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8.30 (토)

  • 구름많음동두천 29.3℃
  • 맑음강릉 33.1℃
  • 구름많음서울 29.7℃
  • 구름조금대전 30.6℃
  • 구름조금대구 30.8℃
  • 맑음울산 31.3℃
  • 구름조금광주 30.5℃
  • 맑음부산 31.2℃
  • 맑음고창 31.0℃
  • 맑음제주 31.5℃
  • 구름많음강화 28.8℃
  • 구름조금보은 27.9℃
  • 맑음금산 29.4℃
  • 구름조금강진군 30.8℃
  • 맑음경주시 31.7℃
  • 구름조금거제 30.6℃
기상청 제공

굿모닝베트남미디어

㈜토이트론 ‘실바니안패밀리’ 40주년을 맞아 용산 아이파크 몰 팝업스토어 오픈

(주)토이트론(대표 배영숙)은 지난 21일부터 3월 6일(목)까지 MZ 세대와 최신 트렌드의 핫 플레이스인 용산 아이파크 몰에서 '실바니안패밀리'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용산 아이파크 몰 6층 이벤트 행사장 ‘더 코너’에서 열린 '실바니안 패밀리' 팝업 스토어는 2025년에 오픈하는 첫 팝업 스토어인 만큼, 방문하는 고객들이 25년 '실바니안패밀리’ 신상품을 처음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혜택과 기회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실바니안 패밀리’ 용산 아이파크 몰 팝업스토어는 출시 40주년을 기념하여 진행되는 년간 프로그램의 첫번째로, '동화 속 아기요정 이야기'라는 테마로 처음 만나볼 수 있는 새로운 캐릭터와 특별한 제품, 특별히 구성된 럭키드로우 행사 (사전 신청 구매 방식), 금액별 증정이벤트, '실바니안패밀리’ 팬 소장 제품 참여형 포토존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푸짐한 사은품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다양한 볼거리와 신제품으로 ‘실바니안패밀리’ 팬들을 맞이 하고있다.

 

지난 22일에는 ‘실바니안패밀리’의 열렬한 팬이며 유명 인플루서인 스텔라 김도 팝업스토어를 방문하여 '실바니안패밀리’ 팬들과 소통하며 '실바니안 패밀리’의 동화속 아기요정 이야기에 푹 빠져 함께 체험했다고 밝혔다.

 

‘실바니안패밀리’ 팬들은 물론 다양한 연령대 고객들의 열렬한 관심과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실바니안패밀리’ 브랜드만의 독자적인 세계관과 동화적인 스토리를 기반으로 제품의 디테일한 표현들이 전세대를 아우를 수 있음을 보여준 '실바니안패밀리’ 팝업 스토어!

 

24년 베이비 피규어 품절 대란에 이어 40주년 캠페인의 첫 행사인 이번 용산 아이파크 몰 팝업 스토어를 통해 펼쳐질 새로운 스토리를 기대해본다.

 

이번 용산 아이파크 몰 ‘실바니안패밀리' 팝업. 자세한 사항은 토이트론 홈페이지(http://www.toytron.co.kr/web/home/index.php)와 ‘실바니안패밀리' 공식 SNS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서울뉴스통신(http://www.snakorea.com)


베트남

더보기

경제

더보기
[게임] 스타일라잇, 정식 출시일 공개와 더불어 서울 지하철 역사 OOH 눈길
AAA급 3D 스타일링 게임 스타일라잇이 오는 9월 10일 정식 출시를 확정했다. 이번 발표와 함께 사전 예약자 수가 50만 명을 돌파하며, 정식 론칭 전부터 흥행 가능성을 입증했다. 또한 정식 출시와 동시에 홍대입구역, 강남역을 비롯한 서울 주요 거점에서 대규모 옥외 광고 캠페인을 전개하며 본격적인 마케팅 행보에 나선다. 대형 래핑과 디지털 사이니지를 통해 공개되는 비주얼은 스타일라잇 특유의 세련된 그래픽과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강조하며, 지나가는 이들에게 스타일라잇만의 고유한 세계관과 스타일 아이덴티티를 도심 속에서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출시를 기념해 공개된 메인 키 비주얼(KV)은 걸그룹 콘셉트로 제작됐으며, 신규 싱글 뮤직비디오 ‘나답게, 빛나게’가 함께 공개됐다. K-POP 문화의 본고장인 한국 시장을 겨냥해 유저들의 기대감이 확산되고 있다. 체험판 성과로 확인된 경쟁력 8월 28일 종료된 사전체험판은 설치 다음 날 재접속률(D1 리텐션) 약 80%를 기록했다. 이는 신규 이용자 10명 중 8명이 체험판을 설치한 다음 날 다시 접속한 것으로, 모바일 게임 업계 평균(30~40%)을 크게 웃도는 수치다. 이를 통해 게임의 높은 완성도와 초

문화연예

더보기
[게임] 스타일라잇, 정식 출시일 공개와 더불어 서울 지하철 역사 OOH 눈길
AAA급 3D 스타일링 게임 스타일라잇이 오는 9월 10일 정식 출시를 확정했다. 이번 발표와 함께 사전 예약자 수가 50만 명을 돌파하며, 정식 론칭 전부터 흥행 가능성을 입증했다. 또한 정식 출시와 동시에 홍대입구역, 강남역을 비롯한 서울 주요 거점에서 대규모 옥외 광고 캠페인을 전개하며 본격적인 마케팅 행보에 나선다. 대형 래핑과 디지털 사이니지를 통해 공개되는 비주얼은 스타일라잇 특유의 세련된 그래픽과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강조하며, 지나가는 이들에게 스타일라잇만의 고유한 세계관과 스타일 아이덴티티를 도심 속에서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출시를 기념해 공개된 메인 키 비주얼(KV)은 걸그룹 콘셉트로 제작됐으며, 신규 싱글 뮤직비디오 ‘나답게, 빛나게’가 함께 공개됐다. K-POP 문화의 본고장인 한국 시장을 겨냥해 유저들의 기대감이 확산되고 있다. 체험판 성과로 확인된 경쟁력 8월 28일 종료된 사전체험판은 설치 다음 날 재접속률(D1 리텐션) 약 80%를 기록했다. 이는 신규 이용자 10명 중 8명이 체험판을 설치한 다음 날 다시 접속한 것으로, 모바일 게임 업계 평균(30~40%)을 크게 웃도는 수치다. 이를 통해 게임의 높은 완성도와 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