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8.29 (금)

  • 구름많음동두천 29.3℃
  • 맑음강릉 33.1℃
  • 구름많음서울 29.7℃
  • 구름조금대전 30.6℃
  • 구름조금대구 30.8℃
  • 맑음울산 31.3℃
  • 구름조금광주 30.5℃
  • 맑음부산 31.2℃
  • 맑음고창 31.0℃
  • 맑음제주 31.5℃
  • 구름많음강화 28.8℃
  • 구름조금보은 27.9℃
  • 맑음금산 29.4℃
  • 구름조금강진군 30.8℃
  • 맑음경주시 31.7℃
  • 구름조금거제 30.6℃
기상청 제공

건강과학

활력 충전부터 면역 관리까지, 건강 목표별 맞춤형 구성 한국허벌라이프, 소중한 이들에게 건강 전하는 ‘2025 가정의 달 선물세트’ 출시

한국허벌라이프, 5월 가정의 달 앞두고 ‘2025 가정의 달 선물세트’ 한정 판매
'프리미엄 트리플 헬스 드링크 선물세트, '허브티타임 선물세트', ‘면역 에너지 플러스 선물세트’ 등 다양한 건강 목표별 맞춤형 구성

건강 및 웰니스 뉴트리션 전문 글로벌 기업 한국허벌라이프가 다가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이나 지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2025 가정의 달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2025 가정의 달 선물세트’는 한국허벌라이프의 주요 인기 제품을 중심으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건강 목표별 맞춤형 선물 구성을 제안한다. 봄철은 일교차, 꽃가루, 미세먼지 등으로 건강 관리가 중요한 시기인 만큼, 활력 증진•수분 보충•면역력 관리 등 목적에 따른 제품 구성과 휴대성, 섭취 편의성을 고려한 브랜딩 굿즈, 그리고 봄을 닮은 포근한 디자인이 눈길을 끈다.

 

먼저, ‘프리미엄 트리플 헬스 드링크 선물세트’는 바쁜 일상 속 에너지 충전과 활력 증진이 필요한 이들을 위해 기획됐다. 프로폴리스, 로얄젤리, 아가리쿠스 세 가지 원료를 배합해 일상에 활기와 에너지를 더해줄 수 있는 ‘트리플 헬스 드링크’(일반식품) 10병으로 구성됐다. 카네이션과 봄의 화사함을 담아낸 패키지는 어버이날과 스승의 날 선물로도 손색없다.

 

나른한 봄에 수분 보충 및 활기찬 일상을 선물하고 싶은 소비자를 위한 '허브티타임 선물세트'도 선보인다. '허브티타임 선물세트'는 녹차, 홍차, 카다몬, 히비스커스 등 허브 추출 성분이 들어있는 상쾌한 맛의 '허벌 베버리지'와 과라나를 함유해 활력 있는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엔-알-지 티'로 구성됐으며, 간편한 휴대 및 섭취를 돕는 휴대용 파우더 용기와 휴대용 티 용기도 함께 제공된다.

 

면역 관리를 위한 '면역 에너지 플러스 선물세트'도 준비돼 있다. 해당 선물세트는 ‘마이뮨 플러스’ 10포와 ‘리프트오프’ 오렌지향과 레몬라임향 각 10정, 그리고 깔끔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바이올렛 컬러의 스테인리스 보온 보냉병으로 구성됐다. ‘마이뮨 플러스’는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을 주성분으로 비타민 C, D, 셀렌, 건조효모 등을 함유한 건강기능식품이다. 분말형 개별 스틱포장 제품으로 간편하게 물과 함께 섭취할 수 있다. 무설탕 발포정 비타민 제품인 ‘리프트오프’는 비타민 B1, B2, B6, B12, 비타민 C, 나이아신, 비오틴, 판토텐산을 주성분으로 타우린, 인삼, 녹차 추출물 등을 부성분으로 배합한 건강기능식품이다.

 

이외에도 선물 포장 시 활용할 수 있는 ‘Formula 1(포뮬라1) 건강한 식사’의 기프트 박스 5개를 1세트로 판매하는 실속형 구성도 준비되어 있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승욱 대표이사는 “가정의 달은 평소 표현하지 못했던 감사와 애정을 전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라며, “허벌라이프의 ‘2025 가정의 달 선물세트’를 통해 가족과 친구 등 가까운 이들에게 건강을 선물하며 따뜻한 마음을 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는 ‘2025 가정의 달 선물세트’는 한국허벌라이프 독립 디스트리뷰터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허벌라이프(Herbalife) 및 한국허벌라이프㈜(Herbalife Korea Co., Ltd.)

허벌라이프는 건강 및 웰니스 뉴트리션 전문 글로벌 기업으로, 1980년부터 뛰어난 품질의 뉴트리션 제품과 프로그램으로 사람들의 삶을 변화시킨다는 사명감을 가져왔다. 허벌라이프는 과학에 기반한 균형 잡힌 영양의 제품과 허벌라이프 독립 디스트리뷰터들의 1:1 코칭, 커뮤니티 지원 등을 통해 소비자들이 보다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도록 장려하고 있다.

 

허벌라이프의 타겟별 뉴트리션, 체중관리, 에너지, 퍼스널 케어 제품들은 전 세계 90여 개국에서 디스트리뷰터 직접판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허벌라이프는 비영리 단체인 ‘허벌라이프 가족 재단(Herbalife Family Foundation, HFF)’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지역사회에 균형 잡힌 뉴트리션을 제공하고 있다. 허벌라이프는 또한 전 세계 190여 개 이상의 세계 정상급 스포츠 선수들과 팀, 스포츠 경기를 후원하고 있다.

