. 최고의 선택은 아코호텔(AccorHotels) 그룹의 노보텔, 블랙스톤(Blackstone) 그룹의 힐튼, 메리어트 그룹의 두 브랜드인 세라톤과과 JW 매리어트이다.

 

 

최고의 여행사(TA/TO) 카테고리에서 비엣트래벌과 사이공투어리스트는 2023년 베트남 관광객의 가장 높은 투표율로 연중 최고의 브랜드로서의 위치를 ​​차지했다. 인기 브랜드에는 베트남투어리스트, 베트남부킹, 하노이투어리스트, 닷비엣(Dat Viet)투어, 벤탄투어리스트, 비에투어리스트 등이 있다.

 

 

온라인 여행사(OTA) 카테고리에서는 해외 브랜드가 여전히 지배적이다. 분기 동안 80% 이상을 차지하여 베트남 관광객의 거의 모든 표를 차지하는 3개의 주요 국제 브랜드는 각각 트래벌로카(Traveloka), 부킹닷컴(Booking.com) 및 아고다이다. 목록에 있는 베트남 브랜드에는 마이투어(Mytour), iVIVU 및 Vntrip.vn이 포함된다.


아웃박스(Outbox Company)는 베트남의 선구적인 시장 조사 및 방문자 데이터 분석 회사이며 아시아 전역의 호텔 및 관광 부문에서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지역 여행자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아웃박스는 아시아 시장 데이터 추적(The Asia Travel Market Tracker), 아시아 호텔 브랜드 설문조사 또는 고급 솔루션을 포함한 포괄적인 시장 데이터 솔루션을 통해 파트너와 고객이 대상 고객과 효과적으로 연결될 수 있도록 돕고 각 특정 요구 사항에 따라 설계되었다.


수년에 걸쳐 기록된 성공과 최고 기준에 따른 품질에 대한 헌신을 통해 아웃박스는 아시아 관광 산업의 새로운 미래를 향한 디지털 전환 여정에서 해당 지역의 목적지 및 관광 기업의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이다.

 

아웃박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https://the-outbox.com/을 방문하면 된다.

 

미디어 문의 사항이 있는 경우 다음 연락처로 문의가 가능하다.

연락처: Ms. Pham Hong Nhung

이메일: Velvet.pham@the-outbox.com

 


베트남

더보기
[테크놀리지] 도노톡, 글로벌 언어 장벽 허무는 혁신 채팅 번역 플랫폼…베트남 진출 박차
■ 한국발 번역 채팅 앱, 세계 무대에 도전 한국 스타트업이 개발한 채팅 번역 플랫폼 ‘도노톡(Donotalk)’이 글로벌 시장에서 빠르게 주목받고 있다. 최근 한국에서의 영업 활동을 시작한 도노톡은 오는 9월 베트남 호치민에서 블록체인 전문가들을 대상으로 한 설명회를 개최하며, 현지 시장 확장을 본격화할 계획이다. ■ 안정적이고 확장성 있는 기술 아키텍처 도노톡은 최대 88개 언어를 실시간 번역할 수 있는 AI 기반 번역 엔진을 탑재하고 있다. 채팅, 음성·영상 통화, 멀티미디어 전송까지 지원하는 통합 플랫폼으로, 클라우드 기반 서버 구조를 통해 대규모 동시 접속자 처리에도 안정성을 보장한다. 또한, 모든 데이터는 종단 간 암호화(end-to-end encryption) 기술로 보호되며, 개인정보는 제3자와 공유하지 않는다는 점에서 보안 신뢰성을 확보하고 있다. ■ 시장 현황과 글로벌 확장 전략 모바일 메신저 시장은 이미 포화 상태지만, 언어 장벽을 허무는 실시간 번역 기능은 경쟁사와 차별화된 강점이다. 현재 도노톡은 한국과 동남아시아 시장을 중심으로 사용자층을 확대하고 있으며, 특히 베트남·태국·인도네시아와 같이 다국적 교류가 활발한 지역에서 높은 잠재력

경제

더보기

문화연예

더보기
[게임] 히어로즈 키우기, 인기 웹툰 ‘신의 탑’과 컬래버레이션 이벤트 진행
유조이게임즈의 모바일 방치형 RPG ‘히어로즈 키우기’가 글로벌 인기 웹툰 ‘신의 탑’과의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8월 21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총 28일 동안 진행되는 이벤트는 1기와 2기로 나눠 각각 14일간 진행되며, 다양한 퀘스트와 출석 보상을 통해 풍성한 아이템과 컬래버 전용 영웅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는 세 가지 주요 방식으로 진행된다. 먼저 퍼즐타임에서는 매일 퀘스트를 완료하기만 해도 최종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최종 보상은 인기 캐릭터 ‘쿤’ 또는 ‘엔도르시’ 중 선택 가능한 컬래버 영웅 상자로, 이벤트 기간 최대 2개까지 획득할 수 있다. 이어서 출석 보상은 총 28일 동안 진행되며, ‘쿤’과 ‘엔도르시’를 각각 5개씩, ‘유리’와 ‘자하드’를 각각 1개씩 받을 수 있고, 추가 뽑기권이 제공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신의 탑 패스에서는 퀘스트 달성을 통해 패스 경험치를 쌓을 수 있으며, 1기 무료 패스에서는 ‘쿤’ 칭호, 2기 무료 패스에서는 ‘엔도르시’ 칭호를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 기간 최대 6개의 컬래버 영웅을 무료로 획득하고, 이를 10성까지 진급시킬 수 있다. 또한 뽑기권 10개, ‘유리’와 ‘자하드’ 영웅 각각 1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