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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지니스

대담한 럭셔리: 밥 맥키, 무대의 화려함 & 오트쿠튀르 에디션

 

줄리언스 옥션이 선보이는 전설적인 오트쿠튀르 셰어, 티나 터너, 휘트니 휴스턴, 다이애나 왕세자비, 비욘세, 마돈나 유명 인사의 패션

 

라이브 경매: 2025년 12월 3일 – 더 페닌슐라 비벌리힐스
온라인 입찰 시작: 2025년 10월 27일
공개 전시: 2025년 11월 14일~26일 – 아일랜드 뉴브리지 소재 스타일 아이콘 박물관

 

비벌리 힐스, 캘리포니아주, 2025년 10월 29일 -- 줄리언스 옥션(Julien's Auctions)가 특별한 패션 및 셀러브리티 스타일 경매 대담한 럭셔리: 맥키, 무대의 화려함 & 오트쿠튀르 에디션(Bold Luxury: Bob Mackie, Stage Glamour & The Couture Edit)을 개최한다. 경매는 2025 12 3 태평양 표준시 오전 10 페닌슐라 비벌리힐스(The Peninsula Beverly Hills)에서 열린다. 이 기념비적인 경매는 '오트쿠튀르(고급 맞춤 의상)'의 예술성과 무대 및 스크린의 화려함을 기리며, 티나 터너(Tina Turner), 셰어(Cher), 다이애나 왕세자비(Princess Diana), 비욘세(Beyoncé), 마돈나(Madonna), 휘트니 휴스턴(Whitney Houston), 캐럴 버넷(Carol Burnett), 브리트니 스피어스(Britney Spears) 등 유명 인사들이 착용한 아이코닉한 작품들을 소장할 수 있는 진귀한 기회를 선사한다. 온라인 입찰은 10월 27일 www.juliensauctions.com에서 시작한다. 경매 광고는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경매에선 수십 년간 쇼 비즈니스의 화려함을 정의해 온 전설적인 디자이너 맥키의 작품 50여 점이 출품된다. 이는 전례가 없는 일이다. 맥키 디자이너는 "평생 동안 멋진 오트쿠튀르와 수집 가치가 있는 의상을 모아왔다"면서 "이를 사랑하는 분들과 공유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고 말했다.

 

경매 하이라이트

 

  • 다이애나 왕세자비: 1997년 아틀리에 베르사체(Atelier Versace) 행사용 수트 (예상가 4만–6만 달러)

  • 셰어: 1978년 밥 맥키 스팽글 퍼포먼스 의상 (예상가 8000–1만 달러)

  • 티나 터너: 1977년 밥 맥키 날개 장식 프린지 바디수트 (예상가 5000–7000달러)

  • 비욘세: 2016년 VMA 프란체스코 스코냐밀리오(Francesco Scognamiglio) 드레스 (예상가 8000–1만 달러)

  • 휘트니 휴스턴: 1998년 아틀리에 베르사체 드레스 (예상가 1만–1만 5000달러)

  • 에르메스: 2016년 존 푸셩(Jaune Poussin) 포로수스 크로커다일 버킨 35 CM (예상가 2만 5000–3만 5000달러)

 

마틴 놀란 줄리언스 옥션의 공동 창립자이자 전무 이사는 "이 컬렉션은 화려함과 스타 파워의 정수를 담아내고 있다"며 "이 작품들을 착용한 아이콘들과 그들을 창조한 선구적인 디자이너들을 모두 기린다는 데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이번 컬렉션은 뉴욕, 런던, 비벌리 힐스에서 열리는 프라이빗 미디어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11 14일부터 26일까지 아일랜드 뉴브리지에 소재한 스타일 아이콘 박물관(The Museum of Style Icons)에서 유일한 공개 전시를 진행한다. 입장료는 무료다.

 

전 세계 컬렉터들은 줄리언스의 라이브 온라인 입찰 플랫폼을 통해 실시간으로 경매에 참여할 수 있다.

 

미디어 문의:
제넬 해밀턴(Jenelle Hamilton) 홍보팀
jenelle@jenellehamilton.com
+1 646.421.91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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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블스캔디, AI 기반 캐릭터 IP ‘힙핍Heeppeep’ 론칭… 캐릭터 엔터테크 기업으로 도약
크리에이티브 콘텐츠 기업 데블스캔디(Devil’s Candy)가 자체 개발한 AI 기반 캐릭터 IP ‘힙핍(Heepeep)’을 공식 론칭하며 ‘캐릭터 엔터테크(Entertainment-Tech)’ 기업으로의 도약을 선언했다. ‘힙핍’은 사막에서 살아남는 작고 엉뚱한 개구리 캐릭터로, 잘하는 건 없지만 생존력 하나만큼은 강한 자연계의 최약체라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이 캐릭터는 대사 없이 표정과 상황만으로 감정을 전달하는 넌버벌(non-verbal) 3D애니메이션 시리즈로 전개되며, 유튜브 및 글로벌 숏폼 플랫폼을 중심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데블스캔디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AI 기술 기반의 콘텐츠 자동화 시스템을 활용, 캐릭터의 행동·표정·스토리 생성 과정 전반에 생성형 AI를 접목했다. 이를 통해 짧은 기간 안에 다수의 에피소드와 캐릭터 변형 콘텐츠를 효율적으로 생산할 수 있는 ‘AI-IP 프로덕션 시스템’을 구축했다는 점에서 주목받고 있다. 데블스캔디 이동석 대표는 “AI는 단순한 도구가 아니라 상상력을 현실로 확장시키는 엔진”이라며 “‘힙핍’을 시작으로 기술과 감성이 결합된 IP 비즈니스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력 있는 K-엔터테크 스튜디오로 성장하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