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8.26 (화)

  • 구름많음동두천 29.3℃
  • 맑음강릉 33.1℃
  • 구름많음서울 29.7℃
  • 구름조금대전 30.6℃
  • 구름조금대구 30.8℃
  • 맑음울산 31.3℃
  • 구름조금광주 30.5℃
  • 맑음부산 31.2℃
  • 맑음고창 31.0℃
  • 맑음제주 31.5℃
  • 구름많음강화 28.8℃
  • 구름조금보은 27.9℃
  • 맑음금산 29.4℃
  • 구름조금강진군 30.8℃
  • 맑음경주시 31.7℃
  • 구름조금거제 30.6℃
기상청 제공

기업

남드엉, 유명한 베트남 향신료 브랜드로 1951년부터 시작

남드엉(Nam Duong)은 베트남 최고의 디핑 소스 조미료 브랜드로 검은 고양이 로고가 새겨진 간장 라인으로 유명하다. 이 제품은 1951년부터 맛있고 독특한 맛으로 인해 여러 세대에 걸쳐 베트남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남드엉은 수년 연속 "고품질 베트남 제품", "2019년 최고의 베트남 간장 맛" 등 많은 상을 받았다.

 

 

2015년 남드엉은 윌마(Wilmar)그룹인터내셔날리미티드싱가포르) 및 베트남 최대 슈퍼마켓 체인.인 사이공꼬옵(Saigon Co.op)과의 합작 투자를 기반으로 설립된 남드엉인터내셔날푸드회사(NDFC)의 탄생으로 개발을 확대하고 국내 시장에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했다. 2017년에는 총 투자액이 최대 2560만 달러에 달하는 새로운 NDFC 공장이 가동에 들어갔다. 베트남 호치민시 야베 지역 히엡푹(Hiep Phuoc) 산업 단지에 위치하고 있다. 공장은 현대적인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품질, 식품 위생 및 안전, 인간성 및 책임에 대한 높은 기준을 충족한다.

 

NDFC 공장은 권위 있는 국제 기관인 AIB, FSSC 22000, SEDEX SMETA, ISO 14001:2015, FDA로부터 식품 위생 및 안전 품질과 사회적 책임에 대한 인증서를 받았다. 공장의 총 생산능력은 간장, 칠리소스, 케첩, 조미료, 마요네즈 등 소스 및 조미료 산업을 위한 9만 톤이다.

 

 

NDFC의 제품은 남드엉(Nam Duong), 메이잔(Meizan), 넵튠(Neptune), 심플리(Simply)와 같은 유명 브랜드 제품과 슈퍼마켓 시스템의 개인 상표 제품을 통해 베트남, 라오스, 캄보디아 시장에 널리 유통되고 있다. NDFC는 많은 국제 수입업체 및 유통업체와 협력하여 NDFC 하의 개인 상표 또는 브랜드로 제품을 미국, 캐나다, 일본, 한국, 뉴질랜드, 대만, 호주, 러시아로 수출한다.

 

 

『우리는 브랜드 유산과 수년간 팀의 지속적인 발전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우리는 다양한 사용자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맛있는 맛을 지닌 고품질의 제품을 만들기 위한 연구 여정에 계속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향신료가 단순한 재료가 아닌 정체성과 문화를 담고 있다고 믿습니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말하고 싶은 이유입니다: 남드엉– 베트남의 맛』

 

NDFC 회사 및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웹사이트 https://namduong.com.vn/ 방문하면 된다.

 


관련기사

찌비엣팟 '베트남 양념 업체', 10년 만에 매출 수천 배 증가

 


 


베트남

더보기
[테크놀리지] 도노톡, 글로벌 언어 장벽 허무는 혁신 채팅 번역 플랫폼…베트남 진출 박차
■ 한국발 번역 채팅 앱, 세계 무대에 도전 한국 스타트업이 개발한 채팅 번역 플랫폼 ‘도노톡(Donotalk)’이 글로벌 시장에서 빠르게 주목받고 있다. 최근 한국에서의 영업 활동을 시작한 도노톡은 오는 9월 베트남 호치민에서 블록체인 전문가들을 대상으로 한 설명회를 개최하며, 현지 시장 확장을 본격화할 계획이다. ■ 안정적이고 확장성 있는 기술 아키텍처 도노톡은 최대 88개 언어를 실시간 번역할 수 있는 AI 기반 번역 엔진을 탑재하고 있다. 채팅, 음성·영상 통화, 멀티미디어 전송까지 지원하는 통합 플랫폼으로, 클라우드 기반 서버 구조를 통해 대규모 동시 접속자 처리에도 안정성을 보장한다. 또한, 모든 데이터는 종단 간 암호화(end-to-end encryption) 기술로 보호되며, 개인정보는 제3자와 공유하지 않는다는 점에서 보안 신뢰성을 확보하고 있다. ■ 시장 현황과 글로벌 확장 전략 모바일 메신저 시장은 이미 포화 상태지만, 언어 장벽을 허무는 실시간 번역 기능은 경쟁사와 차별화된 강점이다. 현재 도노톡은 한국과 동남아시아 시장을 중심으로 사용자층을 확대하고 있으며, 특히 베트남·태국·인도네시아와 같이 다국적 교류가 활발한 지역에서 높은 잠재력

경제

더보기

문화연예

더보기
[게임] 히어로즈 키우기, 인기 웹툰 ‘신의 탑’과 컬래버레이션 이벤트 진행
유조이게임즈의 모바일 방치형 RPG ‘히어로즈 키우기’가 글로벌 인기 웹툰 ‘신의 탑’과의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8월 21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총 28일 동안 진행되는 이벤트는 1기와 2기로 나눠 각각 14일간 진행되며, 다양한 퀘스트와 출석 보상을 통해 풍성한 아이템과 컬래버 전용 영웅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는 세 가지 주요 방식으로 진행된다. 먼저 퍼즐타임에서는 매일 퀘스트를 완료하기만 해도 최종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최종 보상은 인기 캐릭터 ‘쿤’ 또는 ‘엔도르시’ 중 선택 가능한 컬래버 영웅 상자로, 이벤트 기간 최대 2개까지 획득할 수 있다. 이어서 출석 보상은 총 28일 동안 진행되며, ‘쿤’과 ‘엔도르시’를 각각 5개씩, ‘유리’와 ‘자하드’를 각각 1개씩 받을 수 있고, 추가 뽑기권이 제공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신의 탑 패스에서는 퀘스트 달성을 통해 패스 경험치를 쌓을 수 있으며, 1기 무료 패스에서는 ‘쿤’ 칭호, 2기 무료 패스에서는 ‘엔도르시’ 칭호를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 기간 최대 6개의 컬래버 영웅을 무료로 획득하고, 이를 10성까지 진급시킬 수 있다. 또한 뽑기권 10개, ‘유리’와 ‘자하드’ 영웅 각각 1개,