 

1996년에 설립된 한국허벌라이프㈜는 디스트리뷰터 직접판매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체중 관리와 건강 증진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글로벌 네트워크 유통 기업 그리고 웰니스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회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한국허벌라이프㈜ 웹사이트 www.herbalife.com/ko-kr에서 얻을 수 있다.


베트남

더보기
8월 상반기 수출 감소: 일시적인 현상인가, 지속적인 추세인가?
전문가들에 따르면, 베트남은 20%의 상호 관세가 부과되지만, 수출 시장의 다른 경쟁국들과 비교했을 때 여전히 큰 기회를 가지고 있다. 수출 감소 압력 7월 423억 달러라는 사상 최고치를 기록한 베트남의 상품 수출은 8월 상반기 13.5% 감소한 200억 6천만 달러로, 7월 하반기보다 26억 달러 감소했다. 이러한 수출 감소는 미국이 8월 7일부터 베트남 상품에 부과한 20% 상호세율이 공식 발효되기 전에 예측된 것이다. 미국이 베트남에 부과하는 상호세율이 경쟁국에 비해 크게 부정적인 것은 아니지만, 높은 상호세율은 미국 시장의 소비 감소를 초래할 수 있다. 장기적으로는 베트남도 상호세 부과 이후 시장을 확대하고 수출 감소를 막기 위한 전략을 수립해야 한다. 인도, 방글라데시, 인도네시아 등 경쟁국과 관세 수준을 비교했을 때, 현재 관세 격차는 매우 작으며, 베트남은 현재 인도보다 낮은 관세를 적용받고 있다. 특히, 많은 수출 제품의 주요 경쟁국인 중국은 최대 35%에 달하는 높은 세율에 직면해 있다. 이러한 격차는 중국에서 베트남으로 생산 시설을 이전하는 추세를 더욱 가속화할 것으로 예상된다. 현재 미국 기업들은 세율에 대해 우려하고 있으며, 많은 기업

경제

더보기
[게임] 스타일라잇, 정식 출시일 공개와 더불어 서울 지하철 역사 OOH 눈길
AAA급 3D 스타일링 게임 스타일라잇이 오는 9월 10일 정식 출시를 확정했다. 이번 발표와 함께 사전 예약자 수가 50만 명을 돌파하며, 정식 론칭 전부터 흥행 가능성을 입증했다. 또한 정식 출시와 동시에 홍대입구역, 강남역을 비롯한 서울 주요 거점에서 대규모 옥외 광고 캠페인을 전개하며 본격적인 마케팅 행보에 나선다. 대형 래핑과 디지털 사이니지를 통해 공개되는 비주얼은 스타일라잇 특유의 세련된 그래픽과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강조하며, 지나가는 이들에게 스타일라잇만의 고유한 세계관과 스타일 아이덴티티를 도심 속에서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출시를 기념해 공개된 메인 키 비주얼(KV)은 걸그룹 콘셉트로 제작됐으며, 신규 싱글 뮤직비디오 ‘나답게, 빛나게’가 함께 공개됐다. K-POP 문화의 본고장인 한국 시장을 겨냥해 유저들의 기대감이 확산되고 있다. 체험판 성과로 확인된 경쟁력 8월 28일 종료된 사전체험판은 설치 다음 날 재접속률(D1 리텐션) 약 80%를 기록했다. 이는 신규 이용자 10명 중 8명이 체험판을 설치한 다음 날 다시 접속한 것으로, 모바일 게임 업계 평균(30~40%)을 크게 웃도는 수치다. 이를 통해 게임의 높은 완성도와 초

문화연예

더보기
[게임] 스타일라잇, 정식 출시일 공개와 더불어 서울 지하철 역사 OOH 눈길
AAA급 3D 스타일링 게임 스타일라잇이 오는 9월 10일 정식 출시를 확정했다. 이번 발표와 함께 사전 예약자 수가 50만 명을 돌파하며, 정식 론칭 전부터 흥행 가능성을 입증했다. 또한 정식 출시와 동시에 홍대입구역, 강남역을 비롯한 서울 주요 거점에서 대규모 옥외 광고 캠페인을 전개하며 본격적인 마케팅 행보에 나선다. 대형 래핑과 디지털 사이니지를 통해 공개되는 비주얼은 스타일라잇 특유의 세련된 그래픽과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강조하며, 지나가는 이들에게 스타일라잇만의 고유한 세계관과 스타일 아이덴티티를 도심 속에서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출시를 기념해 공개된 메인 키 비주얼(KV)은 걸그룹 콘셉트로 제작됐으며, 신규 싱글 뮤직비디오 ‘나답게, 빛나게’가 함께 공개됐다. K-POP 문화의 본고장인 한국 시장을 겨냥해 유저들의 기대감이 확산되고 있다. 체험판 성과로 확인된 경쟁력 8월 28일 종료된 사전체험판은 설치 다음 날 재접속률(D1 리텐션) 약 80%를 기록했다. 이는 신규 이용자 10명 중 8명이 체험판을 설치한 다음 날 다시 접속한 것으로, 모바일 게임 업계 평균(30~40%)을 크게 웃도는 수치다. 이를 통해 게임의 높은 완성도와 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